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왕기초 인강 수강료지원

11/10 시험

990 | 조회 368 | 추천 0
  • 2019.11.13
  • 글꼴
  • 확대
  • 축소
Part5 문법문제중에
주장명령요구제안 문제 나왔나,,,?????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3882 난이도 비교 1월5일 vs 19년 10월 27일 [1] ㅇㅇ 504 2020.01.06
33881 토익 600점대 [3] 오오오오리 378 2020.01.06
33880 1/5 점수예측부탁드려요 [3] 토익뿌시자 442 2020.01.06
33879 22일 시험 710이면 몇개정도 틀린건가요 [2] ㅇㅇ 517 2020.01.06
33878 아 드디어 졸업할 수 있어요 [3] 졸업 가능 371 2020.01.06
33877 2주동안 단어만외우고 895. 대박달? 사진 [2] 2년만에처음 674 2020.01.06
33876 문제집 추천 좀 해주세욤. [4] ㅁㅁㅁㅁㅁ 123 2020.01.06
33875 보카2019년버전 아니고 그 전 버전인데 그거도수업때괜찮나? [2] 몰라 103 2020.01.06
33874 Rc점수300이면 rc단과 중급들어야하나요?? [2] 와모르겟다 187 2020.01.06
33873 860에서 900까지 [3] 토익 326 2020.01.06
33872 12월 22일 토익시험결과 사진 [6] 신토익처음 885 2020.01.06
33871 Lc 370~395 사이에서 올라가지 못하는중인데 어찌 공부해야하나요 ㅠ... [6] 안뇽이 198 2020.01.06
33870 토익 2트, 두달만에 lc 470 꿀팁 [4] 토익졸업 426 2020.01.06
33869 지금 성적표 안 보이는거 맞나요...? [3] ㅠㅠ 450 2020.01.06
33868 스터디 수업전에도할수있나요??!!제발알려주세요ㅠㅠㅠ [2] 알려주세요ㅠㅠ 100 2020.01.06
33867 12/22 해커스에서 평균점수 얼마였나요? [1] 572 2020.01.06
33866 12.22 RC 480 [4] ㅇㅇ 512 2020.01.06
33865 Rc고수님들 도와주세요 사진 [2] B 235 2020.01.06
33864 토익 문제집 추천, 공부방법 [6] Once 203 2020.01.06
33863 대박달 쪽박달 무의미한 이유^____^ 사진 [5] 이쁜소녀 1445 2020.01.06
33862 12/22 950 나왔네요(900중반->후반 어떻게 가나요?) 사진 [4] Qwer 305 2020.01.06
33861 1월 5일 시험 lc - 15 rc - 20 몇점일까용 [2] 00000 386 2020.01.06
33860 ㅠㅠㅠㅠㅠㅠㅠ와 저 700 넘었어요 ㅠㅠㅠㅠㅠㅠ어제 망해서 울엇는데ㅠㅠ [4] ㅠㅠ 494 2020.01.06
33859 제대후 첫 토익 사진 [3] 하하 403 2020.01.06
33858 2주만에 110점 올리기 사진 [3] 191222 418 2020.01.06
33857 몇개 틀린건가요?? [2] ㅎㅎ 335 2020.01.06
33856 불토익이었네요 lc /rc 전부 [2] ㅇㅅㅇ 1010 2020.01.06
33855 원래 가채점이랑 차이 엄청 날수 있나요? 사진 [3] 힝힝이 613 2020.01.06
33854 지난 시험졸업자인데 사진 [2] 졸업 490 2020.01.06
33853 해커스 1000제 1vs2 [4] ㅅㅇ 284 2020.01.06
37,572개(124/125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토익 스펙완성 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