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 토익배틀

팟6 첫지문 문장삽입

D | 조회 568 | 추천 0
  • 2020.07.26
  • 글꼴
  • 확대
  • 축소
Sorry for the inconvenience 다음에 페인트칠
나왔는데 화장실 maintenece 여서답 안되고
다른 보기 집어 넣어야 하는거 맞죠?
If you have any question directed to manager인가
이거 한거 같은데
맞나요?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6328 작년 토익은 어땠나요? [4] 241 2020.09.10
66327 현재 885점인데 [4] 안녀엉 468 2020.09.10
66326 점수가 이상하네 [5] 0000 1048 2020.09.10
66325 토익 980 (rc 485) 면 몇개 틀린걸까요ㅠ [4] 토익끝내려고했는데 440 2020.09.10
66324 LC RC 점수 차이 실화? [2] 우구당탕 657 2020.09.10
66323 lc 백분율 [3] 어이가읎네유 298 2020.09.10
66322 꿀빵님 틀린개수 9시에 오늘도분석해주실수있나요? [1] 꿀빵님 틀린개수 9시에 오늘도분석해주실수있나요? 266 2020.09.10
66321 언어능력이 부족한가봐요..왜 살지 사진 [18] Arin 665 2020.09.10
66320 쩝... -8/-12 870입니다 [3] ㅇㅇㅇ 657 2020.09.10
66319 LC-15 RC-15 [3] 우어 469 2020.09.10
66318 원래 -25면 [3] ㅇㅇ 350 2020.09.10
66317 790이고 RC 15개 못풀어요 [3] ㅇㅇ 430 2020.09.10
66316 카투사 지원하신 분들 [3] ㅇㅇ 265 2020.09.10
66315 서버가 안 들어가져요ㅠㅠㅠ [2] ㅇㅇ 490 2020.09.10
66314 11월에 다시 돌아올게요 [1] 하아아아 187 2020.09.10
66313 900초반에서 안오릅니다 뭐가 문젤까요.. [4] ㅇㅇ 377 2020.09.10
66312 1년만에 다시 친 토익 사진 [6] 와아압 590 2020.09.10
66311 드디어 ㅠㅠ 사진 [7] 흐아 ㅠㅠ 619 2020.09.10
66310 지금 [3] 토익취소 238 2020.09.10
66309 드디어팔백이ㅠㅠ 사진 [3] 햅삐 538 2020.09.10
66308 구암중 [3] 161 2020.09.10
66307 이번에 lc 좀 짜네.. [3] Xcc 827 2020.09.10
66306 595->930 [3] 졸업 582 2020.09.10
66305 RC유형별 문제 집 추천좀 해주세요 [2] Dd 78 2020.09.10
66304 서버 아직도 맛탱이 간거 맞지? [1] 목표달성 408 2020.09.10
66303 lc 50점 떨어짐 [1] 세륜중 진짜 309 2020.09.10
66302 lc 435 rc 405 생각보다 너무많이 틀렸네요.. [2] ㅇㅇ 458 2020.09.10
66301 Lc 365 Rc 340 [1] .. 265 2020.09.10
66300 ㅜㅜㅜ토익 막귀 사진 [3] ㅜㅜ 413 2020.09.10
66299 방학때 졸업하는거 목표 달성함~!~! 사진 [1] ㅋㅋㅂㄹ 349 2020.09.10
66298 성적확인 [2] ehjx 490 2020.09.10
66297 고작 2달 공부한 첫 토익에서 870점 맞기가 쉬운게 아니라는건 아는데 [2] 우르한토리니 314 2020.09.10
66296 600후반인데..한달안에 800가능할까요?? [9] Arin 389 2020.09.10
66295 폰으로 토익 홈페이지 들어가는 거 맞나요 [2] ㅋㅋ 456 2020.09.10
66294 YBM 홈페이지가 안되는데 토익 특시 접수하는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5] 토익재시 247 2020.09.10
66293 710 -> 780 단기 완성하려면 뭘 하는게 좋을까요? [3] ㅇㅇㅇ 151 2020.09.10
66292 서버 오류 ㅈㄴ 심하네 진짜 짜증나게 [2] 아오 446 2020.09.10
66291 리스닝 팟 1 풀때 [2] 이건근사한벌레 140 2020.09.10
66290 매번 5점이 부족해요 ㅜㅜ 사진 [3] 으악 533 2020.09.10
66289 점수왜이러지 사진 [2] 679 2020.09.10
66288 685에서 700 [2] H 263 2020.09.10
66287 점수가 자꾸 떨어지는 이유 [6] 토익언제끝나 596 2020.09.10
66286 궁금해서요... [1] ㅎㅇ 113 2020.09.10
66285 하... ets... ybm 일해라 사진 [4] 일안하냐 769 2020.09.10
66284 LC 380 RC 195 형편없는 점수, 조언 부탁드립니다... [5] 11 411 2020.09.10
71,908개(125/159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평생수강+전액환급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