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톡 여행영어 가이드북 무료배포

첫 토익 775

ㅇㅇ | 조회 211 | 추천 0
  • 2021.03.27
  • 글꼴
  • 확대
  • 축소
수능 영어 공부했던 거 믿고 토익 공부 하나도 안 하고 본 첫 시험에 775점 나왔는데 어느 정도 해야 900점대 가능할까요..? 엘씨 알씨 점수는 거의 비슷해요..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8425 토익 실시간 점수 반영 정확한가요? [3] 코코 273 2021.04.11
118424 예측점수 잘 맞나요? [4] 토익만점노래 258 2021.04.11
118423 4/11 토익 145번 문제 [1] 내가제일앵무새 633 2021.04.11
118422 토익 엘씨 스킬도 중요하지만 리스닝 실력도 키우는거 추천요. [3] 내가만약꽃다발 225 2021.04.11
118421 800넘으려면 몇개틀려야할까요? [3] 토익만점노래 498 2021.04.11
118420 오랜만에 봤는데 많이 어려워졌네요 [1] 누가봐도광팬 254 2021.04.11
118419 830 넘으면 소원이 없겟당 [2] 별다방아메리카노 224 2021.04.11
118418 파트5 overly문제 뭐였나요? [2] 파트5 733 2021.04.11
118417 Lc award banquet/ shareholders meeting 뭘... [4] Jik 945 2021.04.11
118416 Adjust 보기에 뭐뭐있었어? Repair [3] 796 2021.04.11
118415 lc painting store랑 dental clinic [6] 토익화이팅 1099 2021.04.11
118414 part6 마지막문제 [6] ㅇㅇ 611 2021.04.11
118413 치과의사나오던거 [5] LC에서 1027 2021.04.11
118412 하..RC 조졌넹.. [6] ㅠㅠ 661 2021.04.11
118411 아니 consideratly라고 [8] ㅇㅇ 916 2021.04.11
118410 lc -13 [8] 힝구링 512 2021.04.11
118409 불 물 700대 토린이에겐 뭐가 더 유리하냐 [8] ㅇㅇ 636 2021.04.11
118408 Rc 몇개 틀려야 만점일까요? [6] 토익만점친구 649 2021.04.11
118407 파트 5에서 [4] 알려죠 460 2021.04.11
118406 찍기도 잊고.. [3] 랑이 297 2021.04.11
118405 와 이번시험 [5] ㅇㅈㅇ 723 2021.04.11
118404 3년전 930이 본 토익 후기 [2] 누가봐도치타 596 2021.04.11
118403 레드라이스 맞나요? [5] ㅋ12# 844 2021.04.11
118402 이번토익 난이도 환산기 뭘로보면 될까요? [6] 하ㅜㅜ 451 2021.04.11
118401 Lc - 11 정도면 이번에 몇 점 정두 나올까요 ㅠㅠ .. [3] 모두 고생하셨어요 !! 500 2021.04.11
118400 엚시 왜케오렵져 퓨ㅠ??? [4] 내가제일갈매기 302 2021.04.11
118399 답 thus 인거 잇엇죠? [5] ㅇㅇ 1765 2021.04.11
118398 팟6 마지막문제 [3] 히잉 팟6 부사 495 2021.04.11
118397 Part6 사무용품 문제 [8] ㅎㅎ 1316 2021.04.11
118396 103번 선택지 [7] ㅎㅎ 606 2021.04.11
118395 Accordingly 답 아닌가요??헐 [5] ㅇㅇ 1302 2021.04.11
118394 팟1 6번 [4] 팟1 6번 483 2021.04.11
118393 콰잇이고 컨시덜이고 비아냥대지좀마 [4] 울렐래 710 2021.04.11
118392 한달만에 다시 본 토익 [4] 오늘부터연필 330 2021.04.11
118391 해커스토익만 15년째 [1] 내가제일고구마 251 2021.04.11
118390 200문제인데 답을 다 외워오시나봐여...천재님들 ㅠㅠ [6] 뀨웅 644 2021.04.11
118389 파트7 목적문제 [5] ㅇㅇ 676 2021.04.11
118388 파트 5 수납하기에 작다?? [2] 848 2021.04.11
118387 팟5 near harf of (기업) [6] ㅎ온 936 2021.04.11
118386 LC) 남자가 뮤지엄에 전화한 이유?! [7] 바보 1168 2021.04.11
118385 이번 시험 700점만 넘기려면..몇개 ㅠ [4] 제발 ㅠㅠ 619 2021.04.11
124,005개(125/275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고득점 달성 스토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