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에라이 파트5 4개틀렸더니 파트7은 평소보다 많이 맞게해줬네

ㅅㅅㅅ | 조회 509 | 추천 0
  • 2019.11.24
  • 글꼴
  • 확대
  • 축소
915따리인데
그래도 -8~9는 못 벗어날듯 ㅋㅋ.....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8866 이중지문 첫 지문 답 [3] 아이스크림보면우는애 395 2020.02.09
38865 146번 [3] 146번 295 2020.02.09
38864 마지막문제 몇번인가요? [5] ㅇㅇ 307 2020.02.09
38863 정답소녀님은 LC도 복원해주시나요? [6] 정답소녀찬양 1034 2020.02.09
38862 팟7 거의 마지막 문제 저널리즘이랑 댄스 [4] ㅇㅇ 550 2020.02.09
38861 엥 ship지문 monument 설치한다는게 답이라구요? [31] p 3024 2020.02.09
38860 -2/-2 만점 가능성... [6] ㅣㅢㅢ 632 2020.02.09
38859 RC 몇나옴? [3] Dd 329 2020.02.09
38858 못푼 문제 마킹도 못했어요...ㅠ [6] ㅠㅠ 399 2020.02.09
38857 나 팟7 다 맞은것 같은데? [3] dd 727 2020.02.09
38856 121 122 [4] 하늘에서떨어진핫바 345 2020.02.09
38855 Serving 같은 언어 [10] ㅇㅇ 1692 2020.02.09
38854 감독관 [2] A 242 2020.02.09
38853 LC 어려웠던거 맞나여? [4] ㅅㅎ 565 2020.02.09
38852 토익배점이어떤식이죠? 금동흠 129 2020.02.09
38851 186-190 c로밀면 몇개맞나요? [1] 토익900점 360 2020.02.09
38850 any되려면 [7] 535 2020.02.09
38849 오늘 rc난이도 [2] ㅡㅡ 290 2020.02.09
38848 103 번 diversity diverse [7] 1721 2020.02.09
38847 강상진쌤의 토익RC 고득점 비법영상 (+문제무료다운) 사진 첨부파일 [2] 해토지기 1393 2019.12.04
38846 파트 1, 5번문제!! [4] ㅂㅂ 407 2020.02.09
38845 across above [11] ㅇㅇ 1664 2020.02.09
38844 Lc4에서 여자가 뭐 리모델링? 하는거 (photo/ address) [5] ㅇㅇ 1814 2020.02.09
38843 any 긍정문에 쓰일때 의미 다르지 않음? [5] dd 516 2020.02.09
38842 파트7 shipyard 안 읽혔다 ㅇㅈ? [16] ㄴㄱ 1926 2020.02.09
38841 오늘 토익 [5] ㅁㅁ 337 2020.02.09
38840 리스닝 지하철 [10] 622 2020.02.09
38839 고사장 감독관 관리 안하나 ㅡㅡ [6] Sb 451 2020.02.09
38838 파트 had experience가 오답인 이유 알려드림 [3] 동동 728 2020.02.09
38837 팟1 트럭 다른보기 기억나는사람? [3] 불닭5개흡입예약 299 2020.02.09
42,556개(124/141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조성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