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실전 1200제 수강료 지원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8387 7/26토익 보신분들 [6] 이건두터운제주도 425 2020.07.26
48386 토익고사장 볼륨 올려달라하면 모든 교실의 볼륨이 올라감? [5] 볼륨업 277 2020.07.26
48385 점수 예측??+질문 [3] 인싸건장한사랑니 183 2020.07.26
48384 환산기 점수랑 실제 성적이랑 비슷한가요? [5] 221 2020.07.26
48383 파트7 문장삽입 [5] ㅇㅇㅇㅌ 643 2020.07.26
48382 셤 보고 오늘 길이예요~ [9] 쌔끈한깐풍기다 317 2020.07.26
48381 듣기에서 미술관 기념품 사라고 한 문제.. [6] ㅠㅠ 698 2020.07.26
48380 문장 넣기 문제 [7] ㅎㅎ 289 2020.07.26
48379 혹시 LC에서 그문제 기억나시나여?? [4] 혹시그거기억나세텨 327 2020.07.26
48378 lc-10 rc -1이면 점수 몇 나올까요? [4] 아놀드쿨래싣 313 2020.07.26
48377 취업시 토익의 중요성..? [5] 토린 384 2020.07.26
48376 LC 팟3인가 4에 있던 콘서트 문제요 [5] 123124 380 2020.07.26
48375 183 190번 rc답 아시는분? [3] ㅇㅇ? 314 2020.07.26
48374 파트5는 LC 들을때 90% 이상 다 풀어야됨... [19] ddd 2901 2020.07.26
48373 오늘 난이도 어땠어 [3] 인싸성공한가위손 240 2020.07.26
48372 그거 레일까는거 문장삽입 답 뭐였어요? [8] 뷀단눈 653 2020.07.26
48371 듣기 연습 마니마니했는데 [5] 닉네임 354 2020.07.26
48370 토익 가채점ㅠㅠ [2] 인싸헌칠한초콜렛 164 2020.07.26
48369 오늘토익 [3] 인싸춤추는합기도 171 2020.07.26
48368 [첫토익 하드캐리 0원반] LV.700+반 수강후기 실버베비 80 2020.07.26
48367 토익 솔직히 2년만에 만료되는건 너무 빠르다 [6] 국민청원가즈아 453 2020.07.26
48366 오늘 쉬웠다 했는데 논란은 저번보다 많은듯 [5] 근데 514 2020.07.26
48365 162번 문제 뭔지 기억나시는 분 있나요? [4] 튜익 260 2020.07.26
48364 파트6 첫지문에서 2번째 문제 [5] rr 410 2020.07.26
48363 토익채점 정확도 질문입니다. [4] ㅇㅇ 267 2020.07.26
48362 RC에서 140번 D했는데 A가 답이라네요 이거 무슨문제였죠ㅠ [6] 680 2020.07.26
48361 파트 7 부스 운영 답!!! [6] 부스 605 2020.07.26
48360 토익 950정도이신분들 시간 얼마나 남으시나요 [14] 토익익 550 2020.07.26
48359 엘씨에서 무슨 floor 수리중? [3] 인싸새빨간나귀 630 2020.07.26
48358 정답 어디에 적어오시나요? [7] 인싸속상한농구 305 2020.07.26
48357 팟3? 4? 보기 conmute citizen 있던 문제 [6] ㅋㅋ 647 2020.07.26
48356 오늘 시험 어떻게 보셨나요? [4] 인싸속상한대장 174 2020.07.26
48355 파트1 마지막문제 ㅠㅠ [4] 인싸성공한설날 271 2020.07.26
48354 확실히 문제푸는 순서 바꾼게 효과적인듯 [7] 인싸성공한가위손 669 2020.07.26
48353 7월 26일 토익 LC 100번 마지막문제 [4] 토린이 471 2020.07.26
48352 정답소녀님 오셧어요!! 기쁘네요 [5] 인싸못생긴포도알 967 2020.07.26
48351 오늘 토익 [7] 인싸거룩한나들이 323 2020.07.26
48350 Not at all 문제용 [18] 686 2020.07.26
48349 7월 3번 셤 봤네요 [3] 한심이 273 2020.07.26
48348 정답 적어오는 사람들 대단함 [6] ㅇㅇ 458 2020.07.26
48347 이번 엘씨 파트2 [2] 인싸떨리는맥주 315 2020.07.26
48346 저번주에 토익 치셨던 분들 계신가요 ?? [2] 토린 190 2020.07.26
48345 토익고수님들 ㅠㅠㅠ [2] 700 138 2020.07.26
48344 팥5 108번 다른보기 뭐였어요!? [3] 니가두터운지우개 482 2020.07.26
48343 큐비클 플랜트 문제 [6] ㅇㅇ 606 2020.07.26
53,967개(125/120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토익 스펙완성 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