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근데 확실히 12월 말 - 1월 말

토토리니이에요 | 조회 875 | 추천 1
  • 2019.11.20
  • 글꼴
  • 확대
  • 축소
딱 저 시기가 방학하고 그냥 한 번 볼까? 하면서 아직은 공부 덜 한 대학생 + 700점만 넘기면 점수 무의미한 회계사 시험 지망생들 투입돼서 점수 받기 상대적으로 수월할 듯. (물론 자기가 공부를 한다는 가정하에, 상대적으로!)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46642 제발 내일점수 [3] 두둔 552 2019.11.20
646641 900후반대 공부법좀 알려주세요ㅜㅜ [1] 쀼꾸쀼꾸 453 2019.11.20
646640 천제1 rc리뷰 방법. [2] ㅇㅇ 490 2019.11.20
646639 오랜만에 책상 앞에 앉았어요 [1] ㅇㅇ 391 2019.11.20
646638 성탄직전 시험이 점수받기가 좋아요 [3] 끌려간유럽 729 2019.11.20
646637 질문 사진 [3] jyr 411 2019.11.20
646636 토익 & 토익스피킹 [1] 아아아우 454 2019.11.20
>> 근데 확실히 12월 말 - 1월 말 [2] 토토리니이에요 876 2019.11.20
646634 점수보존의 법칙 [4] 요호잇 551 2019.11.20
646633 낼토익점수발표네용 [3] 닉네임2 578 2019.11.20
646632 너무 떨린다 [12] 흑흑 599 2019.11.20
646631 해커스 점수 환산기 정확한가요 [3] 점수 환산기 505 2019.11.20
646630 -10/-5이면 어느정도 나옴?? [3] ㅡ우어우ㅜ우어 667 2019.11.20
646629 팟7 고민좀 들어주세요 [5] 419 2019.11.20
646628 해커스 천제2 [4] 900돌파 404 2019.11.20
646627 보통 몇개 틀려야 900점 나오나요? [4] 654hong 749 2019.11.20
646626 왠지 내일 [3] 예측 700 2019.11.20
646625 한승태 김동영 Rachel김 선생님들 반 괜찮나요 ?  [3] 459 2019.11.20
646624 점수 예측! [2] 대박달 478 2019.11.20
646623 이번이 마지막셤인데 시간조절팁좀요 ㅠㅠ하 [2] dd 543 2019.11.20
649,142개(126/3245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