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900후반대 공부법좀 알려주세요ㅜㅜ

쀼꾸쀼꾸 | 조회 458 | 추천 0
  • 2019.11.20
  • 글꼴
  • 확대
  • 축소
900중반에서 계속 점수가 안오르는데 900후반대를 맞으려면 어떻게 공부해야할까요?? 노랭이에 있는 단어도 거의다 아는데 완전 통암기를 해야 오르는건가요ㅜㅜ??
카톡채널 추가 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 900후반대 공부법좀 알려주세요ㅜㅜ [1] 쀼꾸쀼꾸 459 2019.11.20
646429 천제1 rc리뷰 방법. [2] ㅇㅇ 494 2019.11.20
646428 오랜만에 책상 앞에 앉았어요 [1] ㅇㅇ 398 2019.11.20
646427 성탄직전 시험이 점수받기가 좋아요 [3] 끌려간유럽 730 2019.11.20
646426 질문 사진 [3] jyr 417 2019.11.20
646425 토익 & 토익스피킹 [1] 아아아우 462 2019.11.20
646424 근데 확실히 12월 말 - 1월 말 [2] 토토리니이에요 880 2019.11.20
646423 점수보존의 법칙 [4] 요호잇 557 2019.11.20
646422 낼토익점수발표네용 [3] 닉네임2 588 2019.11.20
646421 너무 떨린다 [12] 흑흑 601 2019.11.20
646420 해커스 점수 환산기 정확한가요 [3] 점수 환산기 511 2019.11.20
646419 -10/-5이면 어느정도 나옴?? [3] ㅡ우어우ㅜ우어 678 2019.11.20
646418 팟7 고민좀 들어주세요 [5] 426 2019.11.20
646417 해커스 천제2 [4] 900돌파 406 2019.11.20
646416 보통 몇개 틀려야 900점 나오나요? [4] 654hong 761 2019.11.20
646415 왠지 내일 [3] 예측 712 2019.11.20
646414 한승태 김동영 Rachel김 선생님들 반 괜찮나요 ?  [3] 472 2019.11.20
646413 점수 예측! [2] 대박달 483 2019.11.20
646412 이번이 마지막셤인데 시간조절팁좀요 ㅠㅠ하 [2] dd 557 2019.11.20
646411 논란 문제는 1개 틀렸는데 [2] ㅇㅇㅇㅇㅇ 492 2019.11.20
648,930개(126/3244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