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8172 파트2 나만 연속번호나옴? [3] 1218 2023.05.28
28171 팟1랑 팟5 [1] 토익시헝 514 2023.05.28
28170 LC [1] ㅇㅇ 290 2023.05.28
28169 Lc 어려웠어요? [1] Dd 625 2023.05.28
28168 4년만에 쳐보는 토익 [1] 조태타 292 2023.05.28
28167 파트2 ㅁㅊ새끼들아밈? [1] 908 2023.05.28
28166 오늘 (5/28) 토익 난이도는? [2] ㅇㅇ 1532 2023.05.28
28165 파트1 정답 [9] 호잉 1701 2023.05.28
28164 제 체감 난이도 [1] 381 2023.05.28
28163 Breakfast ? [8] ㅇㅇ 1038 2023.05.28
28162 아 ㅅㅂ 역대급 불인데? [1] ㅣㄷㄱㄷㄱ 813 2023.05.28
28161 오늘 물토익!! 근데 lc part2 중간 일부 [1] 위탁가자 619 2023.05.28
28160 Lc 미친건가 [9] 985 5878 2023.05.28
28159 토익 어려웠구나? 오늘부터 지텔프 보러 가야지 [5] ㅇㅇ 432 2023.05.28
28158 정답 실시간 확인 서비스 신청 해놓으면 연락오나요? [5] 토린이 158 2023.05.28
28157 한승태 특강 추첨당첨되신분들 [2] 23dr 103 2023.05.28
28156 토익정답 실시간확인 서비스 [2] 룰루 302 2023.05.28
28155 지각해서 석촌중말고 [2] 지각생 360 2023.05.28
28154 첨으로 토익지각했어요 ㅠㅠ [2] ㅇㅇㅇㅇ 535 2023.05.28
28153 토익 목표 860점인데.. [1] 막학기 324 2023.05.28
28152 토익 방송으로 남은 시간 알려주시나요?ㅠㅠ [2] 123123 230 2023.05.28
28151 고사장 왔는데 [1] 드러워 145 2023.05.28
28150 답 적어오는거 ㅠㅠ [2] 히호히호 278 2023.05.28
28149 나이샤 A4 [2] 대장증후군 164 2023.05.28
28148 토익 7년전보다 점수 안나오는 염전된이유 [2] 토익 624 2023.05.28
28147 요즘 토익고사장 에어컨 [2] 토린 186 2023.05.28
28146 빗소리때문에 lc 잘 안들리면 어쩌지 [3] ㅇㅇㅇ 158 2023.05.28
28145 시험장왔는데 [1] 바거더 177 2023.05.28
28144 토익 학기중에 [1] 토익힘들다 129 2023.05.28
28143 안내방송 잘나오는지 확인하는거같은데 [1] 143 2023.05.28
28142 답적어 오는 방법 모르는 사람있길래 알려준다 [3] ㅁㅁ 451 2023.05.28
28141 어제 천제2 rc 6개틀려서 자존감 업 [2] 토익 260 2023.05.28
28140 간만에 한번 외쳐볼까?????????? 사진 [1] 고봉 206 2023.05.28
28139 토익시험의 성지 [2] D4 239 2023.05.28
28138 행운 [1] 행운 85 2023.05.28
28137 자리 b1인데ㅠㅠㅠ [1] 자리 217 2023.05.28
28136 자리 고사실 한 가운데네요ㅠ [1] 으압 211 2023.05.28
28135 자리 … [1] 아나 81 2023.05.28
28134 지금 엄마손집밥에 가 [1] 수세미 105 2023.05.28
28133 좌석 D4 최악 [1] 야발ㄹ 194 2023.05.28
28132 자리 사이드 굳 [1] 162 2023.05.28
28131 궁금해요 [1] ㅋㅋㅋzz 56 2023.05.28
28130 5시에 일어나거 한숨도 못잣네 그래도 부담없다 [3] 노루 88 2023.05.28
28129 토익 정답 맞추는거  이번도 하죠? [2] ㅇㅇ 180 2023.05.28
28128 토익잘보세요 [1] 토익커 92 2023.05.28
83,882개(1239/186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