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TOP10 장악★해커스토익

창닫기

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as vs than

ㅇㅇ | 조회 452 | 추천 0
  • 2019.04.14
  • 글꼴
  • 확대
  • 축소

as than 많이 갈리는데 저도 문제가 정확히 기억이 안나서 머라고 말씀못드리겠네요. 일단 둘다 접속사라서 품사만 보면안되고 해석까지 해야되는데 빈칸뒤에 제기억으로 어느 지역의 ~ 이런거였는데 더 ~한 내용이면 than일거고 ~때문에, 동안에, ~대로면 as인데 기억이 도저히 안납니다ㅜㅜ 답 뭐고르셨나요?? 저는 일단 as했습니다 ㅜㅜ

토익보카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863 990 받았습니다 ㅎㅎㅎ(인증) 사진 [6] 980->990 862 2019.05.23
8862 Lc 상담 부탁드립니다 [12] ㅜㅜㅠㅠ 523 2019.05.23
8861 RC220 학원 다니려는데요.. 추천좀 부탁드려요 ㅠㅠㅠ [10] 지방토익러 477 2019.05.23
8860 속상합니다 정말 사진 [2] 892 2019.05.23
8859 진짜 속상해요 [3] 526 2019.05.23
8858 사일 남았네 [5] 오늘 394 2019.05.23
8857 865점ㅠㅠ (700점대 분들!!) 사진 [4] 무무 731 2019.05.23
8856 1000제3 RC PART6 독해 질문입니다. 고수님들.. [5] ㅇㅇㅇ 358 2019.05.23
8855 토익 공부안하고 그냥 봐서 715점 나왔는데 공부법 [4] 토익은 처음이지 620 2019.05.23
8854 980을 향해.. 사진 [3] 5점 500 2019.05.23
8853 간신히 턱걸이 점수 받았습니다 ㅠㅠ 사진 [4] 850 874 2019.05.23
8852 830나왔는데 [4] 궁금 565 2019.05.23
8851 토익 580.. [4] 520 2019.05.23
8850 개인 자가용 이용하지않으시는 분들은 [3] 고사장갈때 378 2019.05.23
8849 Part1 틀려서 걱정했는데 사진 [7] 가릉릉 622 2019.05.23
8848 학원 vs 해커스1000제 [3] 제바아알 358 2019.05.23
8847 듣기가 더 이상 안 올라요 [4] ㅇㅇ 462 2019.05.23
8846 드디어 800.... [2] 포기하지말자 450 2019.05.23
8845 이번에 진짜 대박달 맞나보네여 다들 잘본듯 [2] 와우 829 2019.05.23
8844 조언 부탁드려용 ㅠㅠ 사진 [3] ㅁㅁㅁㅁㅁ 428 2019.05.23
8843 Rc375면 [2] Ydydud 427 2019.05.23
8842 400/400은 과학입니다 사진 [3] 644 2019.05.23
8841 Rc가 계속 300점을 못넘는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 사진 [3] 고민 ㅠ 421 2019.05.23
8840 해커스 노랭이 1회독하고 800!! [2] 2년만에토익 427 2019.05.23
8839 파트1틀렸는데 감사 [4] ㅎㅎ 485 2019.05.23
8838 980나왓어요!! [2] 토익 만점은 언제? 504 2019.05.23
8837 토익점수가 잘못 나오기도 하나요 [2] 27282 720 2019.05.23
8836 드뎌 목표달성!! 사진 [5] 오ets감사 594 2019.05.23
8835 인간의 욕심이란 게 사진 [3] 졸업하고싶다 571 2019.05.23
8834 RC 250점인데 1000제 푸는건 무리겠죠? [4] ㅇㅇ 482 2019.05.23
46,453개(1254/154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