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웹툰 단어집중툰

일반편입 인문계 965점으로 아무곳도 못가겠죠..

일반편입 | 조회 1128 | 추천 0
  • 2019.11.21
  • 글꼴
  • 확대
  • 축소
하하 큰일났네요...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46550 토익 920 [2] 장한성 611 2019.11.21
646549 토익 965로 동국대 문과 일반편입 어디될까요 [5] ㅎㅎ 986 2019.11.21
646548 토익 취소 전날까지되는거 맞나요?? [4] 토익 716 2019.11.21
646547 935 받고 예비군 훈련간다 아오 [3] 935 637 2019.11.21
646546 졸업합니다 사진 [10] 어른용곱창 729 2019.11.21
646545 이번에 엘씨430 알씨400나왔는데 800후반대 가려면 뭐에 집중하는게 ... [2] ㅇㅇ 425 2019.11.21
646544 9월부터 공부해서 오늘 토익졸업 915 [2] 졸업 660 2019.11.21
646543 몇개틀린건가요?ㅠ [1] 우와 642 2019.11.21
646542 900만 넘길 바랐는데 940 나왔어요ㅠㅠㅠ 사진 [5] 너무좋아요 884 2019.11.21
646541 예측점수랑 똑같이나옴ㅋㅋㄱㅋ 만족 [1] 토익러 585 2019.11.21
646540 Rc가 쪽빡이네 렬류다가 [6] 1286 2019.11.21
646539 몇개 틀린건가요?? [2] 호익이야 629 2019.11.21
646538 2019 토익 점수 변천사 사진 [7] 6789 1041 2019.11.21
646537 알씨 쪽박 [18] 1022 2019.11.21
>> 일반편입 인문계 965점으로 아무곳도 못가겠죠.. [3] 일반편입 1129 2019.11.21
646535 이번달 LC490이다 인숙이 24일엔 없는거맞제? [4] 815 2019.11.21
646534 토익 945 [3] 편준생 573 2019.11.21
646533 알씨 물이였나요? [2] 11 918 2019.11.21
646532 꿈속에선 다들 점수보고 대박달이라고 좋아하다가 깼거든요 사진 [3] ㅇㅇ 724 2019.11.21
646531 50점 올리기 lc400초반 VS rc200후반 [2] 하나남은청포도에이드 561 2019.11.21
648,930개(120/3244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