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인강

5월 한승태, 김동영, 표희정샘 강의 질문

5월 | 조회 118 | 추천 4
  • 2024.04.24
  • 글꼴
  • 확대
  • 축소
토익 만료되서..ㅠㅠ
빨리 점수 따야될 것 같은데
한승태, 김동영, 표희정샘 강의 들어보신 분 있나여???
한승태샘 강의는 저도 친구들 통해서 유명하다고 들었는데
김동영샘이랑 표희정샘 수업방식이나 스타일이 궁금합니다.
보니까 마감임박이더라구여 ㅠㅠ빨리 수강신청하고 싶은데
들어보신분들 답변부탁드려요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4608 ZH room? Video conference platform [5] ㅇㅇㅇ 633 2024.05.12
94607 Lc -10 [5] ㅇㅇㅇ 264 2024.05.12
94606 요새는 토익 답 책상에 적나요 아님 신분증 뒷면? [3] 고요한오랑우탄 577 2024.05.12
94605 이번달 대박달?? 쪽박달?? [2] ㅇd 758 2024.05.12
94604 토익 부분점수는 없는 거죠? [4] 학힉긱 256 2024.05.12
94603 Part7에 artist 라는 정답이 있었나요? [4] 000 609 2024.05.12
94602 시간부족한분들 rc 거꾸로 푸세요.. [8] 부평공고 998 2024.05.12
94601 5월 12일 토익 엘씨 part 1,2 [4] 우주최강백합 445 2024.05.12
94600 파트5 [2] ㅇㅇ 268 2024.05.12
94599 와 답이 [3] ㅇㅇ 418 2024.05.12
94598 파크5 1번 [1] 타쟝 291 2024.05.12
94597 P1,2,5,6만 [2] 263 2024.05.12
94596 p7 190이후로 다 [2] 445 2024.05.12
94595 164-167 [3] 261 2024.05.12
94594 만점 예상컷 [2] 토익 990 452 2024.05.12
94593 ZH room 지문 첫 번째 문제 답 [1] ㅇㅇ 427 2024.05.12
94592 파트6 Considering /to be considered / havi... [2] ㅇㅇ 461 2024.05.12
94591 lc 대충 400 받는 사람인데 [2] dd 450 2024.05.12
94590 수원 동성중 5고사실... 아재냄새 최강... [4] 매너좀 309 2024.05.12
94589 part7 wet in weather 어쩌고하는 정답있나요? [5] 000 701 2024.05.12
94588 800점되려몀 [4] 270 2024.05.12
94587 토스로 갈아탈사람 [8] 딱ㅇ 338 2024.05.12
94586 LC 마지막 시각자료 [2] ㅇㅇ 341 2024.05.12
94585 시간모자란거 모의고사풀어보면 극복가능..? [5] Bbo 273 2024.05.12
94584 파트 7은 [2] ㅇㅇ 162 2024.05.12
94583 well often 말고 다른 선지 [2] ㅇㅇ 602 2024.05.12
94582 질문 받아요 (리딩) [12] 고요한 오랑우탄 433 2024.05.12
94581 헤어 살롱 광고같은거 [27] 2258 2024.05.12
94580 Lc 수영장 관리가 선지에 있던거 답뭔가요 [1] 치사한참기름 516 2024.05.12
94579 토익 비지니스 영어 아니냐? 듣기 화자들 왜저래? [4] 수바 542 2024.05.12
94578 오늘 토익 좀 쉽다고 생각했는데 [5] ㅇㅇ 724 2024.05.12
94577 근데 답 어케기억나세요? ㅋㅋㅋ [3] 부평공고 466 2024.05.12
94576 파이터님 기다릴게용!! [1] 미미 187 2024.05.12
94575 Part7 who intend for? 정답: investment ha... [12] 000 1048 2024.05.12
94574 opt문제 선지가 뭐였죠? [4] ㅇㅇ 584 2024.05.12
94573 파트 7 [2] ㅇㅇ 182 2024.05.12
94572 Lc 레스토랑 문제 [1] 코코코코코 349 2024.05.12
94571 오늘 쉽다고? P7 밀었다...지난번처럼... [3] 632 2024.05.12
94570 문제 복원 언제 [1] 토림이 380 2024.05.12
94569 무슨 ZH room? 뭐 이런거 나오는거 [9] 988 2024.05.12
94568 리스닝 [1] ㅇㅇ 110 2024.05.12
94567 파트7 삼중 지문 [6] 900%2B젭앟 446 2024.05.12
94566 Part5 in order to 정답있나요? [5] 000 842 2024.05.12
94565 시험 [2] ㅇㅇ 87 2024.05.12
94564 오늘 문장 쉬웠다고 느낌 [4] ㅇㅇ 502 2024.05.12
100,233개(126/222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토익가답안, 토익답, 토익채점, 토익가채점, 토익점수확인, 토익점수계산, 6월16일토익정답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