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보통 토익 공부 기간 얼마나 되세요

한부 | 조회 154 | 추천 0
  • 2021.01.11
  • 글꼴
  • 확대
  • 축소
보통 토익 공부 기간 얼마나 되세요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9940 넘 떨리네요ㅠ_ㅠ [5] 후하후하 126 2021.02.14
99939 파트5,6를 포기하고 [7] ㅠㅠ 182 2021.02.14
99938 쉐도잉 어떻게 하는 건가요..?  [5] 마카롱 106 2021.02.14
99937 일주일 남았는데 [5] 동그랑땽 112 2021.02.14
99936 lc 설명 나올때 [5] ㄴㄴㄴㄴ 81 2021.02.14
99935 남은 6일 어떻게 보낼까여 [9] dfdd 589 2021.02.14
99934 빨갱이 파랭이 진단고사 리뷰 하시나요???ㅜ [6] 기뿡 95 2021.02.14
99933 실전문제집 추천 부탁드려요 [5] 라뗴 51 2021.02.14
99932 파트3,4 틀리는 개수 [6] 크엉 146 2021.02.14
99931 단어공부 효율적인 방법 없을까요  [5] 노뢍쓰 66 2021.02.14
99930 고사장버전이 어떤건가요?!  [5] 발시령 70 2021.02.14
99929 LC 실력 높이는 법ㅠㅠ  [6] 아메키라코 110 2021.02.14
99928 토익 학원 교재 인강 등등 알려줘ㅠㅠ [6] 알수없는 파란색 52 2021.02.14
99927 토익 점수 [6] 2.7 176 2021.02.14
99926 매일 실전 RC.LC 날마다 푸시는분! [5] 144 2021.02.14
99925 LC공부 ㄹㅇ [6] ㅇㅇㅇㅇ 115 2021.02.14
99924 천제 다음엔 어떤교재 풀어야 될까요? [6] 66 2021.02.14
99923 lc400초 나오시는분들 [5] 111 216 2021.02.14
99922 500점대에서 700 어떻게 가죠 [5] 토린토린 203 2021.02.14
99921 700점 초반에서 800점까지 기간질문 [6] 시간 131 2021.02.14
99920 형태 질문 [5] King 35 2021.02.14
99919 고수분들은 [6] 고수 55 2021.02.14
99918 토요일시험 진짜 걸러야되나요? [6] 토욜 465 2021.02.14
99917 토익 지문에 일본이름이 많이 나오는것 같은 느낌 [6] 지무 92 2021.02.14
99916 작년 레이첼쌤 정규 전반부 수업 들으신분 계세요?? [6] 950 가자 52 2021.02.14
99915 지난 토익 감독관 생각나네요 [8] 살려줘 197 2021.02.14
99914 토익문제를 풀어본 지 오래되었네요 [5] 좋아하는청포도 39 2021.02.14
99913 현재 토익 675점.. 750이상 가야됩니다 [6] 토익점수 180 2021.02.14
99912 이번달도 토익도전합니다! [6] 고마운설날 60 2021.02.14
99911 천제2 lc [7] 11 113 2021.02.14
99910 점수발표일에 6시에 바로 점수 확인할 자신이 없어요 [5] 210 2021.02.14
99909 노랭이 단어  [5] 47 2021.02.14
99908 하 그럼 이번에 난이도 하 로 나오는 점수보다도 낮게 나올수 있나요? [5] 제발 158 2021.02.14
99907 고등하교때부터 토익공부하고있는데 [5] 결국은하트 75 2021.02.14
99906 연휴동안 넘 놀았나봐여 [5] 후하 86 2021.02.14
99905 비가오더니 슬슬 해가 뜨네요 [5] 슬슬 44 2021.02.14
99904 요즘 토익평균점수 몇점인가요? [5] 송명근 316 2021.02.14
99903 RC 파트5ㅠㅠㅠㅠㅠ [5] ㅜㅜ 108 2021.02.14
99902 -56 700불가죠? [7] 314 2021.02.14
99901 이번 토익문제풀이 올려주세요유 [6] 어리둥절라면 60 2021.02.14
99900 RC 10개 후반이면 ㅠㅠㅠㅠㅠ [13] ㅠㅠ 243 2021.02.14
105,520개(125/234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