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염전달은 맞는 것 같은데요? 460/440 딱 900입니다

ㅠㅠ | 조회 697 | 추천 0
  • 2021.11.05
  • 글꼴
  • 확대
  • 축소
Lc -8~9 460
Rc -6~7 440나왔어요
900컷이 -14~16쯤 되는 것 같네요ㅋㅋㅋㅋㅋ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닫기

나만 예약시 교재무료
+ 7월 수강료 1만원 즉시 할인

이름
연락처
E-mail @

친구랑 예약시 교재무료
+7월 수강료 추가 3만원 할인

자세히 보기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본인 확인, 설명회 정보 안내 및 문의 응대, 통계자료 분석
- 해커스어학원 및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각종 이벤트 등의 최신정보 제공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유학, 해커스패스, 해커스영어, 챔프스터디, 해커스잡, 위더스)
- 2022년 7,8월 예비등록 신청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신청자의 삭제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설명회 신청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를 위한 위탁
1. 개인정보 위탁 목적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이용한 광고 수행
2. 개인정보 수탁자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 참여자는 개인정보 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동의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 불이익은 없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78915 팟1 워맨 머리 짧아서 멍때렸어요 [3] ㅇㅇ 707 2021.12.05
178914 Requested room 맞죠? [5] ㅌㅌㅌ 1048 2021.12.05
178913 그 오늘 셤 15명 40명 들어가는거 몇번 하셧나요.. [7] 하이 1092 2021.12.05
178912 점수예상 [2] 점수예상 533 2021.12.05
178911 원래 문제 기억 잘하는데 오늘껀 왜 기억이안나지 ㅜㅜ [2] ㅇㅇ 418 2021.12.05
178910 RC 마지막 3중 지문 c로 찍었는데 [2] 구백점의씨앗 708 2021.12.05
178909 파트5 명령문 문제 [7] 다을 1057 2021.12.05
178908 갑자기 자동차 보니까 생각났는데 ㅋㅋㅋ [2] ㅇㅇㅇ 659 2021.12.05
178907 파트7 이메일지문 [11] 흐음 870 2021.12.05
178906 어떡하죠 [1] ㅇㅇ 480 2021.12.05
178905 RC -3 몇점까지 떨어질까요 [7] ㅇㅇ 708 2021.12.05
178904 highway 특징 [3] 1110 2021.12.05
178903 팟1 창문 옆 여자 노트북 그림 [6] 00 1130 2021.12.05
178902 알바 문제 하루 맞나요? [3] ㅇㅇ 923 2021.12.05
178901 지금 평균점수 [1] 지금 762 2021.12.05
178900 ㅋㅋㅋㅋ아니 토익때문에 진심 절이라도 들어가야하나 [6] ㅇㅇ 744 2021.12.05
178899 Lc -1 rc -26 [3] Kkkk 770 2021.12.05
178898 whole? every? both? [10] ㅎㅎ 1648 2021.12.05
178897 requested 답이라고 하는 사람 [11] 아니 1345 2021.12.05
178896 Suggested training 어쩌구? Comfortable? [1] 946 2021.12.05
178895 점수 환산 [1] ㅇㅇ 419 2021.12.05
178894 그거 파트6 however 나오고 intially 나오는 거 답 머에요?... [7] 1387 2021.12.05
178893 메트리스문제 [7] 침대문제 1168 2021.12.05
178892 알씨는 문제당 5-15점 맞나요??? [2] 715 2021.12.05
178891 full approval/ approvals [6] Sh 1448 2021.12.05
178890 파트2 [1] “””” 463 2021.12.05
178889 오늘 파트1에서 현대차 나온거 아는사람?? [3] 오늘 프트 883 2021.12.05
178888 -2/-3 [3] ㅇㅇ 482 2021.12.05
178887 듣기 전시회?박물관 종류 [4] 931 2021.12.05
178886 파트7에 benefit 나오는 지문 people from [6] 토린 1093 2021.12.05
178885 예전엔 1000제 문제가 에바라고생각했는데 [4] ㅇㅇ 871 2021.12.05
178884 lc -13, rc -9 [3] 123 682 2021.12.05
178883 이번 토익 part 2 [1] 위드멍게 557 2021.12.05
178882 130번답 the survey ~ ____ 동사자리 [10] Sds 1451 2021.12.05
178881 조급하지말고 집중만하자 [1] 너와나의청춘 518 2021.12.05
178880 2343 [1] 알바 연계지문 날짜 428 2021.12.05
178879 Lc 3번 지문 [1] 111 497 2021.12.05
178878 물토익이다-! 화이탱 [4] 감자파이터 883 2021.12.05
178877 아 rc -2 이번에 만점 나올까요? [7] 990 815 2021.12.05
178876 평균 점수 몇점이에요 [1] 그래서 670 2021.12.05
178875 P1 여자 노트북이랑 가방 있던 사진이요 [9] 1303 2021.12.05
178874 헷갈리는 문제 뭐 있으셨어요? [3] 헷갈리 544 2021.12.05
178873 online advertised [5] ㅇㅇ 1139 2021.12.05
178872 엘씨 -4/-알씨 5~6 [3] 예상 580 2021.12.05
234,985개(1247/522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