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초보인데 파랭이 빨갱이 교재 어떤가요?

ㅇㅇ | 조회 159 | 추천 0
  • 2021.01.17
  • 글꼴
  • 확대
  • 축소
인강들으면서 여러번 반복할거구요
700점 이상 목표입니다.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1817 해커스 데일리 토익 [5] 김나는테이프 54 2021.02.20
101816 고사장에 뭐 가져갈까요? [6] 내일 211 2021.02.20
101815 880점인데 [6] 고득점 222 2021.02.20
101814 지금 다들 집중되시나요m [5] 혹쉬 139 2021.02.20
101813 영단어 외우는 꿀팁 있을까요 고수님들?! [5] ㅇㅇ 51 2021.02.20
101812 토익 보통 얼마나 준비해요? [7] 아니 288 2021.02.20
101811 엘씨 파트1에서 너무 많이 틀려요 [5] 12 157 2021.02.20
101810 내일 시험인데 오늘 공부도 안되고 자신도없네요 [5] 126 2021.02.20
101809 이번에 한승태 김동영쌤 강의 듣고 첫 토익이네요 [5] 83 2021.02.20
101808 토익 독학 중인데요 [5] 123 75 2021.02.20
101807 토익tlc 난이도를해커스영어토익 [5] 좋아하는메모 54 2021.02.20
101806 여러분 조언 구합니다... [5] myjju0808 90 2021.02.20
101805 내일 시험 준비중입니다. [5] 다들 179 2021.02.20
101804 얼씨구 풀수록 더틀리네 사진 [9] 디아라 495 2021.02.20
101803 궁금해요 [5] ㅎㅎ 61 2021.02.20
101802 현점수 805인데, 다음달에 900점까지 가능할까요 사진 [7] 토린1219 236 2021.02.20
101801 lc 쉐도잉 저만 어렵나요 [6] 어려워 116 2021.02.20
101800 이번에도 LC -8이 만점이길!! [4] ㅇㅇ 326 2021.02.20
101799 난이도 예상 [3] ㅇㅇ 254 2021.02.20
101798 LC풀고 리뷰할때요 [2] 117 2021.02.20
101797 유학갔다온분들은 lc공부를 따로 하나요? [2] fg 98 2021.02.20
101796 저처럼 시험전날에 더 공부안하는분ㅋㅋㅋ [2] 274 2021.02.20
101795 고수님들 팟5 질문좀 부탁드립니다 ㅠㅠ 사진 [4] ㅁㅁㅁ 206 2021.02.20
101794 고수님들 팟5 질문좀 부탁드립니다 ㅠㅠ 사진 [2] ㅜㅜ 117 2021.02.20
101793 2/21 토익시험 직전! 시험장에서 풀어볼 문제 사진 [6] 해토지기 3001 2021.02.17
101792 900후반 점수이신분들!! [2] 아이거 허리야 146 2021.02.20
101791 내일 lc끝나고 rc시작할때 시간이 몇시몇분쯤되나요?! [3] ㅇㅇ 154 2021.02.20
101790 3년만에 본 두 차례의 토익 후기.. [5] 알수없는스터디 27 2021.02.20
101789 온라인클래스 3월4일개강이면 미리접수하는거에여? [3] 36 2021.02.20
101788 Lc 저같은분 있나요?? [3] Lc어렵 267 2021.02.20
101787 빨갱이 파랭이 실점모고난이도 [3] 109 2021.02.20
101786 이렇게 마킹해도 인식 될까요...? [3] 토린이 415 2021.02.20
101785 내일 시험볼때 귀마개..... [6] 지지고 188 2021.02.20
101784 팟2 공부법 알려주세요 [2] 105 2021.02.20
101783 토린이 이문제좀 가르쳐쥬세영 [2] ㅇㅇ 111 2021.02.20
101782 내일이 시험인데 걱정이 크다 ㅠ 사진 [5] 비비고 305 2021.02.20
101781 도와주세요ㅠㅠ [3] ..토익 66 2021.02.20
101780 해커스 1000제 2 lc [3] 129 2021.02.20
101779 올해 토익을 어찌 공부를 해야할지 고민이에요 [3] 헐랭선량한태권도 68 2021.02.20
101778 모래주머니 훈련으로 맹연습 했습니다 [3] ㅜㅜ 204 2021.02.20
101777 rc 적중예상특강이 [5] 324 173 2021.02.20
107,127개(119/238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교재 무료배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