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3월28일 1/2/2/3/4/2/7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예측소녀 | 조회 270 | 추천 0
  • 2021.03.28
  • 글꼴
  • 확대
  • 축소



3월28일 1/2/2/3/4/2/7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토익보카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9047 공기업 취업 ㅜ [5] 취뽀 294 2021.04.12
119046 800점대 [5] ㅇㅇㅇ 211 2021.04.12
119045 해커스 토익강의 추천하는 이유 [5] 오늘부터파도 66 2021.04.12
119044 서울대 학생들은 2달만 공부하면 [9] 945 495 2021.04.12
119043 무엇을 입력해야되노 [6] 누가봐도은하수 111 2021.04.12
119042 이번에 환산기 기준 하 로 잡아야하나요? [6] ㅈㅈ 271 2021.04.12
119041 950점 이상 나오신분들 lc -4~-5, rc-7~-8 이면 어떤가요?... [7] ㅜㅜ 317 2021.04.12
119040 파트투 리뷰할때 [9] 하하 194 2021.04.12
119039 rc [5] ㅎㅋ 129 2021.04.12
119038 Considerably 가 왜 논란...? 사진 [9] ㅋㅋ 771 2021.04.12
119037 네츄럴 푸드 스토어가 답인 문제에서 보기가 뭐뭐있었나요? [6] 궁금하다 135 2021.04.12
119036 LC -10 RC-8 900넘을까요 [8] 구름 397 2021.04.12
119035 토익 64일차 수강후기 [5] 송봉섭 69 2021.04.12
119034 선지가 accordingly, likewise, after, then 이... [10] ㅜㅜ 331 2021.04.12
119033 토익 무료 학습 덕분에 맞춘 문제 [6] 누가봐도다람쥐 176 2021.04.12
119032 3/28 785점 찍었는데 [5] 알수없는형광펜 405 2021.04.12
119031 토익 점수 올려보자 [6] 젤소중한뜨개질 67 2021.04.12
119030 파트 5 4번인가 5번인가 [5] 씨익 160 2021.04.12
119029 파트2 밀렸습니다 하 [7] 작성자명 328 2021.04.12
119028 처음 친 토익 후기와 700~800이신분들은 어떻게 푸시는지 [5] 토익 217 2021.04.12
119027 토익공부 어랴워요 ㅠ [5] 달달한비누 66 2021.04.12
119026 토익인강 너무조아요 [5] 어머본새납니다 50 2021.04.12
119025 팟6 문장삽입 (밑밑밑밑?̊̈ 글과 동일) [2] 팟6 문장삽입 259 2021.04.12
119024 닉넴뭔가옄ㅋ 오늘도 토익 공부 화이틴입니당 [4] 유혹하는사슴 34 2021.04.12
119023 팟6 첫번쨔 문제 [9] 뉴누 214 2021.04.12
119022 해커스를 하는 이유 [9] 길고커다란센스 77 2021.04.12
119021 남은2주 적중예상강의 VS 실전문제집 [6] 이제한번만 148 2021.04.12
119020 토익은 해커스가 짱인듯해요 [5] 내가만약짬뽕 67 2021.04.12
119019 단어만 확실히 잡아도 800은 찍습니다 [5] 내가만약짬뽕 157 2021.04.12
119018 안녕하세요 토익커입니다 [6] ㅠㅠㅠㅠㅠㅠㅠ 68 2021.04.12
119017 다들 토익 점수 예상할때 사진 [5] 걱정은 ㄴㄴ 601 2021.04.12
119016 700컷 [3] ㅇㅇ 317 2021.04.12
119015 파트7 잡지커버 appear in two issues [3] coco 476 2021.04.12
119014 뿌엥 난 엉제 900점 넘는구얌? [4] 토익만점기지개 238 2021.04.12
119013 형은 이제 고우해커스로 간다 [2] 아오 146 2021.04.12
124,627개(125/277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배틀 리뉴얼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