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주말이라 해야할 공부는 더 많은데

주말 | 조회 120 | 추천 0
  • 2021.01.17
  • 글꼴
  • 확대
  • 축소
아침부터 지금까지 내내 놀고있어요 ,,

점점 해이해지는것 같아요 ㅜㅜ 정신차리라고 쓴소리 좀 해주세요ㅠㅜㅜㅜㅡㅠ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2796 아직 팟3-4는 복원 없는거죠?ㅠㅠ [4] ㅇㅇㅇㅇㅇ 591 2021.02.21
102795 158 time 쓰레기 [4] 629 2021.02.21
102794 집중력이 약한 편이라면 무조건 지문부터 읽어야 합니다 [6] 호야 360 2021.02.21
102793 LC랑 RC 틀린거 점수 다르나요 ? [5] 1234 205 2021.02.21
102792 900초반에서 후반 대체 어케감 ㅠㅠ [4] ㅇㅇ 407 2021.02.21
102791 토익성적이.. [6] 성적빨리나왔으면... 264 2021.02.21
102790 오늘 Rc 점수 짜게줄까요? [4] 어카카 778 2021.02.21
102789 RC는 어느정도 얼마나 틀렸는지 가늠이 되는데 [3] 아아 260 2021.02.21
102788 오늘 가채점 하신분들 난이도 어떤거로 환산하셨나요? [6] 오어 347 2021.02.21
102787 RC 고득점 받고 싶다.. [4] 로토토비 180 2021.02.21
102786 900.. [4] 스트레스 264 2021.02.21
102785 파트1 3개나 나갔어요ㅋㅋ [6] 33 665 2021.02.21
102784 179번문제 다른 보기 기억나시는거 있으신가요?? [6] 179번문제 391 2021.02.21
102783 lc-18/ rc-14 몇점나올까요..? [3] 토린이 384 2021.02.21
102782 요즘 rc 염전인가요? [7] 723 2021.02.21
102781 팟7 지문먼저 읽는분들 계세요? [6] 토순이 500 2021.02.21
102780 Lc -24 / rc-36 700힘들겠져...? [9] 크앙 538 2021.02.21
102779 135 specificially [4] gf 610 2021.02.21
102778 해커스 환산점수 [3] 111 178 2021.02.21
102777 파트6 packing 문제 사진 [8] 뿌요뿌요 703 2021.02.21
102776 Consecutively vs. Increasingly 종결= incre... [4] shark 948 2021.02.21
102775 -7/-10 900가능? [6] 900 436 2021.02.21
102774 팟7 180번문제!! [3] 405 2021.02.21
102773 몇점일까요? [5] ㄱㅅ 182 2021.02.21
102772 nego. vs. obtain 누가 자꾸 묻는데 [6] 자꾸 헷갈리시네 1181 2021.02.21
102771 토익 시험 답 [3] ㅇㅇ 260 2021.02.21
102770 Lc -4 / RC -6 [3] 384737 245 2021.02.21
102769 -19 / -33 700가능할까요??? 사진 [2] 700 476 2021.02.21
102768 토익 경험자분들 제발 알려주세요ㅠㅠ [5] 토익처음이라서 몰라요ㅠㅠ 220 2021.02.21
102767 첫토익 rc -7 lc -27입니다 ㅠㅠ [8] ㅇㅇ 344 2021.02.21
102766 토익만료 후 재시험 [5] 토익만점초록초록 249 2021.02.21
102765 파트2 초반에 [3] 223 2021.02.21
102764 문제 중에 august mid이용해서 [4] 희망고문 417 2021.02.21
102763 그래서답이 increasingly인가요? [7] 뭐야 560 2021.02.21
102762 rc -15인데 400안나오죠? [5] 제바아앙 456 2021.02.21
102761 -13 / -25? 정도면 몇점대일까요 [5] 00 365 2021.02.21
102760 토익 900중후반대가 평가하는 오늘의 난이도 사진 [5] 후반 811 2021.02.21
102759 Consecutive increasing [12] 논란종결자 534 2021.02.21
102758 파트 6 도와조.. 사진 [2] ㄹㄹ 544 2021.02.21
102757 오늘 토익 치신 분들!! [2] 토익그만보자 274 2021.02.21
102756 Part1 2번문제 [2] 넝농 272 2021.02.21
102755 파트1 마지막문제(6번) 알려주세요 집단지성 필요해요 [2] 405 2021.02.21
102754 850넘을까요? 사진 [2] 토익공대 446 2021.02.21
102753 LC -9 몇점 정도 나올까요 (-0/-2/-5/-2) [4] ㅇㅇ 348 2021.02.21
108,106개(119/240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게시판에 글만써도 10만원 장학금 쏜다!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