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인강

독해가 안되요

김명주 | 조회 95 | 추천 4
  • 2024.04.25
  • 글꼴
  • 확대
  • 축소
영어를 읽고 이해하는게 안되요 단어도 다 알고 문장구조도 다 아는데 그냥 읽고 내용이 안 남아서 휙 지나가는 느낌이랄까
한글로 해석이 되는데 그냥 읽으면 내용을 이해하는게 아니라 영혼이 빠진채로 읽는것 같다고 해야하나 그래서 2번 3번 읽게 되고 그러는데 해결방안이 있을까요?
해커스토익파랭이 무료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5153 오늘시험 [3] 246 2024.05.12
95152 오랜만에 시험봤습니당 [4] 어리둥절생강차 143 2024.05.12
95151 점수 예측 좀 해주세요 [4] 720만 234 2024.05.12
95150 점수예측 부탁드립니다 [2] 고진감래 123 2024.05.12
95149 1000제2 난이도가 어느정도인가요? [4] ㅇㅇ 228 2024.05.12
95148 Lc -4 RC -3 몇점 나올까요 [10] 00 370 2024.05.12
95147 Rc -17개 -18 ? [2] 11 360 2024.05.12
95146 점수 예측 부탁드려요ㅠㅠ..! [3] ㅇㅇ 157 2024.05.12
95145 880인데 900 넘기려면 어떻게해야할까요... [4] ㅇㅇ 363 2024.05.12
95144 part7 회사 영상 찍는거 목적이 뭐였나요..? [2] ㅇㅇ 364 2024.05.12
95143 역시 토익은 해커스를 통해 공부해야해 [3] 나는괴로운강낭콩 160 2024.05.12
95142 해커스 덕분에 친구한테 술 얻어먹어요 [3] 가갸거겨 148 2024.05.12
95141 오늘 시험 끝나고 해설 라이브 있었나요??? [4] 토순이 186 2024.05.12
95140 168번 award ceremony 다른 보기 기억나시나요!? [1] 마마마 214 2024.05.12
95139 후기게시판 꿀인데 왜 안 봄? [5] 이거보소 887 2024.05.12
95138 요즘 토익 커트라인 [4] 토익 435 2024.05.12
95137 142번 will be announced 다른 선지 ㅇㅇ 134 2024.05.12
95136 대박달이 언제인가요? 대학생 방학때? [4] 부평공고 808 2024.05.12
95135 -7/-9는 900 넘기기 좀 애매하나요..? [4] ㅇㅇ 532 2024.05.12
95134 10년만에 토익 본 후기 [3] 새침한비닐봉지 285 2024.05.12
95133 점수예측좀 ㅠ해주세요 [2] 토익씨잇 173 2024.05.12
95132 그래서 그거 알려죠 62 2024.05.12
95131 기사 힐싸이드 타운 155번 정답 housing [2] 마마마 424 2024.05.12
95130 천제 샀으면 열심히 풀자… 걍 시험문제임 사진 [6] ㅇㅇ 992 2024.05.12
95129 낼 일정 [3] ㅇㅇ 88 2024.05.12
95128 점수예측 부탁드려요 1/3/4/4 1/2/7 [7] . 393 2024.05.12
95127 몇점 나올까요 [3] 237 2024.05.12
95126 800 [4] ㄴㄴ 431 2024.05.12
95125 운동 [2] 토린이 83 2024.05.12
95124 실토 난이도 [4] ㄷㄷㅈㅈㄱ 361 2024.05.12
95123 왕기초 수강 후 입문반? 기본반? [4] 87 2024.05.12
95122 Rc 170번 [2] Sldkfn 252 2024.05.12
95121 Lc part 1 3번 문제 [1] 00 207 2024.05.12
95120 사진 [3] ㅇㅇ 194 2024.05.12
95119 지금 토익은 730 커트라인 몇개인가요? [6] ㅇㅇ 491 2024.05.12
95118 빠르게 점수예측부탁드려요ㅠㅠ [3] ^-^ 129 2024.05.12
95117 -6/-8이면 900 넘을 수 있을까요? ㅠㅠ [4] ㅇㅇ 427 2024.05.12
95116 RC 파트5 addition 이랑 17번 to [4] 아+진짜 298 2024.05.12
95115 요즘 [6] ㅇㅇ 298 2024.05.12
95114 오늘 정답 전체 뜸!!!!! [20] 왔떠 9296 2024.05.12
95113 아악아아악아아아아아악아아아아악악악악 사진 [6] 늬미 389 2024.05.12
95112 시험 두 번째로 보고 온 썰 [7] 기린 621 2024.05.12
95111 520은 사람이면 넘을까요 [6] ㅇㅇ 644 2024.05.12
95110 응시자 평균 점수 잘 맞나요? [6] 산수 458 2024.05.12
95109 늙은이의 2년만에 토익 [3] 새침한왼발 256 2024.05.12
100,643개(123/223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기초영문법인강, 기초영어인강, 기초문법인강, 영문법인강, 영어공부혼자하기, 문법무료인강, 영어독학인강, 기초영문법강의, 기초영어강의, 기초문법강의, 영문법강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