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기적

이번이랑 저번 리스닝 시험 비교좀요

난이도 | 조회 466 | 추천 0
  • 2019.05.29
  • 글꼴
  • 확대
  • 축소
오월 중순꺼가 훨씬어려웟나요?? 아니면 비슷한데 좀더 어려웠나요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234 대학생분들중에서도 [1] 416 2019.07.02
10233 김동영쌤 부교재 10회랑 20회 차이 [1] 동영쌤부교재 454 2019.07.02
10232 7월 수업 시작!! 열공 [2] 유휴 447 2019.07.02
10231 혹시 해커스 파랭이의 독해문제들을 모조리 풀면 이정도의 목표달성이 가능할... [2] 해커스 파랭이 502 2019.07.02
10230 여러분 이 책도 미리 사가야하는건가용? 사진 [6] 471 2019.07.02
10229 책 너무 무거운데 종로캠 ㅜㅜ [1] 사물함 442 2019.07.02
10228 헬프!도움)900이상만 [1] 나님 521 2019.07.02
10227 김동영쌤vs윤지혜쌤 [7] 급해욥 510 2019.07.02
10226 현강 첨인데 수업중에 모자써도 되죠? [1] 617 2019.07.02
10225 강남캠 수업들으시는분들 혼밥 [2] 토익커 661 2019.07.02
10224 내일 학원 처음 가는데요 [1] ㅎㅎ 365 2019.07.02
10223 강남 사물함은 어디가 좋을까요 [1] 푸짐한당근 424 2019.07.02
10222 한승태샘 인강 or 학원 뭐가 좋을까요?! [2] 고민중 410 2019.07.02
10221 김동영 이윤정 선생님 저녁반을 듣게되었는데요 [2] 해커스초보 422 2019.07.02
10220 수업 듣기 전까지는 [1] 407 2019.07.02
10219 이번에 들을 수업 교재 [2] 뮤뮤 399 2019.07.02
10218 스터디 중간에는 합류 못하죠? [2] 휴지 585 2019.07.02
10217 스터디 조원들 [2] ㅋㅋ 592 2019.07.02
10216 LC소음 [10] 오답소년 680 2019.07.02
10215 김동영, 신영화, 심동혁 쌤 부교재 사신분들! [1] 400 2019.07.02
10214 토익 환급반 [2] 나린 631 2019.07.02
10213 쉐도잉하다가 [2] ㅎㅎ 551 2019.07.02
10212 스터디 해보신분들 어떻게진행되는지좀 알려주세용 [2] ㅇㅇ 591 2019.07.02
10211 expansive vs extensive [6] 820 847 2019.07.02
10210 매일실전LC/RC 풀기 매일하니까 진짜 실력 느는듯 [3] 안뇽요 786 2019.07.02
10209 이번시험 점수예측.. [2] 후훟 872 2019.07.02
10208 Part7 시간 [3] 사람 738 2019.07.02
10207 내일 개강인데,,, 복장을 어떻게하고가면 좋을까요? [1] 뽀에버 649 2019.07.02
10206 의외의결과 [2] 의외의결과 843 2019.07.02
10205 한승태선생님 수업듣는중 [2] 소리 417 2019.07.02
45,904개(1190/153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