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왕기초 인강 수강료지원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6796 보험회사 고객 유치 문제 [1] 중학교책상밑코딱지와드 215 2020.06.14
36795 아무도 토일을 안본다면? [3] 마저 305 2020.06.14
36794 Space safety 듣기 답 뭔가요 [1] 298 2020.06.14
36793 오늘 중간에 수정한 문제요 [10] 호잇 363 2020.06.14
36792 경인중뿐 아니라 이미 토익은 적폐였습니다. [3] 44,500원의 가치 628 2020.06.14
36791 토익 600~700 목표는 경인중 영향 별로 안 받겠죠? [7] 614 502 2020.06.14
36790 난 정말 화나고 억울한게 [10] dd 547 2020.06.14
36789 환산기 난이도 뭘로봐요??? [2] ㅠㅠ 249 2020.06.14
36788 lc2-3개 rc 15-20개면 [3] 에베베벨 286 2020.06.14
36787 Lc -3~6 rc -5~6 몇점 나올까요? [6] 예측 229 2020.06.14
36786 0531 성적 나온 줄 모르고 6/14 시험 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10] 토익싫싫 828 2020.06.14
36785 저도 jtbc 제보하였습니다. [3] 44,500원의 가치 458 2020.06.14
36784 님들 이거 ㅈㄴ 드문 경우임? [4] 미낭우 564 2020.06.14
36783 일대일 문의보다 제보가 효과적이다 제보가자 [1] ㅇㅇ 183 2020.06.14
36782 0/4/1~3/5 5/0~2/6~9 점수좀요ㅠ [2] 우우우우웅 146 2020.06.14
36781 lc 못해도 20개는 틀린거같고 rc는 한두개정도인거같은데 [4] ㅇㅇ 307 2020.06.14
36780 두군데다가 제보하고 왔어요 [3] 제보함 341 2020.06.14
36779 제보하고 옴 [2] 제보함 215 2020.06.14
36778 Rc 점수 [6] bbb 313 2020.06.14
36777 경인중 지시내린사람 사과문 깜지로 올려라 [5] 582 2020.06.14
36776 제보합시다 [2] 절대못넘어가 ㅠ 175 2020.06.14
36775 새삼스레 게시판 글목록 보면서 느낀건데 [4] 아라라라라 303 2020.06.14
36774 처음 토익 봤는데요 점수 어느 정도 나올까요?? [3] 토린이 219 2020.06.14
36773 Rc -19 몇점 예상하시나요ㅠ? [2] 오늘시험중요해 368 2020.06.14
36772 RC점수예측좀요 [2] rc점수예측좀요 146 2020.06.14
36771 경인중 감독관들은? [3] 토익거성공주 491 2020.06.14
36770 진짜 무조건 이슈화 시킨다 잘 봐라 [7] Akwbakap 637 2020.06.14
36769 경인중 시험무효 안합니다~ [4] 경인 706 2020.06.14
36768 나도 제보했다. 아래 복사글 해서 글만 복사하고 내 글만 썻다ㅠ 사진 [4] 룰룰롤로 243 2020.06.14
36767 토익졸업합니다~하하하 [1] 하하하 328 2020.06.14
36766 Lc -10 Rc -2 [1] 점수 예상점 230 2020.06.14
36765 음식건조문제 176. Preserve food by drying it ... [13] 밍밍 516 2020.06.14
36764 RC만점컷 [2] 555 358 2020.06.14
36763 [주대명쌤의 총평속보] 6/14토익 팟00 난이도 최상?! (feat.깜짝손님) [29] 해토지기 3522 2020.06.14
36762 더 짜증나는 이유는 ㅋㅋㅋ [5] ㅋㅋㅋㅋㅋ 622 2020.06.14
36761 Lc 31번 3-4-3키패드? [3] ㅇㅇ 258 2020.06.14
36760 -2/0/0/-2/-7/0/0/0인데 점수 되게 낮네요. [4] 보라색뿔맛 442 2020.06.14
36759 이번것도 900안나올거 같은데요 28일거 봐야겠죠... [7] 900 373 2020.06.14
36758 147번 건설현장 답인 이유 [7] 아에이엉 701 2020.06.14
36757 이번 lc사건 문의넣음 멍충ㅋㅋ 363 2020.06.14
36756 영어특기자 준비하시는분? [3] 고3 207 2020.06.14
36755 예측점수가 계속 떨어지넹.. [1] 예측 339 2020.06.14
36754 850 [2] 제바알 213 2020.06.14
36753 Lc -3 rc -1 만점 가능할까요? [8] 졸업좀하자 334 2020.06.14
36752 시험 연달아보시나요 [6] 시험 356 2020.06.14
42,556개(129/94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신영화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