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인강

처음 공부해봐서 질문드려요

lllklk | 조회 112 | 추천 0
  • 2023.07.31
  • 글꼴
  • 확대
  • 축소
파트6은 처음 첫 문장부터 읽고 걍 전체적으로 읽는 느낌으로 풀어야 하나요? 앞 뒤 문장 이렇게 보고 유추하거나 하니까 고민하게 되고 정답률도 낮아지더라고요...... 어떻게 하시나요?
토익시험, 스타벅스이벤트, 해커스토익, 토익이벤트, 스타벅스, 토익후기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3247 토익 rc칠때 귀마개 [7] 바삭한화장실 646 2023.08.20
43246 틀린개수로 점수환산하는 링크 어딨을까요? [1] ㅠㅠ 122 2023.08.20
43245 해커스 정답에서 in addition 이래요? [2] ㅇㅇ 1361 2023.08.20
43244 토익 문제 풀때 모르는 게 나올때 [2] 쿨한척하는소나기 186 2023.08.20
43243 lc rc 점수차이 [2] ㅇㅇ 152 2023.08.20
43242 lc 파트1 두개 틀렸는데 치명적일까여..? [2] ㅇㅇ 546 2023.08.20
43241 Item [2] 졸리다 183 2023.08.20
43240 -5/-10 900넘나요? [3] ㅇㅇ 290 2023.08.20
43239 Ocassionally,clearly [1] 제발 421 2023.08.20
43238 -7/-7 몇점일까요 [3] ㅇㅇ 169 2023.08.20
43237 해커스 실시간 답안 잘 맞아요? [2] ㅇㅇ 350 2023.08.20
43236 토익 lc 팟 34 어렵네요 [8] 바삭한화장실 264 2023.08.20
43235 2번 나머지 선지가 뭐였죠 [2] ㅇㅇ 143 2023.08.20
43234 점수예측좀 햐주세여 [3] 몇일까 125 2023.08.20
43233 revealed? 다른 선지 기억하시는분 [4] ㅗ옹 579 2023.08.20
43232 밤새고 갔습니다... [2] 푸르른막걸리 338 2023.08.20
43231 850점 넘길려면 [2] ㅇㄴㅈ 304 2023.08.20
43230 in fact든 in addition이든 [3] ㅇㅇ 1086 2023.08.20
43229 토익 난이도 변별력 때문인지.. [8] 쿨한척하는소나기 328 2023.08.20
43228 Rc 9개 lc 0개면 몇점일까요? [3] ㅎㅎ 267 2023.08.20
43227 토익 파이터님 보세요 [2] ㅇㅇ 204 2023.08.20
43226 아니 애초에 [9] ㅇㅇ 352 2023.08.20
43225 60대 할머니 토익만점 받은거 존경합니다 [3] 40대 618 2023.08.20
43224 In fact 선지 [1] ㅇㅇ 253 2023.08.20
43223 LC0, RC-8 [2] ㅇㅇ 141 2023.08.20
43222 -5 -4 몇점일까요 [2] ㅇㅇ 139 2023.08.20
43221 Lc part 3인가 4에 새로운 대체품으로 바꿔주겟다는 문제 [1] ㅇㅇ 574 2023.08.20
43220 Rc2개 만점 가능성없겠죠? [2] ㅇㅇ 314 2023.08.20
43219 Rc 0/0/-3 [3] 80 2023.08.20
43218 대략 -10/-20 나오면 [1] ㅇㅇ 243 2023.08.20
43217 점수 예측 해주세요 ㅠㅠ [2] ㅇㅇ 100 2023.08.20
43216 198번 정답선지 뭐였나요? [2] oo 189 2023.08.20
43215 토익 난이도가 중이상은 되는것 같아요 [1] 쿨한척하는소나기 193 2023.08.20
43214 이번에 Rc -10 이면 몇점일까요 [2] 오늘부터1인자 264 2023.08.20
43213 쩐다 ㅋㅋ [2] 365 2023.08.20
43212 오늘 ensure 정답 아시는 분 계실까요 [1] dd 622 2023.08.20
43211 이번에 rc -1 만점 가능한가요??? [1] ??? 202 2023.08.20
43210 오늘 LC -2 [1] ㅇㅇ 105 2023.08.20
43209 문장삽입 문제중에 책들은 친구와 가족에게 선물하기 어쩌구 [4] 문장삽입 512 2023.08.20
43208 Rc 답에 c 많았나요 [4] 몰?루 232 2023.08.20
43207 아니 해커스 정답이 리콰이어 인에디션인걸 어쩌냐... [3] ㅇㅇㅇ 861 2023.08.20
43206 -1 / -5 점수예측 [4] ㅇㅇ 126 2023.08.20
43205 135번이랑 136번이랑 [1] ㅇㅇ 145 2023.08.20
43204 토익문제점수 분배 및 팁 [1] 귀여운로그인 281 2023.08.20
43203 해커스 정답도 [1] ㅇㅇ 160 2023.08.20
100,712개(1278/223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파랭이 인강무료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