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입문서 무료배포

토익단어 어떻게 외워요

보카 | 조회 97 | 추천 0
  • 2021.03.30
  • 글꼴
  • 확대
  • 축소
다들 토익단어 어떻게 외우세요? 저는 노랭이보카단어만 외워서 ... 그리구 단어가 잘 안외어지고 하루만에 단어외우면 그 다음날엔 다 까먹어요 제 머리가 돌 머리인가봐요..ㅠㅠ 영어단어 어떻게 공부하시고 외우세요??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본인 확인, 설명회 정보 안내 및 문의 응대, 통계자료 분석
- 해커스어학원 및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각종 이벤트 등의 최신정보 제공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유학, 해커스패스, 해커스영어, 챔프스터디, 해커스잡, 위더스)
- 2021년 7,8월 예비등록 신청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신청자의 삭제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설명회 신청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를 위한 위탁
1. 개인정보 위탁 목적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이용한 광고 수행
2. 개인정보 수탁자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 참여자는 개인정보 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동의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 불이익은 없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1234 노랭이 이렇게 공부하는거 맞나요 [5] ㅠㅠ 89 2021.04.24
121233 LC 벼락치기 가능인가요?! [5] 엘씨조지고싶당 108 2021.04.24
121232 이제 공부 더 못하겠어요 [5] ㅇㅇ 129 2021.04.24
121231 9급 공무원 봤는데 7급 시험 준비해도 될까요? [5] 아잣 107 2021.04.24
121230 While 품사 접속사 뿐이죠? [5] 160 2021.04.24
121229 시험장 갤럭시워치나 스탑워치 반입가능한가요?, [5] 궁금 80 2021.04.24
121228 4.25 LC 난이도 어떻게 예측하시나요? [5] ㅇㅇ 217 2021.04.24
121227 저번시험 물토익인지 불토익인지 아는방법 없나요? [4] ㅇㅇ 181 2021.04.24
121226 토익공부 중! 900이상~~ [3] 쪼잔한물음 112 2021.04.24
121225 박가은샘 토익공부에 아주도움이 됩니다. [5] 육영진 61 2021.04.24
121224 650 RC 푸는순서목표조언좀요ㅠㅠㅠ [5] 궁금 121 2021.04.24
121223 시험보시는 분들을 위한 팁 [7] 235 2021.04.24
121222 답 적어 오시나요?? [8] 뿌링클 156 2021.04.24
121221 토익 lc part2 [6] 뿌링클 128 2021.04.24
121220 그래머게이트 책사면 인강 무료죠? ㅠㅠ [5] 지창진 62 2021.04.24
121219 낼 셤 몇점 나오려나 [5] 아가 108 2021.04.24
121218 고양시 국제고 토익시험 [7] 오르자 75 2021.04.24
121217 Lc part3 4 풀때 [5] 146 2021.04.24
121216 다들 시험 연달아 접수 해놓으세요?? [7] 아아 197 2021.04.24
121215 해커스토익과 토익 쓸어버리기 [5] 니맘대로치와와 39 2021.04.24
121214 해커스가 토익엔 짱입니다 [4] 오늘은내가마카롱 46 2021.04.24
121213 내일 토익은 [5] 뿌링클 151 2021.04.24
121212 토익잘하시는분들 공부방법 [6] 으ㅠㅠ 146 2021.04.24
121211 오늘의문제 RC 2번 질문입니다~ 사진 [6] ㄷㄷ 102 2021.04.24
121210 rc시간안으로 다풀면 [5] 제발 163 2021.04.24
121209 내일 첫토익입니다 질문있습니다 [4] 제이슨 115 2021.04.24
121208 토익 어떤 공부를 해야 점수가 오를까요? [6] 졸린유치원생 92 2021.04.24
121207 공시 끝나고 나니 뭐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6] 23443 104 2021.04.24
121206 rc 모의고사해봤는데 26개틀리네요 [5] 토익졸업 215 2021.04.24
121205 한승태샘강의과제 [4] 77 2021.04.24
121204 1000제 2 800점대 후반 나오면 [4] 리타 200 2021.04.24
121203 도와주세요ㅜ [4] 91 2021.04.24
121202 첫 토익 705 받았어요.. [12] 283 2021.04.24
121201 낼 시험 치구 정답소녀님 몇 시쯤 오나요? [6] 릴리 318 2021.04.24
121200 Lc 430인데 [7] ㅓㄴㄴ 159 2021.04.24
121199 11일 Rc 염전 [6] 250 2021.04.24
121198 그냥 내일 제발 불토 [5] 191 2021.04.24
121197 첫토익 하드캐리 750+ 수강후기 [7] 조인주 92 2021.04.24
121196 첫토익 330 한달 독학으로 575 내일셤은 부디 600!! [7] 영포자 122 2021.04.24
121195 낼 알씨 난이도 어떨까요? [5] 알씨 234 2021.04.24
121194 영포기였다가 새로운 시작을 할려고.. [5] 부끄러운토마토 48 2021.04.24
121193 4월 11일 알씨 [6] 토익 173 2021.04.24
121192 어휘가 많이 중요한듯해요ㅠ [7] 드디어내일 172 2021.04.24
126,859개(126/282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배틀 리뉴얼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