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내겐 넘나 어려운 너..파트2

팟투 | 조회 369 | 추천 0
  • 2021.03.28
  • 글꼴
  • 확대
  • 축소
점점 멀어지기만 하는 파트2..
네가 어떻게 나한테 이래애앵ㅜㅠㅜ헝
대체 팟2 공부는 어떻게 해야 점수가 오르죠ㅜㅜㅜㅜ??
공무원 수강신청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본인 확인, 설명회 정보 안내 및 문의 응대, 통계자료 분석
- 해커스어학원 및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각종 이벤트 등의 최신정보 제공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유학, 해커스패스, 해커스영어, 챔프스터디, 해커스잡, 위더스)
- 2021년 7,8월 예비등록 신청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신청자의 삭제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설명회 신청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를 위한 위탁
1. 개인정보 위탁 목적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이용한 광고 수행
2. 개인정보 수탁자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 참여자는 개인정보 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동의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 불이익은 없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1433 Move를 뭐로 바꾸셨나요 [13] 무브 1328 2021.04.25
121432 Rc에 팟7 오피스 고르는거 있자나요 [6] Rc개헬 1030 2021.04.25
121431 195-200 답 아는 사람 [8] 1130 2021.04.25
121430 198번에 [5] ㅊㄹ 726 2021.04.25
121429 님들 rc 뒷쪽에 무슨 랜드마크 단어나온거 [7] 님득 985 2021.04.25
121428 제발 그림그리려면 집가서 그려 [3] Aaaa 582 2021.04.25
121427 원광대 [3] 1 229 2021.04.25
121426 오늘 lc 어떠셨나요?? [7] 719 2021.04.25
121425 원광대 [2] 1 213 2021.04.25
121424 리스닝 남자 비행기 뭐였됴 [7] ㅇㅇ 944 2021.04.25
121423 포도문제 LC 팟원 [5] 111 816 2021.04.25
121422 Lc 6번 [2] 스털링 396 2021.04.25
121421 팟3가 어렵고 나머진 괜찮았던 것 같습니당 [4] 알수없는고릴라 556 2021.04.25
121420 정답 b,,, [7] 하 찍었다,,, 928 2021.04.25
121419 Where?that? [12] ㅇㅇ 1183 2021.04.25
121418 rc 문제중 두개 궁금 댓좀 [9] 토익 제발 졸업좀 767 2021.04.25
121417 이번 시험 난이도 어떠셨나요? [7] 철이없던민트초코 956 2021.04.25
121416 오늘토익쳤어요ㅠㅠㅎㅎㅎ [2] 변비센스 240 2021.04.25
121415 파트7 [2] 웅앙 408 2021.04.25
121414 Other than 보기에 있던거 [5] Rc part5 1350 2021.04.25
121413 스피커가문젠가 ㅠ [3] ㅇㄴ 238 2021.04.25
121412 호텔 엘리베이터 [11] 2326 2021.04.25
121411 Part 1 마지막 [12] 811 2021.04.25
121410 그그그 기억은 잘 안나는데 lc에 [6] 개어렵 838 2021.04.25
121409 역대급 난이도 [2] ㅇㅇ 956 2021.04.25
121408 아티클 문제 [3] 447 2021.04.25
121407 오늘 시험 처음 쳤는댕 [2] 어어어어 202 2021.04.25
121406 대전 만년중에서 시험본 분 ㅋㅋ [2] ;;; 272 2021.04.25
121405 lc460 rc 270인데 오늘 lc평.. [4] 토익 ㅠㅠ 1165 2021.04.25
121404 엘씨 파트3 저만 어려움?? [5] 391 2021.04.25
121403 Rc 도서관 맴버십 관련 [13] ㅓㅓ 1074 2021.04.25
121402 서광중 스피커 ㅜㅡㅜ [5] park70096 140 2021.04.25
121401 알씨 난이도 [2] 알씨 450점 415 2021.04.25
121400 저만 파트2 기둥 많았나요 [9] 아니ㅠㅠ 802 2021.04.25
121399 우와 소름이네 지금 최고의 승리자ㅋㅋ [8] ㅇㅇ 5176 2021.04.25
121398 Lc p3 마지막 문제 [6] 아악 529 2021.04.25
121397 두번째 토익시험 ! ㅠ [2] 내가제일기념일 163 2021.04.25
121396 lc 시계 디자인 뭐임? [21] 2106 2021.04.25
121395 문제번호에 [2] ㅇㅇ 181 2021.04.25
121394 하 ㅋㅋ [3] 189 2021.04.25
121393 650목표인데 알씨20개찍었는디ㅠㅠ [6] 하아 613 2021.04.25
121392 님들 파트1번에 남녀둘다 안경쓴거 [4] 파트 1 안경 1028 2021.04.25
126,743개(119/281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