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팟6가 어려운거 같아요

| 조회 148 | 추천 0
  • 2021.01.11
  • 글꼴
  • 확대
  • 축소
알씨 200대라 당연히 어렵겠지만
파트6가 젤 어렵다느껴졌어요ㅠㅠ
특히 빈칸에 문장 넣는 삽입문제요!
지금 파트5.6 풀고 7은 단일만 풀고있거든요
파트6가 뭔가 은근 까다롭네요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3884 RC 인강 수강신청하고싶은데 조언 구합니다 [7] RC인강 18 2021.02.23
103883 600점이면 토익스타트 책 보는거 맞나요?  사진 [6] 질문 74 2021.02.23
103882 토린이인데 뭐부터 시작해야할지모르겠어요 ㅠㅠ  [6] 로나코 34 2021.02.23
103881 전설토익 전미정쌤..  [5] 고민중 56 2021.02.23
103880 이거 별로 상관없나요? [5] 취준 56 2021.02.23
103879 550 공부법 피드백 좀 해주세요 ㅠㅠ [6] 토익 새내기 73 2021.02.23
103878 가장 문제 풀기 싫은 파트는? 리뷰하기 싫은 파트? [5] 일산토익 99 2021.02.23
103877 봄이 오는듯... [5] 만년토이커 42 2021.02.23
103876 천제1 rc풀어보고 느낀점 [6] ㅇㅇ 132 2021.02.23
103875 850>900가려면...? [5] 167 2021.02.23
103874 2/21 시험 기준 RC 330점되려면 ㅠ 몇개틀려야하나요? [5] 165 2021.02.23
103873 현강 숙제 얼마나 걸림? [5] ㅇㅅㅇ 60 2021.02.23
103872 듣기 그만하고 싶을 때 [6] 에흉 64 2021.02.23
103871 파트7 문제 어떤 순서로 푸세요? [5] 여러분 95 2021.02.23
103870 이중지문 삼중지문 풀 때 있잖아요 [5] 에구 67 2021.02.23
103869 파트3,4 쉐도잉하는 법? [5] ㅁㄴㅇㄹ 68 2021.02.23
103868 토익 정답 기억하는 법을 잊음 [5] 우우ㅜㅇ 113 2021.02.23
103867 해커스토익 스타트로 공부중... [5] 18 2021.02.23
103866 파트7 고민.. 1000제 풀다보면 늘까요? [5] ㅠㅠ 87 2021.02.23
103865 Rc 20개 틀리면 350 될까요..? [5] 시험 215 2021.02.23
103864 예상 적중문제 lc음원 파일은 어디에 있나요?? [5] 톡톡 34 2021.02.23
103863 파본검사시간 문제 풀어도 되나요 [7] 궁금스 154 2021.02.23
103862 21일 만점컷 [5] dd 301 2021.02.23
103861 이번주 시험 준비 조언 좀 해주세요ㅠㅠ [5] ㅠㅠ 58 2021.02.23
103860 900 [5] 117 2021.02.23
103859 냉정한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5] King 139 2021.02.23
103858 rc 490 [7] d 123 2021.02.23
103857 옵테인 문제 사진 [7] King 186 2021.02.23
103856 토익 만만하게 보면 안되겠네요 [5] 토익 153 2021.02.23
103855 이어폰으로 공부해도 되나요 엘씨 [6] 엘씨 77 2021.02.23
103854 RC 때문에 몇달째 미치겠습니다 [6] 진짜 105 2021.02.23
103853 실시간 채점 기준 평균 점수ㄷㄷ [7] 258 2021.02.23
103852 파트5 조언부탁드립니다 ㅠ [6] 조언 48 2021.02.23
103851 요즘 진짜 점수 짜다던데 [6] 점수 328 2021.02.23
103850 노랭이 회독할건데요 [6] 단어 53 2021.02.23
103849 파트5랑 파트6 몇분잡고 푸시나요? [5] 몇분 69 2021.02.23
103848 천제 1이랑 실토 난이도 차이 [5] 난이도 79 2021.02.23
103847 이번에 확실히 느낌 [5] 토익토익 173 2021.02.23
103846 자리 선호도 말해보자 [5] 토익러 100 2021.02.23
103845 팟2 노답...ㅠ [5] ㅇㅇ 57 2021.02.23
103844 맨날 단어외우는거 미룸.. [5] 진짜 56 2021.02.23
103843 혼자 풀어보는데 [5] ㅠㅠ 35 2021.02.23
103842 해커스 1000제 1 [5] 70 2021.02.23
109,464개(125/243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