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RC -15 몇점나올까요?

.. | 조회 352 | 추천 0
  • 2021.02.21
  • 글꼴
  • 확대
  • 축소
2/7일 RC -11 390나왔는데

이번엔 -15인데 몇점 나올까요 ㅠㅠ 400불가겟죠?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2768 RC 3/2/(3/1/2) 이정도면 얼마 나올까요 [2] ㅇㅇ 175 2021.03.28
112767 토익 노잼이지만 끝내보겠습니다 [4] 준며든UV안경 171 2021.03.28
112766 2월 28일 rc보단 쉬웠죠 확실히..? [3] 28일 721 2021.03.28
112765 에라이 토익은 포기 [3] 와나 망함 285 2021.03.28
112764 파트 5 다 맞으려면 어떻게 해야 될까요??? [2] ㅇㅇ 182 2021.03.28
112763 -10/-18 850 넘을까요... [3] 과연 몇점 522 2021.03.28
112762 71번 part4 grocery store [4] 71 537 2021.03.28
112761 토익 [3] 그캐따 78 2021.03.28
112760 3/28 LC -20, RC -30 개 틀리면 700점 넘나요? [2] 700점돌파 514 2021.03.28
112759 엘씨 91번 다른 선지 기억나나요? [2] ㅋㅋ 215 2021.03.28
112758 2/28 시험 895라 거의 트라우마 생겼는데 [2] 후아 469 2021.03.28
112757 3/14 리스닝 6개 정도 틀렸는데 475나왔으면 [2] 302 2021.03.28
112756 3월28일 1/2/2/3/4/2/7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3] 예측소녀 249 2021.03.28
112755 근데 문제중에 (under) 누구누구 supervision? 이라는 문제... [2] dd 552 2021.03.28
112754 내겐 넘나 어려운 너..파트2 [8] 팟투 343 2021.03.28
112753 오늘 만점 바라보고 시험보신분 있나요 사진 [4] 우쒸승질나네 283 2021.03.28
112752 해커스 환산기 사진 [2] 문제는 문죄 251 2021.03.28
112751 3/14 리스닝 6개 정도 틀렸는데 475나왔으면 [2] ㅇㅇ 305 2021.03.28
112750 Lc 14개 Rc 23개 점수 예측 [3] 룰루랄라 362 2021.03.28
112749 오늘 복원은 끝난거죠? ㅠㅠ 파트7 너무알고싶다 흑흑 [3] dd 918 2021.03.28
112748 오늘 그렇게 마냥 쉬웠던 것도 아니었나보네요 [3] 제발~~~~ 492 2021.03.28
112747 -1 / -2 인데 애매하네요 [2] Lou 213 2021.03.28
112746 여기 자꾸 들어온다고 점수가 올라가는 것도 아닌데 [3] 289 2021.03.28
112745 Lc 10번 how selling 답 기억나시는ㅂㅜㄴ [4] 10 505 2021.03.28
112744 Fabric이 답이라는 팟7 첫번째문제 [3] 683 2021.03.28
112743 850하늘의별따기 [3] 850 하늘의별따기 372 2021.03.28
112742 만료되고 오랜만에 본 토익.. [5] 따뜻 381 2021.03.28
112741 lc-7 / rc-9 [3] 940 227 2021.03.28
112740 lc-6 rc-16 점수 어느정도 될까요? [3] 점수예측 275 2021.03.28
112739 950 가능할까 [3] 950 제발 285 2021.03.28
112738 오늘 RC [3] ㅇㅇ 223 2021.03.28
112737 102번 turn off 목적어자리에 lights정답문제 보기 기억나시는... [6] ㅣㅣㅣ 446 2021.03.28
112736 -4/-2 만점 불가능할까요? [3] 제발990 268 2021.03.28
112735 길고커다란패딩털의 토익후기 [4] 길고커다란패딩털 240 2021.03.28
112734 -8 / -8 이면 900넘을까요 [3] 313 2021.03.28
112733 저만 오늘 파트1,2 [2] ㅇㅇ 276 2021.03.28
112732 LC 52번(태영에너지 관련), 53번 피트니스센터 [4] 뉸뉴냔냐 392 2021.03.28
112731 파트 7에서 미팅룸지문 [5] 제발 졸업 344 2021.03.28
112730 860에서 900으로 올리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2] 구백목표 190 2021.03.28
112729 오늘 벨소리 빌런 만남 [4] ㅇㅇ 653 2021.03.28
118,348개(125/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4월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