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일때문에 잠 안온적은 처음임

잠좀자자 | 조회 482 | 추천 2
  • 2019.11.21
  • 글꼴
  • 확대
  • 축소

진짜 토익만 지금까지 10번 가까이 쳐봤는데 이렇게 긴장된 적은 처음이네요... 이제 마지막이라고 생각해서 그런가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46682 1000제 1 호주인들 쉐도잉 [2] 호주머니새끼들 484 2019.11.21 02:15
646681 발표네요 ㅜㅜ 잠안와여 [2] 522 2019.11.21 02:11
646680 불안해요.. [1] ㅇㅇ 333 2019.11.21 02:02
>> 토일때문에 잠 안온적은 처음임 [1] 잠좀자자 483 2019.11.21 02:00
646678 해커스 1000제 해설지 [2] 질문문문문문 375 2019.11.21 01:58
646677 독새력 빠른기간안에 키우려면 뭐가 답일까요? [2] 777 318 2019.11.21 01:48
646676 Lc 400이상이면 최대 몇개정도 틀리는건가요? [1] 슈크림 436 2019.11.21 01:39
646675 토익이랑 편입 영어 난이도 비슷한가요?? 사진 [3] 자유 2178 2019.11.21 01:38
646674 저번시험 [1] dd 370 2019.11.21 01:36
646673 제발 800점 넘게해주세요... [7] 제발... 511 2019.11.21 01:24
646672 형님들 행복토또 5시간전입니다 [1] 678 550 2019.11.21 01:02
646671 오전 6시라는 애매한 시간대에 발표하는 이유가 뭘까요 [3] d 773 2019.11.21 00:54
646670 9/28 토익 900컷 몇개인가여? [5] 123 803 2019.11.21 00:49
646669 1000제 [2] 990받고싶다 384 2019.11.21 00:38
646668 파트3,4 정답체크 질문드려요 [4] 트1127 452 2019.11.21 00:34
646667 700점목표 [2] 소담쓰 489 2019.11.21 00:30
646666 제발 900좀 넘즈아~점수 예측좀요 ㅠㅠ [3] 우가우가차차 580 2019.11.21 00:14
646665 lc 파트 3,4 풀이방법 [1] ets내돈내놔 393 2019.11.21 00:08
646664 성적발표 떨리네요ㅠㅠ [3] 569 2019.11.21 00:06
646663 rc370목표 팁 부탁드립니다..! [2] 원하는점수모두나오시길! 449 2019.11.21 00:04
649,142개(124/3245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