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특강,토익공부전략특강,토익무료특강,토익설명회

기존 성적에서 더 올려야되는 점수가 있다면 항목별로 취약점을 먼저 공략하세요!!

ㅇㅇ | 조회 127 | 추천 0
  • 2023.08.16
  • 글꼴
  • 확대
  • 축소
여기서 몇점 이상 올리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라는 질문에
각자 성적에 맞춰 정확한 답변을 알게 되는 건 어렵다고 생각해요

이미 성적이 있으신 분이라면 점수환산기를 통해서
내가 문법에서 많이 틀리는지 어휘에서 많이 틀리는지 등을 파악하고
그 취약한 부분을 중점적으로 공부한다면 점수가 오를겁니다
아니면 문제를 풀면서 내가 가장 많이 틀리는 유형이 뭔지 파악하는것도 좋구요!

마냥 다른 사람이 하는 공부법 따라하기+어떻게 하면 오를 수 있어? 란 식으로 막연하게 하기 보단
좀 더 효율적으로 공부하셨으면 하는 마음에 적어봐요
토익무료문제, 토익RC, 토익lc, 매일토익, 토익점수, 토익 기출문제 pdf, 토익리스닝, 토익문제pdf, 무료토익, 토익무료문제, 매일RC/LC스템프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7316 배점 [2] ㅠㅠ 157 2023.09.07
47315 750 -> 655 [2] 토이뀨 552 2023.09.07
47314 800점 가채점 올려봐요 [2] Wkkw 326 2023.09.07
47313 토익 9.10 [1] 햄토키 292 2023.09.07
47312 알씨 넘 짜네요 [7] ㅇㅇ 537 2023.09.07
47311 드디어 목표점수 받았어요.. 사진 [5] 빕비비비 502 2023.09.07
47310 목표달성 실패 ㅜㅜ 사진 [1] 00 279 2023.09.07
47309 RC 엔터링 답 맞습니다 (인증) [12] ㅇㅇ 965 2023.09.07
47308 듣기파트만점 9회 독해 파트 만점2회 [1] 김두현 124 2023.09.07
47307 백분율.. 듣기3 495 rc 2~3 개 470 독해가 너무... [1] 김두현 264 2023.09.07
47306 700넘기긴넘겼는데 점수차 뭐냐 이거진짜 사진 [1] 알씨염전 671 2023.09.07
47305 8.27 학생들 영어 가르치는 사람인데 905점입니다 [3] ㅇㅇ 787 2023.09.07
47304 답 엔트리 아니고 엔터링 맞습니다. LC 0개 / RC 1개 985점이요... [5] ㅇㅇ 445 2023.09.07
47303 9/10토익 빠르게 준비해야할까요?? [1] 790 329 2023.09.07
47302 900점 어렵네요 ㅠㅠ 사진 [3] @@ 335 2023.09.07
47301 모의고사점수 [1] ㅇㅇ 112 2023.09.07
47300 게속 800 ~900 번갈아 나오네요 사진 [1] ㅇㅇ 300 2023.09.07
47299 답글 알려쥬세요 [1] 꿀빵 73 2023.09.07
47298 RC 8~9개 틀렸는데 [4] 고양이 462 2023.09.07
47297 2년만에 다시봤는데 200정 떨어졌네요 사진 [3] 다다345 394 2023.09.07
47296 ㅋㅋ 점수 보존의 법칙 [1] ㅋㅋ 345 2023.09.07
47295 830 에서 925 사진 [8] ㅇㅇ 359 2023.09.07
47294 엘씨 점수가 너무 낮아요 [2] 엘씨올리자 328 2023.09.07
47293 시험봐야해서 700필요해서 봤는데 딱 700이네요 [6] ㅎㅇ 361 2023.09.07
47292 염전 맞는 것 같습니다 [2] ㅇㅇ 639 2023.09.07
47291 토익 미쳤넹ᆢ [2] 492 2023.09.07
47290 RC 점수 [2] rhkrhkzhk 201 2023.09.07
47289 참고하시라고 780점 분포도 올려드려요. 사진 [2] 780점 690 2023.09.07
47288 10일 토익 점수상승이 절실합니다 도와주세요 사진 [4] 제발 304 2023.09.07
47287 Lc 455 Rc 405면 각 각 몇개씩 틀린건가요? [1] 1234 294 2023.09.07
47286 토익 탈출,.,.! [2] 드디어 190 2023.09.07
47285 rc 10개 틀린거같은데 [2] ㅇㅇ 503 2023.09.07
47284 너무한거아니냐 사진 [3] 아.. 718 2023.09.07
47283 만점 목표인데 쉽지 않네요 사진 [4] david000919 283 2023.09.07
47282 rc는 점점 올라가는데 lc가 계속 330에서 머무르는데 사진 [1] 으아아아아 201 2023.09.07
47281 널뛰기 점수 사진 [2] edfgt 322 2023.09.07
47280 데헷 기록 경신 [2] 다행 287 2023.09.07
47279 대학원 입학점수 겨우 맞췄네요,, 사진 [5] 익명 710 2023.09.07
47278 8월셤 전부 개헬, 개염전이네요 [6] ㅇㅇ 958 2023.09.07
47277 환산기 돌려보니 [9] ㅣㅡ극 355 2023.09.07
47276 엘씨 460에서 올리기 [2] ㅠㅠ 부탁드려요 233 2023.09.07
47275 도와주세요… [4] 살려주세요ㅠㅠㅠ 133 2023.09.07
47274 780점! 졸업합니다! [2] ㅇㅇ 291 2023.09.07
47273 N번째 도전.. 사진 [2] 쾌걸근육걸 298 2023.09.07
47272 완전 개짜네... [1] 1234 453 2023.09.07
100,911개(1192/224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스점수, 토익스피킹점수, 토스독학, 토익스피킹독학, 토스시험, 토익스피킹시험, 토스레벨, 토익스피킹레벨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