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870점 넘으려면 몇개쯤 틀려야할까요

ㅇㅇ | 조회 484 | 추천 0
  • 2021.02.21
  • 글꼴
  • 확대
  • 축소
평소보다 못본것같은데...ㅠㅠ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4535 전주공고 3고사실 B4는 봐라 [2] 전주공고 3고사실 B4는 봐라 601 2021.03.28
114534 181번 뉴욕지부 익스펜스 리포트 문제 [10] 오로나민씨 1344 2021.03.28
114533 오늘 리스닝하고 파트5에 기둥 많지 않았나요.. [3] 아아악 659 2021.03.28
114532 tea 관련 지문 주고 이게 어디붙여잇겟는가 [16] 1038 2021.03.28
114531 jobs, sights, opinions 이거 답 뭔가요 [13] ㅇㅇ 2370 2021.03.28
114530 파트7 문제 궁금쓰 [6] 호옥시 766 2021.03.28
114529 as as 보기요 [9] ㄴㄷ 982 2021.03.28
114528 Lead to pave? area [21] Dd 1784 2021.03.28
114527 마지막 문제 estimatessss [11] S 1345 2021.03.28
114526 팟7 사람들 설문조사 하는 직업 구하는거 [11] 123 1201 2021.03.28
114525 파트 1 내용이 뭐였죠 ㅠㅠ [1] ㅇㅇ 318 2021.03.28
114524 정답소녀님 왔다가셨나요? [2] 1350 2021.03.28
114523 리스닝 기계앞여자 [4] Oo 772 2021.03.28
114522 파트7 예산 보고서 4번째문제 [5] 유유 949 2021.03.28
114521 아니 왜 다들 쉽다고 하는거야 [7] 와나 망함 732 2021.03.28
114520 오엠알 질문 [1] 철이없던마킹 144 2021.03.28
114519 팟2 a 5연속 잇지않앗나요? [9] ㅁㅁ 891 2021.03.28
114518 196 unpacking , corurr box? [2] S 1152 2021.03.28
114517 파트1 ㅠ_ㅠ [3] 하하 597 2021.03.28
114516 Lc 파트원 여자 복사기 문제 [5] 42:: 1008 2021.03.28
114515 파트5 as~as 문제 [4] ㅇㅇ 944 2021.03.28
114514 팟5에 복합명사 잇엇나요? [3] 818 2021.03.28
114513 P4 그래프 ID카드 어쩌구 정답이 뭔가요??ㅠㅠ [10] 음밮 1354 2021.03.28
114512 keep own [12] 1540 2021.03.28
114511 New , lights 맞나요? [2] 1472 2021.03.28
114510 다들 이번 점수 기대한만큼 나오셨나욤 [2] 매콤한샴푸 298 2021.03.28
114509 토익900점 초반 오늘 총평 [2] 토익900점 초바ㄴ 1336 2021.03.28
114508 엘씨가 어려운건지 내 자리가 구린건지 [5] 만두 423 2021.03.28
114507 파트1 오늘 괜춘했나여 ㅜ [2] 노랭 409 2021.03.28
114506 토익점수계산 (3/28) [3] 토익 점수 계산 잘 아시는분들 ㅜㅜ 619 2021.03.28
114505 3월 28일 토익시험 파트2 안들려요 [1] 뭔가어이없음 436 2021.03.28
114504 3/28 토익 진짜 헷갈렸어요 [2] 아닌데원빈 427 2021.03.28
114503 토익모의고사, 토익공부법, 토익강의 [1] 쬐깐한울집왕자 49 2021.03.28
114502 전주공고 3고사실 B4는 봐라 [1] 전주공고 3고사실 B4는 봐라 471 2021.03.28
114501 파트 7 이삿짐 센터 지문 [12] 1367 2021.03.28
114500 파트1 헷갈렸음.. [4] 행보기 541 2021.03.28
114499 팟7 직원들 장소? 옮기는거 [4] 2 1074 2021.03.28
114498 엘씨 풀면서 알씨 풀어서 실수 많이 했네요!!!! [1] NICE짜릿합니다 266 2021.03.28
114497 파트5 keep does goes?? [11] 3347 2021.03.28
114496 공무원도 해커스에서 준비합시다!! [1] 수다쟁이센스 48 2021.03.28
114495 파트1에서 [2] ㅇㅇ 233 2021.03.28
114494 토익 첫 시험 ...물토익인가봐요...? [3] 철이없던사주팔자 1064 2021.03.28
119,845개(119/266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