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 토익배틀

토린이 이문제좀 가르쳐쥬세영

ㅇㅇ | 조회 167 | 추천 0
  • 2021.02.20
  • 글꼴
  • 확대
  • 축소
Guest lecturers who qualify for travel reimbursement should submit their requests listing all ( ) expenses
A allowable B allowing 등등


근데 빈칸은 형용사가 들어가는 자리니간 두개다 되는데 답은 a입니다.

Allowing은 왜 안되나요? 뒤에 목적어도 있ㄱㅜ ,, 해석으로 풀어야 하는 건가요?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4736 Lc 보석문제 스퀘어가 c 였나요? [3] 두미 573 2021.03.28
114735 Lc 보기 d weather stormy [4] oo 860 2021.03.28
114734 이 문제들 해커스가 틀릴 가능성..? 사진 [5] ㅇㅇ 713 2021.03.28
114733 Succesful vs succesfuly [3] Sns 958 2021.03.28
114732 900 턱걸이 LC+RC 25개로 가능할까요? [3] 900언제되 540 2021.03.28
114731 감독관도 잘 만나야지... [2] 속좁은울집왕자 524 2021.03.28
114730 Rc답좁 [7] 이승윤 606 2021.03.28
114729 After our summer breaks, [4] . 832 2021.03.28
114728 Rc 1~2개가 만점 컷인가요? [1] Rc 1~2개가 만점 컷인가요? 391 2021.03.28
114727 리스닝만 400넘을수 있을까요? [4] 익명입니다 229 2021.03.28
114726 파트5 successfully 보기에 succesful도 있었나요 [5] ㅇㅇ 756 2021.03.28
114725 생각해보니 omr에 문제지 번호 안 적었는데.. [4] 김둥 544 2021.03.28
114724 Check account 지문 [3] 생강 763 2021.03.28
114723 오늘 part5 [3] Sjs 377 2021.03.28
114722 파트4 89-91 91번 암시문제 나온거 답뭐에여?? [4] ㅠㅠㅠ 709 2021.03.28
114721 [정보] 토익 상대평가기 때문에 난이도에 따라 점수가 [2] 흐후 441 2021.03.28
114720 오늘 처음친 토익... [2] 토초리 217 2021.03.28
114719 오늘 LC 레전드였음ㅋㅋ [5] ㅇㅇ 1161 2021.03.28
114718 part5 within / above/ when [6] bb 1164 2021.03.28
114717 오늘 난이도 [2] 256 2021.03.28
114716 Lc 보석 정답이 가넷이 스퀘어랑 같은거였죠? [6] 호호 857 2021.03.28
114715 토익고수님들 [2] 00 109 2021.03.28
114714 오늘 수준 밥이던데요 ㅋㅋ [10] ㅋㅋㅋㅋ 1006 2021.03.28
114713 목걸이 모양 문제 [8] 목걸이 463 2021.03.28
114712 우리학교 에타에서 이번토익 역대급물물 이라는데 [5] ㅇㅇ 969 2021.03.28
114711 part 5 기억나는거 [3] ㅇㅇㅇㅇ 694 2021.03.28
114710 여러분 마킹 못하면요 [4] 힝힝 295 2021.03.28
114709 루비문제 저만 이렇게 보았나요 [8] ㅇㅇ 789 2021.03.28
114708 99번 답 기억나는분?? [2] ㅇㅇ 482 2021.03.28
114707 3/28 오늘 토익 팟2 [1] ETS파산기원 116 2021.03.28
114706 최소 900 [5] 이번 토익 298 2021.03.28
114705 팟5에서 after 정답햇던 문제 [8] 760 2021.03.28
114704 750가능할까요? [4] 처음침 287 2021.03.28
114703 LC에서 공항문제 마지막꺼 [8] 토익 947 2021.03.28
114702 밑에 파트5 keep답인거 문제 기억안나는사람 [10] ddd 718 2021.03.28
114701 토익 어려워영 ,, 졸업하고싶은데 !!!!!!ㅠ [4] 달달한성적 170 2021.03.28
114700 파트6 deliverys performances [10] jjung_927 1082 2021.03.28
114699 Rc 팟5 101번 now ahead? [5] ㅠㅠㅓ 828 2021.03.28
114698 파트7) 수표입금 문제? deposit~a check~applicatio... [9] 900언제되 786 2021.03.28
114697 102번 문제랑 답 기억 나시는 분 ㅠ [5] 102 549 2021.03.28
114696 200번 웹싸이트 [5] ㅇㅇ 745 2021.03.28
114695 200번 문제와 답 [2] 작성자 616 2021.03.28
114694 LC 답중에 jazz 들어가는거 있나요 [6] ㅇㅇ 869 2021.03.28
120,361개(126/267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