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실전 1200제 수강료 지원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8883 198번 문제 답 13달러예요? [13] 라라랄 839 2020.07.26
48882 토익 접수하려는데 [6] 스피커.. 231 2020.07.26
48881 리스닝이 이렇게 어려웠나요? [9] 인싸슬픈초콜렛 556 2020.07.26
48880 [7/26 토익] 해커스 심동혁쌤의 팟7 총평강의★ 사진 [2] 해토지기 1506 2020.07.24
48879 LC 20개이상 틀리실것같은분 계신가여... [11] lc 859 2020.07.26
48878 파트 1 [5] ㅋㅋ 302 2020.07.26
48877 마케팅전략vs그래픽 디자인 문제요 [8] 722 2020.07.26
48876 4 / 3 이면 최소 980은 뜨겠죠...? [8] ㅇㅇ 689 2020.07.26
48875 파트원 디렉션 시간에 문제 풀지 말라네요 [12] 진관중 993 2020.07.26
48874 한승태쌤 정말 캄사캄사!!! [3] 김송 342 2020.07.26
48873 동의어문제 [10] 533 2020.07.26
48872 복원나왔나요? [2] 476 2020.07.26
48871 원래 팟5 -7~12개 틀리는데.. 이번에 -1~-2개 틀렸어요ㅠㅠ [3] 와ㅠㅠ 452 2020.07.26
48870 토익시험지 주면 안되나ㅠㅠ [4] 토토익 513 2020.07.26
48869 retail space vs anticipate quality of wo... [3] 603 2020.07.26
48868 Plays [8] :( 603 2020.07.26
48867 이번에 그동안 팟5 7~12개 틀렸는데 이번에 -1~-2네요ㅠㅠ [4] 와... 366 2020.07.26
48866 요즘 실토난이도 [2] ㅇㅇ 451 2020.07.26
48865 파트 2 16,17,23,24,25,26,30,31 [4] ㅇㅇ 656 2020.07.26
48864 이번 토익 점수 예상 부탁 [5] Xmfjd 330 2020.07.26
48863 lc+rc한권으로끝내기가 1000제보다 많이쉽나여?? [4] 인싸방탕한도깨비 259 2020.07.26
48862 helpul [5] 900넘고싶다 541 2020.07.26
48861 점수 예상 부탁드립니다ㅠㅠ [7] id 264 2020.07.26
48860 P7 91-95 동의어질문 [4] 599 2020.07.26
48859 지금 해커스 답 정확한가요? [3] ㅇㅇ 428 2020.07.26
48858 팟 5 advanced [3] 토투더익 469 2020.07.26
48857 191-195 [3] ㅇㅇ 445 2020.07.26
48856 복원은 안봐야겠당... [4] 에휴 631 2020.07.26
48855 24번 보기c 뭐였나요? [2] 츄로 247 2020.07.26
48854 팟2 어려웠어요.. [7] 인싸성공한코끼리 293 2020.07.26
48853 근데 rc 쉽긴했나보다 [6] ㅇㅇ 931 2020.07.26
48852 마케팅 디자인 그문제 186번이었어요? [3] 401 2020.07.26
48851 듣기문제 a ticket almost sold out [9] skcc 705 2020.07.26
48850 오랜만에 보는토익 느낀점 [4] 인싸속상한치약 420 2020.07.26
48849 영문과분들 몇점 목표로 하세요? [9] 518 2020.07.26
48848 171-175 단일지문 마지막꺼 기억나시는분? [3] ㅇㅅㅇ 378 2020.07.26
48847 아쉬운 마음 달래며 단어장을 폈는데 [5] 와이 426 2020.07.26
48846 Lc 24번 답 c가 아니라 b인데 잘못나온거에요? [5] 바부 539 2020.07.26
48845 ets1000제 lc가 쉬운편인건가요... [1] 문제집 435 2020.07.26
48844 정답소년님 파트7 정답 [3] 오늘또 1608 2020.07.26
48843 헷갈리는문제 종결시켜드립니다 [23] 990 1049 2020.07.26
48842 오늘 토익 보신 분들 여쭤보고 싶은 게 있습니다!! [2] 토린이 183 2020.07.26
48841 lc 조금 어려웟고 rc는 평이했어요 [6] 내누군지아니공주 394 2020.07.26
48840 confidence helpful [7] 인싸순수한라면 512 2020.07.26
48839 오늘 시험 봤습니다... [6] 인싸잘생긴바나나 310 2020.07.26
54,283개(121/120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