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

독해점수

파이리 | 조회 190 | 추천 0
  • 2023.07.31
  • 글꼴
  • 확대
  • 축소
독해점수 원래 이렇게 짠가요?/? 하하ㅏㅏㅏㅏㅏ 27개틀리면 300나오나요? ㅠㅠ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3175 토익점수 예측부탁드립니다 [1] 찐따 52 2023.08.20
43174 900 컷 몇까지 될까요 [1] 배추 230 2023.08.20
43173 LC -10 RC -25 점수예측 [2] 제발요 249 2023.08.20
43172 Submit문제 [1] ㅇㅇ 357 2023.08.20
43171 토익 시험 다음꺼 접수 [1] 너만은빗소리 185 2023.08.20
43170 113번 정답이 especially인데 문제가 뭐더라? [3] Dd 523 2023.08.20
43169 점수 예측해주세요ㅜ [1] 룰룽 148 2023.08.20
43168 점수 추측 [1] 찐따 53 2023.08.20
43167 Part5 item 문제 [1] 궁금 472 2023.08.20
43166 lc 점수 예측 [2] 배추 155 2023.08.20
43165 124. Once 제발 복기좀 ㅠㅠ [3] 로드파이터 512 2023.08.20
43164 3주전에 요청하라 이거 D 아님? [1] ㅇㅇ 867 2023.08.20
43163 138번 how [1] 482 2023.08.20
43162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2] ㅇㅇ 115 2023.08.20
43161 파트6 막 지문 [1] Ot 136 2023.08.20
43160 199번이 초코바 맛고르는건가요?? [1] ㅇㅇ 690 2023.08.20
43159 0/-1/0/-2 -2/-2/-2 [2] 감자 192 2023.08.20
43158 토익 보통 몇 번정도 치나요? [7] 뉴뉴 410 2023.08.20
43157 Lc 만점 보통 몇개까지인가요? [2] 297 2023.08.20
43156 Part 1 틀리면 [2] 형님 누님들 276 2023.08.20
43155 총평 언제 올라오납요? [1] 그나저나 185 2023.08.20
43154 Require로 종결됐구만 해커스 정답보니 130번 [2] Ddd 831 2023.08.20
43153 오늘 시험 난이도 [3] 토게틱 392 2023.08.20
43152 gentler 결국 이 설명이 가장 맞네요 사진 ㅇㅇ 1262 2023.08.20
43151 신토익 왤케 어려워요?ㅜㅜ [2] 00 339 2023.08.20
43150 114번 after 지문 대략이라도 기억 나시는분 [1] ㅇㅇ 278 2023.08.20
43149 파트6 146번 선지 detailed- online [1] 00 373 2023.08.20
43148 토익 시험 결과 나올때 [8] 쿨한척하는소나기 197 2023.08.20
43147 -28,-28 700 넘을까요? ㅠㅠㅠ [4] 영포자 436 2023.08.20
43146 스트레스박아서 랭겜돌리러 갑니다 [1] 아오 105 2023.08.20
43145 116번 문제가 뭐였죠 [1] 123 2023.08.20
43144 추천좀요... [1] 빵빵아 52 2023.08.20
43143 미국에서 8년 살았는데 오늘 토익 [2] Usa 812 2023.08.20
43142 점수 예측할 때 오늘 난이도 몇으로 할까요? [1] ㅇㄱ 219 2023.08.20
43141 고수님들 살려주세요 [1] 63 2023.08.20
43140 Rc part6 첫지문 [1] ㅇㅇ 371 2023.08.20
43139 엘씨 10개 틀리면 [2] ㅠㅠ 302 2023.08.20
43138 145번 문제랑 보기아시는분? [1] 파랑봉 80 2023.08.20
43137 토익 lc 난이도 높은거 맞죠? [1] 바삭한화장실 352 2023.08.20
43136 큰일<< 진짜로 난거같음 [1] ㅇㅇ 376 2023.08.20
43135 토익 part2 어땠나요들 [1] 가사없는노을 284 2023.08.20
43134 In addtion이 맞음 [9] 찬란 1176 2023.08.20
43133 토익 시험 칠때 팟 2 [1] 쿨한척하는소나기 153 2023.08.20
43132 LC weather forecast [1] ㅇㅇ 543 2023.08.20
43131 근데 나는 내 정답지 마킹하기 바쁜데 채점용 답안지 표시할 시간이 되요 ... [2] 306 2023.08.20
100,640개(1278/223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공무원 평생0원패스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