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듣기 문제중에

ㅇㅇ | 조회 711 | 추천 0
  • 2021.11.06
  • 글꼴
  • 확대
  • 축소
스마트워치 다 생긴거 똑같다는 말의 의미 선지랑 답 기억나시는분?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닫기

나만 예약시 교재무료
+ 7월 수강료 1만원 즉시 할인

이름
연락처
E-mail @

친구랑 예약시 교재무료
+7월 수강료 추가 3만원 할인

자세히 보기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본인 확인, 설명회 정보 안내 및 문의 응대, 통계자료 분석
- 해커스어학원 및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각종 이벤트 등의 최신정보 제공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유학, 해커스패스, 해커스영어, 챔프스터디, 해커스잡, 위더스)
- 2022년 7,8월 예비등록 신청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신청자의 삭제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설명회 신청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를 위한 위탁
1. 개인정보 위탁 목적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이용한 광고 수행
2. 개인정보 수탁자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 참여자는 개인정보 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동의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 불이익은 없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78580 21일 컷 완벽 적중자입니다. 28일컷도 예측해드립니다(팩트근거) 사진 [13] 900 1405 2021.12.04
178579 시험전날 [7] 800목표 451 2021.12.04
178578 28시험 점수예측점요 [5] 하아 602 2021.12.04
178577 11/28시험 700컷 [5] 낭낭 566 2021.12.04
178576 내일 토익 시험보는데 넘떨려요 [5] 민망 520 2021.12.04
178575 시험전날에 뭐해야돼요?? [6] 시험전낭 544 2021.12.04
178574 무료강의 대박인듯 [5] 무료 460 2021.12.04
178573 28일 rc점수-28개면 몇점인가요? [4] 28. rc 551 2021.12.04
178572 11/28 예상점수 댓글부탁드립니다. [4] 600목표 469 2021.12.04
178571 첫토스 레벨 6은 불가능이겠죠? [6] ㅍㅌㅍ 460 2021.12.04
178570 저 이제 시험 안보니까 개꿀팁 알려드릴게요 [8] 제가 727 2021.12.04
178569 꿀팁 감사합니다 무음 + 비행기모드 하시는분 있긴한가요?? [6] ㄹㄴㅇㄹ 465 2021.12.04
178568 내일이 시험이네요!! 다들 목표점수 받으세요 [5] 님들 화이팅 389 2021.12.04
178567 저도 책상 소다어플로 찍는데 부팅이 느려서 다 나가면 찍어서 걸리거든요?... [5] ㄴㄹㄴㅇ 522 2021.12.04
178566 토익문제, 토익정답 [4] 귀티나는용기 448 2021.12.04
178565 토익독학 어떻게하나요 [3] 든든한바게트 402 2021.12.04
178564 Rc 40 [6] 마이구미 550 2021.12.04
178563 파트3 4 팁좀 [6] 도와줘 행님든ㅅ 508 2021.12.04
178562 책상에 답적어오는데 부팅이 너무 느린데요 [5] ㄷㄹ 510 2021.12.04
178561 Lc 점수 향상에 대한 주관적인 견해 사진 [6] 토익 991점 1384 2021.12.04
178560 내일자리 중간이면 좋겠다 [7] 자리 497 2021.12.04
178559 RC 목표가 [5] ㄱㅆㅇ 418 2021.12.04
178558 점수 적어오시는 분들 [6] ㅇㅇ 502 2021.12.04
178557 11.28 토익 LC-26이면 몇점 나올 것 같으신가요? [5] dd 573 2021.12.04
178556 700점 목표 도움좀요ㅠㅠ [6] 700점 2416 2021.12.04
178555 RC 60점 올리려면 몇 개 더 맞춰야 할까여? [4] 뇨뇨님 443 2021.12.04
178554 700점대면 어떻게 공부하는 게 좋음 [5] 700 2064 2021.12.04
178553 근데 몇점부터 잘했다고 말할 수 있나... [6] ㄴㄴ 610 2021.12.04
178552 이번에 토익 제대로 준비하려는데 [5] ㅇㅇ 1220 2021.12.04
178551 확실히 느낀건 (뭔가 내일시험도 이느낌) [4] ㅇㅇ 705 2021.12.04
178550 점수 안오름ㅠ [4] 단어외워라 450 2021.12.04
178549 리스닝끝나고 바로 팟7푸는방법 [6] 570 2021.12.04
178548 수험표 종이 책상위에둬도되나요? [5] ㅇㅇ 497 2021.12.04
178547 기출만 많이 돌려도 [4] 기출 610 2021.12.04
178546 영국식발음 들을때 꽤 참조됐던건 [4] 찐지누 486 2021.12.04
178545 21일 28일 난이도 [5] 난이도비교 591 2021.12.04
178544 호주식 억양 자체만의 문제라기 보단 [5] 찐지누 442 2021.12.04
178543 영국식 영어가 안 들리는데 어찌해야 할지 [5] 초보 1204 2021.12.04
178542 내년 1월까지 850 목표로 잡고 있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5] ㅇㅇ 1335 2021.12.04
178541 듣기가 안됩니다 [6] sss 1313 2021.12.04
178540 LC 천제2 파트3 파트4 속도? [4] 442 2021.12.04
234,695개(1248/521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지텔프 0원패스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