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인강

8/6 700..!!

칭찬해주세요 | 조회 326 | 추천 0
  • 2023.08.16
  • 글꼴
  • 확대
  • 축소
누구에게는 낮은 점수일지도 몰라도 영어 포기하고 있던 저로썬 졸업 요건 못 넘기면 어쩌지라는 생각에 많이 불안하고 사실 토익 시험 치기 전에는 700 못 넘길까봐 울기도 했어요 ㅋㅋ 울어봤자 해결되는건 없는데 말이죠 ,, 그렇게 시험치고 이번주 일요일에도 치러 가기로 했는데 이번에 710이 나와서 너무 행복해요 ㅠㅠㅠ 440에 270이 나왔는데 2주 전보다는 RC 공부 열심히 했으니까 더 높게 맞을 수 있겠죠 ??
그래도 진짜 700초라고 해도 한달만에 400에서 700올린걸로 전 만족합니다..ㅠㅜ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6063 8/27 점수 예상 [6] 점수예상 307 2023.08.29
46062 8.27 Lc -12/ Rc -29 [6] ㅇㅇ 344 2023.08.29
46061 토익 선배님들 듣기 13개 틀려도 450 나오나요? [8] AB 500 2023.08.29
46060 8/20 LC -1 RC -2 [5] ㅇㅇ 234 2023.08.29
46059 내일 토익 점수ㅠㅠ [6] ㅇㅇ 382 2023.08.29
46058 RC도 문제부터 읽으니까 더 수월하네요! [3] 오옹 260 2023.08.29
46057 천제 1 LC가 실토에 가깝나요? [6] ㅁㄴㅇㄹ 447 2023.08.29
46056 전 LC보다 RC가 더 성적이 잘 나오네요... [5] ㅠㅠ 290 2023.08.29
46055 27일 난이도 환산기 중으로 돌리면 될까요 [4] ㅇㅇㅇㅇ 353 2023.08.29
46054 lc 10개틀리고 470나온적 있어요 [10] Z 802 2023.08.29
46053 Rc 파트7 공부하는법...ㅠㅠ [4] ㅇㅇㅇ 206 2023.08.29
46052 LC공부법 [2] 147 2023.08.29
46051 토익 점수 예측부탁드려요ㅠ [1] 성미 144 2023.08.29
46050 파트1에서 3개틀리면.. [2] 토익초보 295 2023.08.29
46049 8/27점수 [8] ㅇㅇ 514 2023.08.29
46048 8.20에 900컷은 총 몇개일까요?? [1] 364 2023.08.29
46047 8/27 점수 예측 [2] 토익 302 2023.08.29
46046 8/27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2] 말하는 고구마 291 2023.08.29
46045 시간부족 공부방법 [2] 나나 285 2023.08.29
46044 lc는 따라읽는걸 시험볼때 하면 좋은것 같아요 [2] 272 297 2023.08.29
46043 토익시험 에어컨작동여부 토익위원회 답변 [4] 안산토익 326 2023.08.29
46042 어제는 힐링day 오늘은 청소day~ [3] 토토로 123 2023.08.29
46041 900 초반대인데 개인적인 점수 경험 [3] A 607 2023.08.29
46040 실시간 채점 얼마나 정확한가요?? [2] ㅏㅏ 281 2023.08.29
46039 27일 Rc. 순수전투측정느낌이라 [1] 대부분예측햇듯이 363 2023.08.29
46038 개인적으로 20일이나 27일이나 비슷할거 같음 [4] 3 826 2023.08.29
46037 20일과 27일의 차이는 [2] 20일과 27일의 차이 682 2023.08.29
46036 27일 예측입니다 환산기 lc하 rc중계산 [2] 27일예측 354 2023.08.29
46035 765점 -> 890점 -> 내일 공개 [3] 111 424 2023.08.29
46034 700컷 방학시즌인고 고려하면 [1] 방학시즌고례 336 2023.08.29
46033 확실한건 800점이상에서는 8/20일이 더 어려웟어 [4] 홰기모리 527 2023.08.29
46032 20일 lc rc예측갑니다 [4] 예측 388 2023.08.29
46031 700 점수 예측 ㅠㅠ [4] 올레토익 169 2023.08.29
46030 LC -15 RC -8 점수 [4] 토익그만 225 2023.08.29
46029 계속 LC 만점자가 추천하는 자리.. [2] 만점 509 2023.08.29
46028 600점 중후반대면 공부방식을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3] 토익졸업하고싶은 토린이 191 2023.08.29
46027 700..ㅠㅠ [2] 700 244 2023.08.29
46026 8/27 팟 5, Otherwise vs yet [3] 토익점수궁금 361 2023.08.29
46025 8/27 LC - 6 / RC -3 950 넘을까요...? [3] 휘쎈 227 2023.08.29
46024 27일 lc -12 rc -11 몇점일까요 [3] ㅇㅇ 250 2023.08.29
46023 토익 900초중반이면 해커스1000제 2가좋아요 3이좋아요 [2] 990 183 2023.08.29
46022 600점대인데 파랭이 책 봐도 될까요? [2] 훈수 169 2023.08.29
46021 8/27 lc -4 만점 가능할까요? [3] ㅇㅇㅇㅇ 229 2023.08.29
46020 27일 쉬웟나보네 [1] 쉬웟나보다 1398 2023.08.29
46019 네이버 영어사전 오류 [3] 궁금 119 2023.08.29
100,153개(1203/222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문제, 토익LC, 토익lc, 매일토익, 토익점수, 토익무료강의,토익문제pdf, 토익무료문제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