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인강 수험생 이벤트

논란의 두문제

정리하자 | 조회 2108 | 추천 0
  • 2019.12.08
  • 글꼴
  • 확대
  • 축소
Those >them of which
Very> best fits
여론 상 둘다 전자가 맞는데 나는 후자함
난 틀렸지만 전자가 맞는것같은디..우케생각들하심?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3748 저는 12.08이랑 12.22 점수 똑같네요 [1] 망했음 590 2020.01.06
33747 22일셤 800컷? [1] 떨려서못보겠다 416 2020.01.06
33746 못보겟다 어때 [9] 628 2020.01.06
33745 2minutes [1] 2 197 2020.01.06
33744 850 가자! [1] 850 181 2020.01.06
33743 점수 발표... [2] 콩나물 308 2020.01.06
33742 단 5분! [1] 단 5분! 105 2020.01.06
33741 항상 성적발표 5분전엔 아무것도 머리에안들어옴 [3] 223 2020.01.06
33740 이제일어났는데 ㅎㅎ 800제발 ㅠ [2] 제발800 258 2020.01.06
33739 제발 900 [1] 900가자 141 2020.01.06
33738 이제는 졸업하고싶다. [4] 어쭈구리 181 2020.01.06
33737 아 진짜 자고싶은데 [3] ㅜㅜㅜㅜ 189 2020.01.06
33736 800제발 [3] 800.. 176 2020.01.06
33735 망친걸 알고있지만... [2] 700! 319 2020.01.06
33734 제발 ㅠㅠㅠ [1] 제발 88 2020.01.06
33733 점수 발표 때문에 떨려서 아무것도 못하겠다... [1] s 159 2020.01.06
33732 잠을 여태 못자고 있어요... [2] ㅠㅠ 123 2020.01.06
33731 오늘 발표나는 시험 쉬웠다 [3] 솔직히 410 2020.01.06
33730 점수 확인 [1] 떨려 155 2020.01.06
33729 드뎌 셤 발표군여... [2] 특특 165 2020.01.06
33728 왜 내가 다 떨리냐-.- [2] 고수 172 2020.01.06
33727 1시간 가량.. [3] 모띠 176 2020.01.06
33726 1시간 5븐남앗네 [1] 오잉 112 2020.01.06
33725 성적표 확인 [2] 토익 218 2020.01.06
33724 해커스토익 너무 좋아요!! [1] 요앞집마카롱 81 2020.01.06
33723 12.22사태 점수발표 2시간 전 쓰는 뻘글.. [2] 걱정없이놀기만할애 394 2020.01.06
33722 눈아픔 [1] ㅋㅋ 133 2020.01.06
33721 대박달이몀 보통 몇점씩 올라? [1] 대박? 340 2020.01.06
33720 오늘 점수 무섭... [4] ㅇㅇ 348 2020.01.06
33719 세시간 후 !!!!두근두근 [3] ㅜㅠ세시간남앗당 259 2020.01.06
37,438개(124/124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4월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