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점수보장패스 친구추천 이벤트

토익기간/ 토익 700점대 목표

서글픈생선 | 조회 180 | 추천 0
  • 2021.02.14
  • 글꼴
  • 확대
  • 축소
2월7일에 토익시험을 봤었는데 느낌이 영 안좋아서ㅜㅜ 다시 맘 잡고 공부중입니다ㅠㅠ
2월 7일 토익시험은 다들 lc는 어려웠고 rc는 쉬웠다고 하셨는데 사실 저에게는.. 둘다 어려웠..어요ㅠㅠ

현재 독학중으로 나름 인강도 보고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데 모의고사를 풀어도 틀리는 개수는 거의 비슷비슷 하더라구요
첫토익이라고 하더라도 남들은 800-900점대 맞던데 비결이 도대체 뭘까요..?ㅠㅠ

lc가 점수올리기 쉽다그래서 lc공부할때 쉐도잉과 딕테이션을 해봤지만 lc틀리는개수는 변함이 없더라구요..ㅜㅜ 제가 잘못된 방법으로 했던건지 자신감이 많이 줄었어요
rc는 다들 오답노트를 강조하셨지만 시간이 좀 부족해서 오답노트는 안쓰고 틀린문제를 다시 보는정도로 복습을 하곤했었어요
근데 이번에 시험 한번 보고 오답노트의 중요성을 깨닫고 이번에는 오답노트도 해볼생각입니다!!

3월14일에 토익시험을 다시 응시할 생각이고 토익기간 한달정도로 잡고 열공할 생각이에요!!
토익고수님들 다른 토익공부 꿀팁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 이 후기는 해커스 토익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참여자가 작성한 후기입니다.

인강후기 배너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5185 토익 700 넘으려면 [5] 토리 421 2021.03.28
115184 팟6에 첫번째지문 문장넣기 [3] 제발 알려주세여 330 2021.03.28
115183 근데 rc평균 [7] 641 2021.03.28
115182 part 2 27번 다른 보기 기억나시는분 ㅜㅜ [2] dd 245 2021.03.28
115181 팟 5 approval of vs approval under 논란안되나요... [8] 900대임다 685 2021.03.28
115180 해커스 점수예측이 거의맞나요?? [6] ㅇㅇ 434 2021.03.28
115179 part1 2번 보기 기억나시는분 계신가요..? [6] 해붕 209 2021.03.28
115178 3/28 토익시험 파트7 시간 남았당,, [4] 영앤리치센스 660 2021.03.28
115177 Membership 관련 문제에서 payment [6] ㅇㅇ 539 2021.03.28
115176 파트5 resulting from [5] 배곺파 595 2021.03.28
115175 마킹 흔적 [7] 토익졸업하고싶어요 403 2021.03.28
115174 파트7 삼중지문 운동선수 이사? [6] ㅇㅇ 626 2021.03.28
115173 알씨 문제당 점수 [2] 4 246 2021.03.28
115172 토익공부한지 한달지낫는데 [3] 아주만점입니다 282 2021.03.28
115171 채팅문제? map = floor plan 다른 문제들ㅠㅠㅠ [7] 795 2021.03.28
115170 142번 enthu~ [4] . 462 2021.03.28
115169 예전에 시험 보셨던 분들 중 RC 만점 컷 아시는 분? [3] lou 298 2021.03.28
115168 헤커스와 함께 토익 만점 [2] SEXY한탈모입니다 99 2021.03.28
115167 파트5 reprsent [5] 485 2021.03.28
115166 파트5 [2] 176 2021.03.28
115165 Refrsent [2] 201 2021.03.28
115164 와씨... [4] ㅎㅎ흐 306 2021.03.28
115163 파트7 삼중지문 기억이 [5] ㅇㅇ 421 2021.03.28
115162 Have a resevation yet [6] 850 378 2021.03.28
115161 무난무난했고, 파트 2 약간.. [4] 어라앙큼합니다 359 2021.03.28
115160 Rc 2개 만점 안되겠죠.. [4] ㅇㅇ 432 2021.03.28
115159 RC 133 139 뭔 내용임? [5] ㅇㄴㄹ 523 2021.03.28
115158 파트5 2번 light 문제 [6] ㅇㅇ 421 2021.03.28
115157 [신영화&주대명쌤의 총평속보] 3/28 토익 난이도 역대급!? [21] 해토지기 2335 2021.03.28
115156 답적어올시간도없는 저에게 단비같은 존재 [3] Uduf 472 2021.03.28
115155 이번 엘씨 알씨 난이도?? [2] ㅠㅠ 349 2021.03.28
115154 저 뭐하는놈이죠? [4] 399 2021.03.28
115153 파트6 133번이 문장 넣기 문제였나요?? [5] ㅇㅇ 351 2021.03.28
115152 3월 28일 토익후기올려요. [3] 변비UV안경 488 2021.03.28
115151 p5 lights 가 답인 거 문제가 뭐였어요?ㅠㅠ [5] 토익홧팅 372 2021.03.28
115150 다들 자기 몇개틀렷는지 정답 뭐했는지 도대체 어케암? [7] ㅇㅇ 509 2021.03.28
115149 파트1 3번에 복사기 앞 여자사진 [5] 파트1ㅡㅡ 472 2021.03.28
115148 혹시 팟1 5 6번 기억 나시는분? [5] 혹시 257 2021.03.28
115147 employment benefits네여. [3] 하앗 770 2021.03.28
115146 115번 지문 [1] 고고 226 2021.03.28
115145 오피스 대여 조건에 적합한 타입(?) 고르는 문제 [4] 야호 396 2021.03.28
115144 한승태 part2 방법 [2] 멘붕 385 2021.03.28
115143 고사장에서 에어팟두고옴;; [5] ㅇㅇ 541 2021.03.28
120,495개(119/267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고득점 달성 스토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