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톡 여행영어 가이드북 무료배포

lc400초 나오시는분들

111 | 조회 286 | 추천 0
  • 2021.02.14
  • 글꼴
  • 확대
  • 축소
천제2 푸시면 얼마나 틀리시나요??

15개이내로 틀리시나요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3038 대구 신기중 어떤가요??? [3] 고사장후기에없음 153 2021.03.28
113037 70번 82번 선지들 기억나시는분!!!! 답은알아요 사진 [3] 제발 460 2021.03.28
113036 900 나오려면 보통 얼마나 맞아야하나요...? [2] 900만 넘자... 596 2021.03.28
113035 토익 900 [3] ㅇㅇㅇㅌㅌ 270 2021.03.28
113034 혹시 오늘 팟7 복원은 없는거죠..? [3] 872 2021.03.28
113033 진관중 코골이남 ㅡㅡ [3] 396 2021.03.28
113032 파트5 112번 when 지문 기억나세요 [3] ㄱㄱ 434 2021.03.28
113031 토익공부를 할 땐 언제나 해커스 영어 [2] 준며든신발밑창 40 2021.03.28
113030 채점하신 분들!Rc 몇개까지 틀려야 400점이 넘을까요?? [2] ㅇㅇ 370 2021.03.28
113029 127번 output 문제 기억나시는분 [4] ㅇㅇ 407 2021.03.28
113028 오늘 정답소녀님 팟7은 안하시는건가요? [2] 1203 2021.03.28
113027 팟 5 but/unexpectedly/competitor [2] 502 2021.03.28
113026 eliminate ? 문제 [4] 357 2021.03.28
113025 공부하면뭐해 [2] 공부 253 2021.03.28
113024 3월 28일 토익시험 [2] 완전섹시함 379 2021.03.28
113023 토익보고 토스보고 이리저리 왔다갔다 [3] zpdl 125 2021.03.28
113022 lc -15 rc -20 [4] ㅇㅇ 441 2021.03.28
113021 점수 환산기는 매 시험 체감 난이도 반영한 거임? [3] sdfg 319 2021.03.28
113020 lc에서 기억안나는건 다 틀렸다고 봐도 무방하겠죠..? [2] ㄴㅇㄹ 254 2021.03.28
113019 Lc랑 RC 15개씩틀리면 몇점일까요? [2] ㅇㅇ 335 2021.03.28
113018 Lc 파트 3 다 맞았어 [2] 457 2021.03.28
113017 토익 처음 봤는데 점수 계산 어떻게 해요?? [3] ㅇㅇ 120 2021.03.28
113016 147번 다른 선지 기억나시나요?? [2] 147번 181 2021.03.28
113015 700점은 무난히 넘을까요??ㅠㅠ [2] 토익토익 375 2021.03.28
113014 Cancellation이 답으로 나온 문제가 뭐에요? [4] ㅇㅇ 581 2021.03.28
113013 900점 넘으려면.. [6] 찢었다 280 2021.03.28
113012 700 넘을까요..? [3] 점수주세요 283 2021.03.28
113011 -12 / -13 860점 가능할까요? [2] ㅇㅇㅇ 378 2021.03.28
113010 City council랑 board members 나온거 LC문제인가요?... [3] ㅇㅇ 408 2021.03.28
113009 LC 파트 3 다 맞음 ㅋㅋㅋㅋ 점수예상좀.. [3] LC 0/3~4/0/6 점수예상.... 376 2021.03.28
113008 팟7 단일지문에서 채팅지문 어려웠던 거 [2] ㅇㅇ 406 2021.03.28
113007 3년만에 본 토익 [3] ㅇㅇ 167 2021.03.28
113006 중간고사 한 4주동안 토익 손 떼려는데 감 안잃을까요..? [5] ㄱㄱㄱ 219 2021.03.28
113005 lc part 3에서 총 2개 [2] ㅇㅇ 111 2021.03.28
113004 City council 이 LC랑 RC 둘다있었나요?? [2] ㅇㅇ 286 2021.03.28
113003 토익 시험 처음 봤어요^-^ [3] 초초 172 2021.03.28
113002 점수 750 못넘겟죠,,? [6] 토익그만,, 606 2021.03.28
113001 단일지문.. [4] insaeng 228 2021.03.28
113000 점수 이정도면... [2] ㅇㅇ 234 2021.03.28
112999 지금 점수 매기는거 전체해설 보면서 뭐 골랐는지 기억한채로 매기는거죠? [3] ddd 168 2021.03.28
112998 LC -10~15면 보통 몇점? [2] ㅇㅇㅇㅇ 427 2021.03.28
118,348개(119/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