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빡센스터디

이 정도로 점수가 나왔는데

| 조회 729 | 추천 0
  • 2023.02.26
  • 글꼴
  • 확대
  • 축소


이렇게 예측 점수가 나왔는데 토익 고수님들
이 정도면 몇점정도 나올까요..?ㅠㅠㅠㅠ

LC -17 RC -23
파랭이인강 무료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9551 다들 기출문풀할때 몇개씩 틀려요?? [3] ㅇㅇㅇ 185 2023.06.02
29550 part3 4 들으면서 바로 답체크하시나요? [3] 293 2023.06.02
29549 엘씨 ets 1000 2 푸는데.. [6] 엘씨.. 241 2023.06.02
29548 시험계속 볼까요? 아니면 그만둘까요 [4] 애매 303 2023.06.02
29547 돈이 웬수야 [3] 주안조토 157 2023.06.02
29546 한달전 의사왈 [4] Hunter 254 2023.06.02
29545 단어 문의해요! [3] 응애 108 2023.06.02
29544 적중예상특강 [5] 투튜 166 2023.06.02
29543 6월 11일 시험 이틀전 [5] 모고 356 2023.06.02
29542 엘씨 알씨 모고풀때 [5] 버노 108 2023.06.02
29541 정규반강의들으면 [2] . 133 2023.06.02
29540 파트7 리뷰법좀여! [2] 리븅 148 2023.06.02
29539 시간단축 문풀순서... [1] 낡은크리스탈 113 2023.06.02
29538 토익기본은 단어같아요 [1] 낡은크리스탈 113 2023.06.02
29537 닉네임받아가세요^^ [1] 낡은크리스탈 103 2023.06.02
29536 정수진쌤 스타트리딩강의 좋은 듯  [2] 오옹 103 2023.06.02
29535 시험시 나만? 틀린문제들 및 몇점일까요? [1] 5.28일 163 2023.06.02
29534 lc도 오답노트가 필요할까요? [2] 드라마 143 2023.06.02
29533 첫토익 해커스에서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1] 재희 119 2023.06.02
29532 토익점수 840->900 [1] ?!? 249 2023.06.02
29531 김동영+한승태 쌤 강의요 [2] 궁그미 120 2023.06.02
29530 다들 노랭이 어떤식으로 공부하세요? [2] ㅇㅇ 169 2023.06.02
29529 팟7 늘긴느나요... [5] 387 2023.06.02
29528 850될까요… 사진 [6] 600 2023.06.02
29527 정규서 끝내서 천제1 풀까 하는데 [5] 쿠키 136 2023.06.02
29526 무료강의  [4] 우와아아 102 2023.06.02
29525 파트 3,4..  [6] 159 2023.06.02
29524 파트2 풀때요ㅠㅠ  [5] 117 2023.06.02
29523 준비기간..??  [6] 탕슉 133 2023.06.02
29522 아무래도 단어.. [4] 슬프다 104 2023.06.02
29521 엘씨가 어려워요 [6] 녹차마루 126 2023.06.02
29520 실토랑 비슷한 난이도 문제집 [5] 사이다 221 2023.06.02
29519 시험 ㅠㅠ  [5] 벌써 117 2023.06.02
29518 문법공부 [6] ㅠㅠ 105 2023.06.02
29517 남은기간 리스닝 공부방법 [6] ㅁㅁㅁ 133 2023.06.02
29516 이건희 회장님의 조언 사진 [4] 썬더보드 186 2023.06.02
29515 이번에 어떻게든 950가야하는데 [5] 임가영 280 2023.06.02
29514 6월11일 [5] ㅇㅇ 206 2023.06.02
29513 한승태김동영쌤 주말반 [5] 토토익익 124 2023.06.02
29512 팟 5 문법 문제 질문 있어요 !!! [8] 궁금합니도 113 2023.06.02
29511 밤엔 그래도 시원하네요. [4] 이두진 113 2023.06.01
29510 문법 파트에 나오는 예문 풀면요 [5] 보다보니 124 2023.06.01
29509 5/28 평균이 낮네요? [6] Happy 2022 2023.06.01
29508 갑자기 예문 일다가 멘붕 [4] s 123 2023.06.01
29507 천제 풀기 [5] 해커스 1000제1 144 2023.06.01
84,181개(1215/187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문제, 토익LC, 토익lc, 매일토익, 토익점수, 토익무료강의,토익문제pdf, 토익무료문제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