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해커스 노랭이 파생어 동의어

토린이ㅠ | 조회 119 | 추천 0
  • 2021.03.29
  • 글꼴
  • 확대
  • 축소
토익 800이 목표이고 3/14일 토익lc 430 rc 245 받고 rc에 너무 충격받아서 day1부터 파생어 동의어 외우고있습니다! 하루에 1개씩 외우다 보니 능률도 안오르고 힘이 드는데 파생어랑 유의어 일단은 안외우고 2회독정도 한다음에 외우는게 좋을까요 아님 그냥 하던 것 처럼 꼼꼼히 day1부터 외우는게 나을까요??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0761 오늘 점수 [5] 쪼롱 370 2021.04.22
120760 시험장 난이도 [6] 시부레 248 2021.04.22
120759 저 드디어 졸업합니다 자랑할데가없어서 ..여기에함 [7] 난 진짜 너무좋아 447 2021.04.22
120758 저도 드디어 토졸입니다ㅠㅠㅠㅠㅠ [6] 드뎌토졸 620 2021.04.22
120757 지긋지긋 ㅠㅠ [6] 하라 291 2021.04.22
120756 4월토익 [5] 4월11일 400 2021.04.22
120755 아니 점수가 [6] 토이커 651 2021.04.22
120754 LC 480인데 몇개 틀렷을까요 [5] 597 2021.04.22
120753 쏠티하네요 [5] 염전 482 2021.04.22
120752 다들 어때요? 염전? [5] ㅠㅠ 996 2021.04.22
120751 Lc 대박 rc 염전 같은데.. [10] 1412 2021.04.22
120750 첫토익 딱 800 나오네요 .. [6] 제발제발제 566 2021.04.22
120749 토졸이다!!!!!!!!! [5] 잔다 423 2021.04.22
120748 이점수 보려고 밤새 기다렸나... [5] 에휴 748 2021.04.22
120747 토졸할까요? 사진 [5] 취린이 399 2021.04.22
120746 점수 진짜 안오르네여 사진 [9] 점수가안올라 2030 2021.04.22
120745 신은나를버렸다 [6] 뿡뿡이 383 2021.04.22
120744 첫토익 920인데 이번주시험에서 980까지올릴수있을까요 [6] 토린 297 2021.04.22
120743 딱 10점... [5] 403 2021.04.22
120742 아 짜증나 사진 [5] dd 670 2021.04.22
120741 너무아쉽고 사진 [5] 606 2021.04.22
120740 아 드디어 [5] ㅎㅎ 381 2021.04.22
120739 환산기 정확도 [5] 야야 533 2021.04.22
120738 이번토익 사진 [7] 토익만죰맞고싶오용 548 2021.04.22
120737 제발제발제발 [2] 제발 293 2021.04.22
120736 괜히긴장되니까 점수나올때까지 [1] 긴장 212 2021.04.22
120735 오늘 발표나오는 토익 점수 기대 하지도 않는다 [1] ㄱㄷㄱㅈ 329 2021.04.22
120734 옷 긴장된다 [1] 12 64 2021.04.22
120733 다들저와같으시군요 [2] ㄹㄹ 230 2021.04.22
120732 제발 웃을수잇길.. [1] ㅇㅇ 113 2021.04.22
120731 너무떨려서 [2] 131 2021.04.22
120730 40분남았쪄용 [2] 쓰니입니다 119 2021.04.22
120729 시험이 어려운게 좋은건가요 [2] 야호 265 2021.04.22
120728 점수 잘나오길 [1] 제발 93 2021.04.22
120727 이번에도 [1] 990 122 2021.04.22
120726 해커스 강의 추천좀ㅠㅠ [2] 도와주세요 77 2021.04.22
120725 혹시 성적발표땜에 잠 못자는 분 계신가여 [3] 12 218 2021.04.22
120724 저 왤케 떨리져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 호애앵 133 2021.04.22
120723 4시간뒤면 성적나오는디 [1] 196 2021.04.22
120722 그대로이거나 더 떨어지지만 않았음 좋겠다 제발 [1] 제발 무지막지ㅛ하게 오른건 안바라니까 117 2021.04.22
120721 730제발 ㅠㅠ [1] ㅇㅇ 190 2021.04.22
120720 한승태쌤이요 [2] 짜화. 104 2021.04.22
120719 염전이무슨뜻인가요?? [6] 324 2021.04.22
126,071개(119/280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배틀 리뉴얼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