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이번 LC 만점컷 얼마일까요?

990 | 조회 478 | 추천 0
  • 2021.03.28
  • 글꼴
  • 확대
  • 축소
보통 엘씨가 후했던거같은데 몇개까지 만점 나올까여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9163 어제 시험 다들 잘 보셨나요:?  [6] 리스타트 165 2021.04.12
119162 비가 오네요  추적추적.. ^^*  [5] 제가좋아하는 38 2021.04.12
119161 토익시험 많이 봐보신 분들! RC요 ㅠㅠ [6] 허엉 281 2021.04.12
119160 파랭이가 이책 맞나요?  사진 [5] 소프트소푸투 101 2021.04.12
119159 파트1에서 한개틀리면 [6] 343 2021.04.12
119158 rc 천제풀면 많이틀리는데..방향좀ㅜ [5] 127 2021.04.12
119157 토익공부할때 전자책vs 종이책  [9] 질문 101 2021.04.12
119156 토익용 샤프 써보신분  [9] 토링 193 2021.04.12
119155 700초반 공부방법 [4] 800부터950까지 196 2021.04.12
119154 이번 시험 lc 15개 [6] 342 2021.04.12
119153 2021 한국사 52회 정답 채점! [3] 채용알리미 93 2021.04.12
119152 실시간 채점 정확도가 어떻게 되나요? 사진 [5] ㅇㅇ 204 2021.04.12
119151 여기 토스 문의해도 되나요 [5] ㅇㅇ 71 2021.04.12
119150 이번 토익난이도 평이했음 [3] 유혹하는고구마 491 2021.04.12
119149 148번 [4] 토익 211 2021.04.12
119148 해커스로 즐기는 꿀잼토익강의 [4] 알수없는물고기 64 2021.04.12
119147 71~73 [5] ㅇㅇ 249 2021.04.12
119146 68~70번 LC [3] 123 250 2021.04.12
119145 3/28시험이랑 비교했을 때 어제 시험 [6] ㅇㅇ 562 2021.04.12
119144 해커스리딩무료강의 [4] 1 60 2021.04.12
119143 첫토익 공부는 환급반부터! [5] 최정윤 55 2021.04.12
119142 RC -9개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8] 제발요 276 2021.04.12
119141 토익 토스 컴활 다 있으시다면 무슨 공부 하실 거 같아요?? [4] 오잉 152 2021.04.12
119140 첫토익 800후반 [5] ㄴㄴㄴ 208 2021.04.12
119139 엘씨, 알씨 각각 15개씩 틀렸는데 몇점일까요? [6] ㅇㅇ 300 2021.04.12
119138 44~47, 50~52 LC 문제 [3] 123 197 2021.04.12
119137 저두 슬쩍 74-76번두 ........... 부탁드려두 될까요........ [3] 제발용 208 2021.04.12
119136 LC Part3 book, computer sale ... [3] LC 184 2021.04.12
119135 41-46, 59-61 뭐였는지 아시는 분 없을까요.... ㅠㅠ [5] ㅎㅎ 189 2021.04.12
119134 고사장에서 [5] 140 2021.04.12
119133 어제 시험보는데 어떤 분이 종 치고 그제서야 줄세우시던데 [4] 461 2021.04.12
119132 토린이에게 은혜를.. [4] 뚱이 104 2021.04.12
119131 팟7 보기중 afternoon ~~ clear 이 답되는고있었나요? [5] 토졸 193 2021.04.12
119130 답적어오는거요! [6] ㅇㅇ 220 2021.04.12
119129 lc-4, rc-7~8 [3] ㅈㅈ 193 2021.04.12
119128 토익 750수준 어느정도에여 [5] 468 2021.04.12
119127 점수 대충 [7] 아아 182 2021.04.12
119126 LC 중 commuter train ? parking area? [9] 1111 290 2021.04.12
124,473개(119/276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조성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