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이번 시험 아직 논란문제 해결 안된게 많아요

12 | 조회 1066 | 추천 0
  • 2019.10.28
  • 글꼴
  • 확대
  • 축소
제가 알기로는 파트4 2문제는 사이트별 강사별로 엄청 답 주장하는게 다릅니다.

그리고 파트7도 3문제 정도 다른 답 주장하는걸로 알고 있어요.



그래서 해커스 정답을 백프로 믿을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ABCD정답에도 아직 고쳐지지 않은 백프로 확실한 오답도 3개 정도 있거든요.



그냥 성적발표까지 지켜보시는게 자꾸 RC 다 맞았다 LC 다 맞았다 하는분 계신데 답이 안 정확한데 확신하지는 마세요.



논란 문제가 많을수록 점수는 잘 나오기는 했었습니다.
토익출첵이벤트_리딩소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0316 해커스 예상점수랑 실제점수 차이 [2] 으아아아아아 303 2019.11.11
40315 정규반 인강이요. [1] 레몬트리 94 2019.11.11
40314 -8 -11 이면 900가능해요? [3] 꺄호 511 2019.11.11
40313 분사와 동명사 [3] 토익러 180 2019.11.11
40312 해커스 인강 괜찮은거 있나요? 950 이상이 들을만한거요 [1] ㅇㅇ 120 2019.11.11
40311 주말반 한승태 단과반 [1] ㅗㅗㅗ 142 2019.11.11
40310 진짜 지친다 .. 910만 연속 두번인데 [6] ㅇㅇ 574 2019.11.11
40309 토익 내가 무슨 문제 틀렸는지 알수있는 방법이 있나요? [8] 오르고싶다 421 2019.11.11
40308 p 56 [4] dddd 238 2019.11.11
40307 Lc - 18, RC- 14 인데 몇 점 나올까요??? [1] Oo 396 2019.11.11
40306 천제3 rc [1] ㅁㅁ 138 2019.11.11
40305 집단지성좀 모아봅시당 파트2 23번25번 [3] ㅇㅅㅇ 388 2019.11.11
40304 800 올리는데 Rc 방법 쫌요 사진 [6] ㅊㅍㅊㅊ 293 2019.11.11
40303 11.10 점수 예측좀요 ㅠ [1] 츄츄 254 2019.11.11
40302 파트2 25번 이번에 나온 영화봤어? 이거 [4] ㅇㅇ 314 2019.11.11
40301 이 점수가 그대로 나올 확률은? 사진 [18] 어른용곱창 590 2019.11.11
40300 had mentioned맞앗다~ [2] dd 473 2019.11.11
40299 저도 award dinner한거같은데 [2] ㅇㅇ 449 2019.11.11
40298 10일 시험 part6 [1] ㅇㅋ 236 2019.11.11
40297 RC 만점 공부법 좀 알려주세요ㅠㅠ [1] 햇님 192 2019.11.11
40296 11/10 LC 53-55 문제, 결국 awards dinner인가요 p... [3] ㅇㅇㅇ 426 2019.11.11
40295 요즘 LC -8이면 몇점정도 줘요?? [16] 하하하 543 2019.11.11
40294 토익 고수님들, 하루에 해커스 1000제 몇 세트 풀고+리뷰 하시나요? [1] 특가숙주볶음 152 2019.11.11
40293 800넘을수있을까요...ㅠㅠㅠ [3] 800제발 239 2019.11.11
40292 950넘고 싶은데 학원 갈까요..? [1] ㅇㅇ 204 2019.11.11
40291 내점수좀 봐줘 [5] 이상해 318 2019.11.11
40290 질린다 사진 [9] 그만하고싶어 571 2019.11.11
40289 파트5 배점도 무시못하는듯 [6] 근데 641 2019.11.11
40288 어제 토익 800점 컷 [2] 도레도레 494 2019.11.11
40287 900점 가고 싶습니다. 도움 좀 주세요ㅠㅠ [2] GGED 177 2019.11.11
44,126개(128/147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