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이번 토익 쉬운거 맞음

아난다 | 조회 1083 | 추천 0
  • 2019.10.27
  • 글꼴
  • 확대
  • 축소
빨갱이, 파랭이 풀다 오늘 시험보니까

보기도 단답형이고 지문도 딱히 어려운 단어 없었음



빨파풀면 60개씩 맞았는데 오늘 시험 75개씩 맞음



결론은 토익은 쉬워도 실력이 바닥임
토익출첵이벤트_리딩소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0554 lc 460인데 천제1 다풀고 2회독갈까요 아님 천제2갈까요? [1] ㅇㅇ 129 2019.11.13
40553 팟7 시간줄이는법 [2] 팟7 256 2019.11.13
40552 1000제 공부법 [1] o-o.. 135 2019.11.13
40551 점수좀봐주세요ㅠㅠ [2] 제으발 190 2019.11.13
40550 11.10토익 답 [1] ㅇㅇ 394 2019.11.13
40549 파트5 6 시간 [1] 토린이 162 2019.11.13
40548 토익 735점은 무슨 강의 듣는게 제일 좋나요? [2] 달려라900 197 2019.11.13
40547 이번시험 쪽박..? [1] 안돼 397 2019.11.13
40546 파트7 매일 1회씩 풀면 11월 24일 시험 준비될까요? [2] 해보자 228 2019.11.13
40545 11 10 셤 [2] 둘리 285 2019.11.13
40544 11/10 점수 예측 [2] 강슬비 360 2019.11.13
40543 해커스 토익 평균 750;; [2] 잠수 ㅠ 516 2019.11.13
40542 10.27 토익이 충격적인게.. [10] 1 802 2019.11.13
40541 740인데 정규반 들어가도 되나용 [2] 정규반 173 2019.11.13
40540 아 개빡쳐.. [1] xgv 264 2019.11.13
40539 꼼꼼히 리뷰 하는거 때려쳤다 [3] 354 2019.11.13
40538 점수예측 부탁드립니당 [1] 톼아익 149 2019.11.13
40537 점수예상ㅜ [1] ㅡ..ㅡ 146 2019.11.13
40536 11.10토익에서 [3] ㅇㅇㅇ 417 2019.11.13
40535 16년12월 노랭이 [3] 노랭 116 2019.11.13
40534 쉬운거틀리면 점수 더내려가는거임 [2] 토익졸업 384 2019.11.13
40533 880에서 900가는데 [2] 880 251 2019.11.13
40532 11 10 엘씨 알씨 난이도 [3] ㅌㅌ 420 2019.11.13
40531 free trial이 뭔가여 [6] 멜라 326 2019.11.13
40530 근데 11월 김동영 적중예상문제 [2] ㅠㅠ 217 2019.11.13
40529 다들 문제 다 풀면 시간 얼마나 남나요? [3] blaxkman 203 2019.11.13
40528 11월 10일 팟5.6 다 상이네 [7] 588 2019.11.13
40527 토익 졸업합니당~~ [2] ㅋㅋ 257 2019.11.13
40526 RC 200점 [2] 점수 213 2019.11.13
40525 인강 중 김동영샘이 가르치는거 뭐죠 [2] 궁디 186 2019.11.13
44,364개(128/147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4월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