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 고사장 추천받습니다!

ㅇㅇㅇ | 조회 113 | 추천 0
  • 2021.02.22
  • 글꼴
  • 확대
  • 축소

토익 고사장 추천받습니다!

다음 3~4월 시험 치려구여 ㅎㅎ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5075 오늘 토익보고 멘붕에 뇌정지 현타 씨게 왔다 [3] 그냥섹시함 511 2021.03.28
115074 lc 난이도 14vs 28 [4] 헤헤 653 2021.03.28
115073 103번 선지기억나시는분?? [5] ㅇㅇㅇㅇ 339 2021.03.28
115072 part7 일하는 곳 newyork [9] ㅠㅠ 1013 2021.03.28
115071 팟 5에 steady [4] ㄴ뉴 664 2021.03.28
115070 2년만에 토익치룬 후기... [4] 살포시센스터짐 372 2021.03.28
115069 186-190번 답 공유해여 [3] 레몬맛트 667 2021.03.28
115068 800점대 졸업 목표인데 [2] 이번에도... 260 2021.03.28
115067 파트7 rc Cancellation 답인문제 기억 나세요?? [3] dd 864 2021.03.28
115066 lc 맨 마지막 99번 [2] dma 505 2021.03.28
115065 파트6 20문제랑 파트7 마지막 20문제랑 후자가 점수 더 높게 나오나요... [4] 650 349 2021.03.28
115064 토익 알씨 440 [7] ㅠㅠㅠㅠ 541 2021.03.28
115063 선지 중에 basic 나오는 거 [3] ㅇㅇ 437 2021.03.28
115062 오늘 알씨 파트별로 틀린 개수만으로도 대충 몇점인지 알수있나요? [2] ㅇㅇ 202 2021.03.28
115061 알씨 -15 [2] 359 2021.03.28
115060 3/28 토익 보고 왔어용 [1] SEXY한졸업입니다 211 2021.03.28
115059 succesful이 답 아닌가 [4] ㅇㅇ 868 2021.03.28
115058 part1 점수 [1] oo 204 2021.03.28
115057 오늘 음질 이상하지 않음?? 엄청 뭉개지고 지직 [2] 망고 378 2021.03.28
115056 파트1 5번 그림 기억하시는 분 [5] ㅇㅇ 431 2021.03.28
115055 website vs estimate 문제 다른보기 [2] ㅇㅇ 623 2021.03.28
115054 -10/-10 점수 [3] 동동 533 2021.03.28
115053 점수환산기 [6] 김개 269 2021.03.28
115052 토익독학하고 있는데 조언 [3] 레알당황 225 2021.03.28
115051 LC gardener 문제 선지 머머있었죠?? [6] dd 550 2021.03.28
115050 미안한데유... 오늘성적발표 ... [8] 3.28 1114 2021.03.28
115049 14일하고 비교해서 [4] 14일하고 444 2021.03.28
115048 RC 문제에서 $100 $125 $75 그 문제 [7] ㅇㅇ 834 2021.03.28
115047 Successful 아닌가요ㅠ 가르쳐주세요 [6] 476 2021.03.28
115046 competotor [4] ㅇㅇ 493 2021.03.28
115045 Account for가 무조건 정답인 이유 [9] 두유 982 2021.03.28
115044 lc-19 [5] 토익조밥 359 2021.03.28
115043 LC 음질이 오늘따라 유독 다 이상했나요? [11] 고구마 454 2021.03.28
115042 보통 900컷 몇개 정도인가요. [2] ㅁㅈㅁㅍ 457 2021.03.28
115041 파트1 들으면서 망했다고 생각했는데 [2] 향기나는센스 613 2021.03.28
115040 Part7 첫번째문제 [6] 700점 넘고싶어 393 2021.03.28
115039 이거로 바꾸고 시간 줄었다하는 거 있어요?? [5] 망고 384 2021.03.28
115038 835->850 몇문제 정도 차이나나요? [2] A 434 2021.03.28
115037 토익강의는 역시 해커스! [2] 수다쟁이울집왕자 66 2021.03.28
115036 팟7 estimate vs website [10] dj 719 2021.03.28
115035 186-190번 이사 패키지 운동선수 정답 공유해요 [2] 레몬맛트리트먼트 626 2021.03.28
115034 output 문제 보기 뭐뭐 있었나요? [7] 123 342 2021.03.28
120,385개(119/267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평생수강+전액환급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