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어학원 토익 약점관리프로그램

-4 /-7이면 몇나오나요?

aaa | 조회 440 | 추천 0
  • 2019.11.24
  • 글꼴
  • 확대
  • 축소
각각 몇점정도나올까요?
490
470 은무리인가요ㅠㅠ
한승태_토익적중예상특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3459 -10/-9면 900 [8] 280 2020.01.05
33458 -27/ -24 인데 700넘을 수 있을까요 ㅠㅠ?? [4] ㅇㅇㅇㅇ 283 2020.01.05
33457 158-160 기억남!! [15] 오늘부터나야나 421 2020.01.05
33456 182번 [2] 있자나 100 2020.01.05
33455 달러나오는 문제 [11] 달러 271 2020.01.05
33454 최근시험들 엘시 만점컷좀 알려주세요 이번것도 ㅠㅠ [10] 츄츄 312 2020.01.05
33453 LC-25 / RC -16 점수 몇 나올까요ㅜㅜ [9] 밍ㅜ 275 2020.01.05
33452 lc -20 rc -7 [7] dd 160 2020.01.05
33451 lc -16 rc -5 [6] 900 될까요 157 2020.01.05
33450 144 agreement [8] D 239 2020.01.05
33449 점수예측해주실수있을까요ㅠㅠ? [7] 제발 169 2020.01.05
33448 LC-11 / RC-13 총 몇점일까요? [4] 안녕하세요 206 2020.01.05
33447 151.152호텔문제 답좀요 [4] V 266 2020.01.05
33446 rc0/2/6 [3] 토익그만합시다 88 2020.01.05
33445 part 1 틀리면 점수많이깎이나요 ??.. [3] ㅜㅜ 337 2020.01.05
33444 LC-18 RC-34 [5] 흐엉 177 2020.01.05
33443 몇점일까횰... ㅠ [4] 제발졸업하쟈 119 2020.01.05
33442 rc는 -5, lc는 추정불가 [1] 11 266 2020.01.05
33441 역대급 잘나온듯합니다. 점수 예측 부탁드려요 [7] ㅇㅇ 397 2020.01.05
33440 C라고되있는거 [3] 팟7 160번 122 2020.01.05
33439 RC 우든컴퍼니 [3] 우든컴퍼니 159 2020.01.05
33438 158~160번 지문 기억나시는 분? [2] 오늘부터나야나 101 2020.01.05
33437 알씨 점수 예측해주세요 ㅠ [2] Cd 96 2020.01.05
33436 Lc38-40 [3] 강태현 146 2020.01.05
33435 0/3/2/1 5/1/0 점수 어느정도 나올까요..? [6] 해피뉴이어 127 2020.01.05
33434 101번 보기랑 properly 보기나 문제 [4] RC 164 2020.01.05
33433 99번 왜 한시죠? [11] 99 444 2020.01.05
33432 물토 불토 [11] jtw**** 402 2020.01.05
33431 엥? 오늘 물토였나요?? [25] 엥? 1789 2020.01.05
33430 174 문제 기억나시는분~ [2] 174 139 2020.01.05
37,149개(124/123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스탬프 이벤트 (설연휴)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