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내 기준 역대급으로 골때리는 사람 봄...

ㅇㅇ | 조회 1115 | 추천 0
  • 2019.10.14
  • 글꼴
  • 확대
  • 축소
답안지 다 나눠주고 진짜 문제지 배부하기 1분 전인데 책 넘기는 소리 나길래 뭐지하고 봤는데 혼자 노트보고 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응시자들은 일찌감치 정리하고 가방 다 뒤에 놔뒀는데 혼자 에코백 책상 옆에 걸어놓고 끝까지 봄...
토익보카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018 900점 정체따리입니다. [조언급구] [2] 구백따리 408 2019.05.24
9017 종로(종각역) 해커스 학원 3개던데 어디루 가야하나요? [1] ㅇㅅㅂ 549 2019.05.24
9016 팟 7 형광펜 근거 [3] 파트7 형광팬??? 593 2019.05.24
9015 조언 좀 부탁드려요 [2] 제발 322 2019.05.24
9014 낼모레 시험 공부 [1] ㅓㅏ 362 2019.05.24
9013 토익 입문550 > 정규850 [2] 울산토익 603 2019.05.24
9012 part5 해결책 ㅠㅠ [2] 토익졸업 436 2019.05.24
9011 요즘엘씨 [4] 점수예상해주세요 461 2019.05.24
9010 700점대 공부법 [1] - 414 2019.05.24
9009 [5/25★800+점 공략특강] 참석자 전원RC/LC 필살자료집 무료 사진 해토지기 355 2019.05.21
9008 정규반 스터디 했던 분들에게 궁금한 점 [2] D 323 2019.05.24
9007 해커스토익 리스닝 다 공부하고 모의고사에서 40개틀렸어요 [7] 롱이롱이 476 2019.05.24
9006 토익 시험후 정답확인 ㅠㅠ [3] Ddd 440 2019.05.24
9005 Q&A에 요청결과 답변이 저랑 똑같아서ㅠㅠㅠ 사진 [7] 이거좀 383 2019.05.24
9004 RC1000제2 8세트풀어보신분? [4] 462 2019.05.24
9003 반선택 고민이에요, 둘중에 어느반 신청할까요? [2] 둘중에뭐하지 336 2019.05.24
9002 토익 스타트 빨리 끝내고.. [2] ㅇㅇ 380 2019.05.24
9001 낼모레 시험인데... [1] 내일 화이팅 382 2019.05.24
9000 실토//천제 차이 [3] 베스트 478 2019.05.24
8999 오픽은 al인데 토익은 780 머가 문제일까요? [3] 꼬마돌 399 2019.05.24
8998 토익은 아니지만 써봅니다 [4] 공기업준비생 482 2019.05.24
8997 파랭이 몇회독 하시는분들 어떻게 하시나요?? [2] 퇴근하고싶드아아아 411 2019.05.24
8996 부사구 질문 , <feat부사, 부사절 접속사, 전치사구> [1] 가즈아 384 2019.05.24
8995 Lc-15 rc-30 이면 얼마나올까요? [2] 990 455 2019.05.24
8994 640점인데 중급반 소화가능한가요?? [1] 토익 424 2019.05.24
8993 팟7 푸는 순서 질문 [5] 익토 407 2019.05.24
8992 실전 모의고사 [2] 헠헠 351 2019.05.24
8991 하루5시간 공부법(조언부탁드려요) [3] 도와주세용 568 2019.05.24
8990 이정도 틀리면 [1] 333 2019.05.24
8989 마킹시간 얼마나 걸려요? [3] 5회말 513 2019.05.24
46,608개(1254/155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