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총평강의

내겐 넘나 어려운 너..파트2

팟투 | 조회 360 | 추천 0
  • 2021.03.28
  • 글꼴
  • 확대
  • 축소
점점 멀어지기만 하는 파트2..
네가 어떻게 나한테 이래애앵ㅜㅠㅜ헝
대체 팟2 공부는 어떻게 해야 점수가 오르죠ㅜㅜㅜㅜ??
한승태_토익적중예상특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9089 답답하다...ㅠㅠㅠㅠㅠ [5] 60 2021.04.16
119088 천제1 보고 있는뎅 [5] 와따 47 2021.04.16
119087 적특 난이도 어떤가용?? [5] 궁그미 35 2021.04.16
119086 2021 삼성 GSAT대비/최종합격을 위한 삼성 풀 패키지! [2] 채용알리미 27 2021.04.16
119085 엘씨성적 올리는데 단어가 중요하네우  [5] 123 59 2021.04.16
119084 supposed to 의 뉘앙스와 정확한 뜻~ [2] 사자 41 2021.04.15
119083 학원 수업 듣는게 좋겠죠?? [5] ㅇㅇ 22 2021.04.16
119082 토익 학원 반 중에서 배치고사 관련해서 질문드려요! [2] 홍홍 52 2021.04.16
119081 lc 적중 특강 선생님 추천해주세요! [4] sad 22 2021.04.16
119080 영화보면서 공부하는것도 괜찮을까용? [5] 31 2021.04.16
119079 pay the price 손해보다, 피해를 입다, 죗값을 치르다 [2] 천원짜리 17 2021.04.16
119078 '일단 현재는, 당분간은' 원어민식 표현! For the time bei... [2] 써니 14 2021.04.16
119077 'Eye opning, Eye opener' - 두 눈을 번쩍 뜨게 해 ... [2] 돈순 15 2021.04.16
119076 해도해도 실력이 안느네 [5] 바부부 66 2021.04.16
119075 해커스 한권으로 끝내기 책 [6] 32 2021.04.16
119074 현재 Lc 400 초반인데 중반으로 올리는 법이요ㅠㅜ [5] 900 60 2021.04.16
119073 토익 기본,, [6] 으음 41 2021.04.16
119072 Rc공부법인데봐주세요 [5] ㅇㅇ 52 2021.04.16
119071 '경험에 토대한 일반적 규칙, 법칙'! 'Rule of thumb' [2] 별다방 13 2021.04.16
119070 사람들은 다 아는데 '나만 모를 때' 사용하는 영어표현! 'out of ... [2] 나나비 19 2021.04.16
119069 ★이상길쌤의 RC 적중예상 문제집 무료받기 사진 첨부파일 [3] 해토지기 302 2021.03.22
119068 시간이 '임박한', 혹은 거리상 '가까운'의 센스 넘치는 생활영어 표현법... [2] 묵찌빠 17 2021.04.16
119067 아주 꼼꼼해~ thorough [2] 튤립 21 2021.04.15
119066 3.28 4.11 평균 [5] 점수점수 379 2021.04.16
119065 형들 파트7공부법좀 도와주세요~ [5] 형들 도와줘 100 2021.04.16
119064 단어 쉽게 외우는 법 알려주세요 [5] 노랭이이잉 45 2021.04.16
119063 온라인 클래스 들어보신분 !  [5] 온클이 74 2021.04.16
119062 어떻게 됐어? 를 영어로? [2] 5월6월 43 2021.04.16
119061 3.28토익 [6] ㅇㅇ 172 2021.04.16
119060 엘씨 리뷰 방법 공유 부탁드려요 [5] 엘씨 47 2021.04.16
119059 왕초보영어회화 완벽하지 않아도 돼! [2] 오렌지 21 2021.04.16
119058 천제1 질문있습니당 [5] 천제1 54 2021.04.16
119057 아 역시 단어가 중요하네요 [5] 옆집사는포도 61 2021.04.16
119056 Go too far 오버하다, 한계치를 넘어서다 [2] 숫자 14 2021.04.16
119055 불금이지만 나는 불공이다! [5] 니맘대로포도 35 2021.04.16
119054 어젠 그냥 푹 쉬었습니다. [5] 니맘대로포도 50 2021.04.16
119053 '(문제의) 진원지, 핵심 원인'이라는 뜻의 직장인 영어 표현! 'Epi... [2] 스터디 12 2021.04.16
119052 파트7 패러프레이징 표현 암기하는 좋을방법없을가요?  [6] ㅠㅠ 55 2021.04.16
119051 토익 시험 치기 전에 먹으면 좋을만한 음료수 추천해요  [7] 김나는연초록 76 2021.04.16
119050 한 번만 기회를 줘 영어로? [2] 개나리 20 2021.04.16
119049 토익 시험시 물토냐 불토냐에 따라서 점수차이가 많이 나나요? [5] 어리둥절물티슈 141 2021.04.16
119048 당연한 얘기지만 토익공부할때 기본이 되는것  [5] 앙큼한치타 119 2021.04.15
119047 영어말하기 정말 이해하기 어려워 [2] 출발 19 2021.04.16
124,669개(125/277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배틀 리뉴얼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