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다시 시작하는 토익..어렵네요ㅜ

소심한모니터 | 조회 81 | 추천 1
  • 2021.04.24
  • 글꼴
  • 확대
  • 축소
20대 초반에 공부했던 토익..
10년이 지나 다시 시작하려니 어렵네요ㅜㅜ
학생때도 해커스 영어로! 믿고 따라가는 해커스영어!!
그시절 토익점수 다시 올릴수 있을지..
코로나라 어디 나가기도 어려운 요즘!
아이들 키우면서 틈틈히 시간내어 차근차근 시작해봅니다^^
모두들 힘내세요~~좋은날 올거에요~~!

※ 이 후기는 해커스 토익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참여자가 작성한 후기입니다.

인강후기 배너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7916 단기간 점수향상비법은요! [1] 나도몰래복숭아 125 2021.05.23
127915 expanded announced 문제 [2] rc후 680 2021.05.23
127914 통신사 스펨전화 안받아봄? 당연 make the switch지. [2] ㅇㅇ 978 2021.05.23
127913 5/23일 토익 시험 후기ㅠㅠ [1] 누가봐도물고기 325 2021.05.23
127912 LC때 감독관 돌아다니는거.. [6] 알수없는고구마 393 2021.05.23
127911 단독으로 나온 기사지문 두개 있었는데 [2] 룰루 280 2021.05.23
127910 announced 문제 [3] ㅇㅇ 367 2021.05.23
127909 RC 여자 환자 문제 [16] 나나 989 2021.05.23
127908 파트6 문장삽입 보기 기억나세요? [1] 508 2021.05.23
127907 LC [3] Lc 208 2021.05.23
127906 알씨점수예측 [1] K 235 2021.05.23
127905 저만 진짜 엘씨는 점수보기 무서울 정도인가요? 지금 매기지도 않고 있습니... [2] ㅇㅇㅇ 341 2021.05.23
127904 오늘 토익 후기입니다~~ [2] 나도몰래우동 339 2021.05.23
127903 Part1 티슈뽑는사진 [4] 토익만점미라 1000 2021.05.23
127902 2차신분검사 안하는 고사실도 잇나요? [4] r 247 2021.05.23
127901 해커스에서 해설강의 무료로 올라오나요? [3] 인싸사물함 157 2021.05.23
127900 그 announced가 답이라고 되어있는거 [10] ㅇㅇ 721 2021.05.23
127899 시험다들잘보셨어요? [2] 나도몰래어깨 141 2021.05.23
127898 첫 토익... 많이 어려웠나용 ???? [4] 나도몰래포도 317 2021.05.23
127897 보통 언제쯤 가채점 정답 보기들이 전부 올라오나요? [3] ㅁㄷ 274 2021.05.23
127896 문제 정답율 어디서 확인하나요? [2] 정답율 178 2021.05.23
127895 오늘 시험 LC때 어떤 사람의 핸드폰 알람때매 망했네요. [18] 편입준비생 619 2021.05.23
127894 토익 난이도 [3] 토린이 399 2021.05.23
127893 팟 5 익스펜디드 [2] 팟 5 expended 517 2021.05.23
127892 총평강의 올라왔나요? [2] ㅇㅇ 186 2021.05.23
127891 25 랑 40 팟7문제 [10] 토익만점오리 669 2021.05.23
127890 허허 LC.. [2] 하하 241 2021.05.23
127889 토익 이제 그만허고싶어요 [4] 입짧은만식이 311 2021.05.23
127888 솔까말 엘씨는 다쉬웠지않음? [8] 55 841 2021.05.23
127887 환자 문제 [1] 토졸하고싶다 352 2021.05.23
127886 파트5 틀린거 [1] ㅜㅜ 366 2021.05.23
127885 승태쌤 죄송합니댜흑.. [3] 젤소중한노을 274 2021.05.23
127884 점수 확인 안급하고 그냥 담주 수욜까지 편하게 기다리시는분 계신가요? [5] ㅇㅇ 433 2021.05.23
127883 5/23일 토익 시험 후기ㅠㅠ [1] 누가봐도물고기 143 2021.05.23
127882 announced 문제에 expanded로 선지로 있었나요? [6] ㅇㅇ 553 2021.05.23
127881 팟 1 파라솔 ㄹ [5] 팟 1 파라솔 544 2021.05.23
127880 토익만점 취업에 도움되나여 [5] 5555 404 2021.05.23
127879 lc -16개 [6] 내가만약파도 501 2021.05.23
127878 lc 보기에 fetilizer 있던 문제 [8] 44 1036 2021.05.23
127877 팟7 환자 약속 어긴 벌금 [16] 900 1379 2021.05.23
127876 이제 헛갈리기 시작한다 [5] ㅇㅇ 497 2021.05.23
127875 답 eliminated 문제 [2] 어라라 663 2021.05.23
133,226개(119/296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_토익적중예상특강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