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시험, 토익독학, 토익벼락치기, 토익문제, 토익기출문제

확실한건 엘씨 컷이 올라갔다

| 조회 691 | 추천 1
  • 2023.07.19
  • 글꼴
  • 확대
  • 축소
원래 4-5개 틀려도 만점 나오는데
방학이라 그런가
방심했어요..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
해커스토익파랭이 무료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3993 천제1이 실전서로 제일 좋은듯! [3] 개울가 230 2023.08.22
43992 LC-27 [1] kog082 212 2023.08.22
43991 Production이 답맞죠 [1] Questions 290 2023.08.22
43990 655점에서 900점 넘기기 9월 24일까지 가능할까요? [2] 잘하자 304 2023.08.22
43989 Daily vs monthly [2] 궁금쓰 377 2023.08.22
43988 드디어 파랭이 다 풀었네요 [5] 뿌듯하네요 174 2023.08.22
43987 LC보다 RC를 더 많이 맞는분 계신가요 [6] 흑흑 345 2023.08.22
43986 파트1에서 틀리면 치명적인가요ㅜㅜ [5] 망했어요 487 2023.08.22
43985 문제 풀면서 느끼는게 [3] 후후 170 2023.08.22
43984 형용사 vs 명사 [1] ㅁㅁ 165 2023.08.22
43983 한권으로끝내는해커스신토익 이후 문제풀이 책은 뭐사야하죠? [2] 자격증준비하는놈 102 2023.08.22
43982 엘씨 천제1풀까 2풀까 고민되네 [5] 둥글이 143 2023.08.22
43981 파트6 공부 [2] ㅇㅇ 118 2023.08.22
43980 800초반 [5] ? 219 2023.08.22
43979 컴활1급이랑 토익900이랑 뭐가 더 어려운가요 [6] 궁금하네 707 2023.08.22
43978 토익 점수 더 빨리 볼 수 있는 방법은 없죠? [5] ㅇㅇ 299 2023.08.22
43977 식곤증이 몰려온다... [4] ㅇㅇ 63 2023.08.22
43976 In addition vs in fact [3] 궁금 460 2023.08.22
43975 실수만 안하면 900점 넘길 수 있는데 [4] ㅇㅇ 264 2023.08.22
43974 오답률 높은문제 틀리면 영향이 딴문제 틀렸을때보다 크게 없나요? [6] ㅇㅇ 240 2023.08.22
43973 be subject ,be required to [7] ㅇㅇ 599 2023.08.22
43972 스타트교재는 몇점대가 보나요 보통 [6] 근데 241 2023.08.22
43971 파트7 이 선지는 왜 오답일까요? ㅜㅜ [3] ㅇㅇ 463 2023.08.22
43970 토익공부 팁 [5] 음오아예 345 2023.08.22
43969 700넘는게 목표인데 몇달 잡고 공부해야할까요? [6] ㅇㅇ 385 2023.08.22
43968 지금 이 시점에 문제풀까요 정리할까요? [5] 고민왕 198 2023.08.22
43967 파트5 다맞기 [1] 바자 251 2023.08.22
43966 990 [3] ㅈㅈ 229 2023.08.22
43965 1000제 2 RC 난이도 [4] 이찌 330 2023.08.22
43964 토익공부 하나만 공부하는데 [6] 와우 326 2023.08.22
43963 천제 난이도 정리되어있는거 없나요 [3] 건강이최고 180 2023.08.22
43962 20일 시험 rc평균 350 [4] ㅇㅁ 663 2023.08.22
43961 2주연속 토익.. [5] 힘들다 385 2023.08.22
43960 리딩이 안풀리는 이유 [6] ㅠㅠ 332 2023.08.22
43959 문법관련질문입니다! [2] dfdfsda 163 2023.08.22
43958 이상길쌤 무료강의 책없이도 가능한가요? [3] 갓상길 86 2023.08.22
43957 적중예상특강 어떤 쌤거 보세요? [4] 다덜 92 2023.08.22
43956 이번주도 토익 시험있군요 [4] 벌집피자 206 2023.08.22
43955 지난 토익의 의의 [3] 크냐샨 316 2023.08.22
43954 LC [3] ㅇㅇ 147 2023.08.22
43953 김동영쌤 rc강의 질문이욥 [4] ㅌㅌㅌ 105 2023.08.22
43952 950인데 990 맞을라면 남은 일주일간 뭘 더해야할까요? [2] ad 270 2023.08.22
43951 파트 5 문제 [2] ㅁㅁㅁ 181 2023.08.22
43950 천제 난이도 [5] ㅎㅎ 276 2023.08.22
43949 파랭이 무료강의 보면서 공부하면 괜찮을까요? [4] 저기요 71 2023.08.22
97,588개(1192/216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