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시험 2주 좀 넘게 남았는데

시험이 | 조회 419 | 추천 0
  • 2021.10.19
  • 글꼴
  • 확대
  • 축소
790에서 팔백 후반 가능ㅎㄹ까요!!!!! ㅠㅠㅠ 저 진짜 취소할까 아니면 2주 불태울까 고민이에요 제가 파트 7에 너무 약해서 ㅠㅠ
조언 좀 해 주세요...
토익 mp3 무료배포
닫기

나만 예약시 교재무료
+ 7월 수강료 1만원 즉시 할인

이름
연락처
E-mail @

친구랑 예약시 교재무료
+7월 수강료 추가 3만원 할인

자세히 보기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본인 확인, 설명회 정보 안내 및 문의 응대, 통계자료 분석
- 해커스어학원 및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각종 이벤트 등의 최신정보 제공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유학, 해커스패스, 해커스영어, 챔프스터디, 해커스잡, 위더스)
- 2022년 7,8월 예비등록 신청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신청자의 삭제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설명회 신청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를 위한 위탁
1. 개인정보 위탁 목적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이용한 광고 수행
2. 개인정보 수탁자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 참여자는 개인정보 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동의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 불이익은 없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70421 700점 정도 나오는데 질문 좀 받아주세욥 [5] 봄봄 492 2021.11.07
170420 그냥 970이상 ~ 만점자분들 나와주세요 [8] ㅇㅇ 693 2021.11.07
170419 천제3 RC 난이도가 어떤가요? [4] 글쓴이 472 2021.11.07
170418 Lc -11/ rc-25 [4] 00 595 2021.11.07
170417 난이도 정리해드립니다 사진 [2] 정리 799 2021.11.07
170416 RC 400 컷 77개 정도일듯 ㅋㅋㅋㅋㅋ [4] ㅇㅇㅇㅇㅇㅇ 704 2021.11.07
170415 난이도 평균 중요하죠 [6] 111 540 2021.11.07
170414 토익 만점 커트라인 예상 [7] 1234 727 2021.11.07
170413 점수계산좀 부탁드립니다. [5] ㅇㅇㅇㅇ 432 2021.11.07
170412 2021년 중 가장 어려웠다는 소린데 [7] ㅇㅇ 1013 2021.11.07
170411 팟7 생각ㄴㅏ는대로 최대한 복원 [6] ㅣㅣㅣ 901 2021.11.07
170410 lc점수 너무 걱정할 필요 없는 이유 [4] dd 861 2021.11.07
170409 이번에 RC 대박 안나오면 진짜 말이 안됨 [5] ㅇㅇ 810 2021.11.07
170408 알씨 평균이 ㅋㅋㅋㅋㅋ [7] ㅋㅋㅋ 762 2021.11.07
170407 ㅋㅋㅋㅋㅋㅋㅋ 올해 역대급 최저네 [5] ㅇㅇ 733 2021.11.07
170406 너무 궁금해여 8월29일 rc 문제 답중에.. [9] ㅇㅇ 429 2021.11.07
170405 현 시간 해커스 평균 (2021/11/7 오후 5시 53분 ) [5] 655 2021.11.07
170404 해커스 평균 보통 언제 정확해지나요? [5] ㅇㅇ 462 2021.11.07
170403 RC 340 이상 가능? [6] 529 2021.11.07
170402 팟 7 생각나는대로 맞춰봐요 [24] 팟7 1590 2021.11.07
170401 알씨 대박달인 근거 ( 펌 ) 사진 [7] 885 2021.11.07
170400 Rc -20개 이상 [5] 졸업졸업 550 2021.11.07
170399 파트7 관련 질문입니다... [4] ++ 493 2021.11.07
170398 RC 평균 300인 달이 있었음??? [7] ㅇㅇㅇ 630 2021.11.07
170397 10/10 시험치셨던분 질문좀 [5] ㅇㅇㅇ 446 2021.11.07
170396 10월10일 불토익 평균 가져왔습니다 사진 [9] 궁금해하셔서 1042 2021.11.07
170395 팟5 for 답 [7] ㅠㅠ 505 2021.11.07
170394 34살 아재 토익 6년만에 본 후기 [6] 송파 620 2021.11.07
170393 10/10 RC 평균 몇이었음? [8] ㅇㅇ 545 2021.11.07
170392 파트5공부는 어떻게하나요ㅠㅠ [6] 후우 430 2021.11.07
170391 이런문제 틀릴때 진짜싫다 [5] d d 600 2021.11.07
170390 실시간 최대점수 VS 최저점수 [6] 596 2021.11.07
170389 환산기랑 실시간 정확함? [7] DD 456 2021.11.07
170388 시험당일평균 [4] 414 2021.11.07
170387 갑자기 평균 막 50-60점 상승하는 일은 없겠죠? [7] ㅇㅇ 622 2021.11.07
170386 난이도가뭐가중요함 [7] ㅇㅇ 514 2021.11.07
170385 700 가능? 사진 [8] ㅇㅇ 552 2021.11.07
170384 11/6 불토익으로 종결이겠죠? [5] 위드비닐봉지 714 2021.11.07
170383 LC 솔직히 중임 [5] ㅇㅇ 563 2021.11.07
170382 10.24 RC 400점은 [6] ㅇㅇㅇ 461 2021.11.07
170381 불토면 어느점수대 이득이야? [5] dd 695 2021.11.07
226,536개(1248/503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지텔프 0원패스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