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이름
연락처
E-mail @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1.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1) 해커스 빨갱이 파랭이 적중특강 안내 및 관련 문의사항 응대
2) 혜택 발송 및 혜택 중복 수령 방지
3)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상품이나 이벤트, 정보 안내 등 회원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렙, 해커스톡,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위더스교육, 위더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개인정보 수집·이용 항목: 이름, 휴대폰번호,이메일
3.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비회원의 경우]
수집한 개인정보는 동의 철회 시 또는 수집 시로부터 3년 간 이용하며, 내역 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최대 4년 보유)

[회원의 경우]
수집한 개인정보는 회원 탈퇴 시까지 보관합니다. 단, 이벤트 참여일로부터 2년 이내 회원 탈퇴한 경우에는 내역관리를 위하여 참여일로부터 2년 동안 보관 후 파기합니다.
4. 해커스 빨갱이 파랭이 적중특강 신청자는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거부의 경우에는 파랭이 Part 7 적중특강 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시험 치기전 커피 어때여?

ㅋㅋㄱㅋ | 조회 181 | 추천 0
  • 2024.03.16
  • 글꼴
  • 확대
  • 축소
괜찮아요?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hot
토익 정체기 극복 정답은 바로 어휘에 있다. [10] 정체기극복 4202
90293 솔까 맨앞 맨뒤가 가장좋음 ㅋㅋㅋㅋ [2] ㅇㅇㅇ 312 2024.04.14
90292 근데 잇자나여 [2] 70 2024.04.14
90291 나 정말 영어공부 1도 안하고 오늘 시험치러간다... [1] 뜨악 89 2024.04.14
90290 C3 ㅠ [2] 아아 109 2024.04.14
90289 이글 보는 모든 사람들 150점 오릅니다 [4] ㅇㅇ 146 2024.04.14
90288 진짜로 이렁사람몇명? [1] 답변좀ㅠ 159 2024.04.14
90287 오늘토익ㅠㅠ [1] 오이우이오 110 2024.04.14
90286 시험 고시장 몇시부터 [2] 123 79 2024.04.14
90285 벌써 디데이라니...ㅠ [2] 휴휴 40 2024.04.14
90284 누나 형아들 시험 대박나용 [1] 형아들 39 2024.04.14
90283 휴 떨려요 오늘 모두 화이팅 잘보세요!!!! [1] 가즈아 38 2024.04.14
hot
LC 공부 방법 추천 간략하게 알려드립니다. [23] LC방법 4227
90282 시험잘보고 오세요 [1] ㅅㅅ 38 2024.04.14
90281 시험볼때 시계 [2] 삐용 111 2024.04.14
90280 토익 보고 나와서 정답확인 어디서해요?? [2] 홍홍 106 2024.04.14
90279 팟7 시간 이 모자름 [3] 토공 131 2024.04.14
90278 아..2년만에 보는 토익.. 떨려요 [2] IRe 69 2024.04.14
90277 해커스토익도움이돨ㅋ가 [1] 김우주 25 2024.04.14
90276 해커스 1000제가 젤 좋은거같아요 [5] 투명한봄 141 2024.04.14
90275 마지막 토익이 되길! [2] 토익커커 60 2024.04.14
90274 토익 950점은 너무 큰 벽이네요 [1] 백수 119 2024.04.14
90273 제가 리스닝때 밑줄을 쳐야되는데.. [3] 209 2024.04.14
90272 토익의 토대 [3] 5월 51 2024.04.14
90271 하앗 [3] 세배루스 45 2024.04.14
90270 다리떨면 내일 그 자리에서 발로 차버린다 [3] ㅇㅇ 84 2024.04.14
90269 여러분 오늘 시험 ! [3] 히히 111 2024.04.14
90268 그 요즘도 영국 여자 발음 나오나요? [2] ㄹㅎ호 98 2024.04.14
90267 잡니다 이제 [3] ㅇㅇ 72 2024.04.13
hot
[펌] 한승태, 김동영, 표희정 선생님 910점 후기 사진 [10] 해토지기 7452
90266 [800 탈출 도전기 d+62] 오늘도 최소한의 공부만 ㅜㅜ 사진 [3] wilminghong 38 2024.04.13
90265 토익시험 인강 또는 교재 공부방법? [3] 흥미로운탬버린 28 2024.04.13
90264 내일 토익 시간없으면 part7 마지막.... [3] ㅋㅋㅋㅋㅋ 181 2024.04.13
90263 750점에서 정체오고 한달째 현타와서 [8] 현타온다 138 2024.04.13
90262 내일 930목표로 간다. [3] ㅇㅇ 74 2024.04.13
90261 해커스 1000제1 lc 난이도 [3] ㅋㅋㅋㅋㅋ 98 2024.04.13
90260 내일 토익 난이도 여러분들의 삘은? [2] 후아아어 173 2024.04.13
90259 요즘 토익 난이도 어떤가요? [3] ㅇㅇ 181 2024.04.13
90258 LC 8개씩 틀리는데 [3] 해커스 천제3 151 2024.04.13
90257 파트3,4 들을 때 [3] 아으 122 2024.04.13
90256 800점대에서 [2] ㅇㅇ 99 2024.04.13
90255 내일 가져갈 준비물이 [3] 초보촙촙 140 2024.04.13
90254 토익 900 목표 공부 52일차 사진 [3] bookkut 60 2024.04.13
90253 VOCA 암기 [4] 고요한강냉이 71 2024.04.13
90252 팟7은 풀면 거의맞는데 팟5에서 시간을 너무 많이 써서 시간이 부족하면요... [3] ㅇㅇ 109 2024.04.13
95,738개(122/212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스점수, 토익스피킹점수, 토스독학, 토익스피킹독학, 토스시험, 토익스피킹시험, 토스레벨, 토익스피킹레벨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