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시험, 토익독학, 토익벼락치기, 토익문제, 토익기출문제

몇개틀린건가요?

몇개 | 조회 295 | 추천 2
  • 2023.07.19
  • 글꼴
  • 확대
  • 축소
lc 355
rc 290
점수가 계속 떨어지네요 700만 맞으면되는데
토익시험, 스타벅스이벤트, 해커스토익, 토익이벤트, 스타벅스, 토익후기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2988 요일 day??? 박물관 휴일 [1] 엥웅엥 907 2023.08.20
42987 보통 시험치고 1시간뒤면 난이도 나오지않나욤? [1] 보통 404 2023.08.20
42986 아싸 popular 정답 ㅠㅠ [1] ㅇㅇ 831 2023.08.20
42985 바로 다음시험 접수함ㅋㅋㅋ [2] ㅋㅋ 431 2023.08.20
42984 마지막 지문 정답 뭔가요? [1] ㅠㅠ 172 2023.08.20
42983 마지막 지문은 그 사람이 곧 휴가 갈거라는게 정답이다 [4] ㅇㅇ 920 2023.08.20
42982 오늘 파트6 역대급으로 어려웠지요 [3] 가치 854 2023.08.20
42981 해커스 하길 너무 잘했어요~ [2] ㅌㅌ 280 2023.08.20
42980 강사분들의 오늘 테스트 난이도 대박이넼ㅋㅋㅋ [2] ㅇㅇ 1498 2023.08.20
42979 Lc 표 문제 [1] 엘씨 173 2023.08.20
42978 Lc 마지막 3문제 [1] ㅇㅇ 213 2023.08.20
42977 이번 토익셤 보고왔습니다. [2] 너만은롤리폴리 172 2023.08.20
42976 -5/-7 몇 점 예상하시나요 [2] eyelini 310 2023.08.20
42975 파트1 엘레베이터 [7] ㅇㅇ 848 2023.08.20
42974 팟5 초반에 답 in 이었던거 무슨문제였나요? [1] oo 644 2023.08.20
42973 8/20 토익 LC 어려웠네여… [1] 눈부신바람결 340 2023.08.20
42972 다음주에 한번 더 보죠 뭐 휴 만점의 길 힘들다 [2] 밥통 222 2023.08.20
42971 파트3 4 역대급인거 같던데 [3] 아나 903 2023.08.20
42970 meeting이랑 sports activity [6] dd 1000 2023.08.20
42969 LC 원형그래프 머머 체크하셨나요 [4] 838 2023.08.20
42968 팟7 박물관 청소~ [2] 아아 469 2023.08.20
42967 101번 [2] 213 2023.08.20
42966 난이도 어땠어요?(객관적) [5] 705 2023.08.20
42965 8월 20 일 토익 [1] 가려운수상소감 211 2023.08.20
42964 106번 정답이 steadily 얜데 선지 기억나시는 분 [1] S 686 2023.08.20
42963 파트3 첫 문제 답 뭐임? preparing 하는 거 team meeti... [4] eyelini 562 2023.08.20
42962 오늘 다들 결시생 몇명 정도였습니까? [8] 쁘앵 412 2023.08.20
42961 팟7 청소업체 [11] 청소 719 2023.08.20
42960 Rc팟5 either [4] ㅇㅇㅇ 587 2023.08.20
42959 파트 5에사 [1] 혹시 216 2023.08.20
42958 토익 몇 점부터 영어 좀 한다 소리 들음? [8] 토익커 968 2023.08.20
42957 딱 800점 받으려면 [2] 417 2023.08.20
42956 마지막 문제 정답 D임 [9] 화려한구미호 995 2023.08.20
42955 토익셤 너무 힘들었네요.. [2] 너만은롤리폴리 235 2023.08.20
42954 미끌거리는 책상인데 다들 어캐 가채점하는거냐 .. [4] 진돗개 667 2023.08.20
42953 파트1 정답 뭔가요 [1] ㅇㅇ 219 2023.08.20
42952 highly vs frequently [7] ㅇㄴ 964 2023.08.20
42951 다리떨이만 아니었어도 990각이었습니다 [2] 289 2023.08.20
42950 Pqrt5 Following _ 명사 에 머 고름? [6] 909 2023.08.20
42949 토익시험은 매번 볼때마다 항상 아쉽네여ㅎㅎ [1] ㅇㅇ 131 2023.08.20
42948 lc -3, rc 5 면 몇점정도 나오나요? [1] oo 246 2023.08.20
42947 감독관 이야기 나와서 말하는데 의료보건고 9고사실 [2] 아놔 433 2023.08.20
42946 알씨 팟5 답 either [6] ㅇㅇ 642 2023.08.20
42945 후미 clearly subject 벌써 파트5만 2개 나갔다. [7] ㅋㅋㅋ 964 2023.08.20
42944 오늘 청담중 [1] ㅇㅇ 372 2023.08.20
96,583개(1192/214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