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카세트 고사장

| 조회 209 | 추천 0
  • 2021.01.09
  • 글꼴
  • 확대
  • 축소
인데 카세트 가깝게 앉는게 낫겟지 ,,,?
나 맨뒤인데 ㅠ
토익출첵이벤트_리딩소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3226 2/21 토익 채점 해봤는데 사진 [11] 850목표 7207 2021.02.21
103225 이번 시험 [2] Ha 107 2021.02.21
103224 두번째 토익인데 토익LC 어려웠던 후기입니다. [6] SEXY한만점입니다 428 2021.02.21
103223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2] ㅜㅜ 89 2021.02.21
103222 점수예측 [2] 1 67 2021.02.21
103221 오늘 만점 컷? [3] Anderson 20 300 2021.02.21
103220 파트4 86 84 85 ㅠㅠ [1] 파트포 370 2021.02.21
103219 토익마킹지우기 [3] ㅎㅎㅎㅎ 234 2021.02.21
103218 해커스 노랭이 보카 몇회독씩 하셨나요? [2] 레닛 163 2021.02.21
103217 700 가능? 불가능? [6] ㅇㅇ 278 2021.02.21
103216 LC 1~190 -1 191~200 -8, RC 100~190 -1 19... [1] 자술서 322 2021.02.21
103215 리스닝 리딩 모두 하로 보면 될까요? [3] 289 2021.02.21
103214 lc train이랑 transportation [3] nn 358 2021.02.21
103213 159번 보기 [3] 토린토린 183 2021.02.21
103212 정답 채점 ㅠ [3] 답을 적어왔는데 168 2021.02.21
103211 lc -0/-3/-8/-7 [5] 언제 900가냐.. 207 2021.02.21
103210 토린이의 후기 [3] ㅋㅋ 164 2021.02.21
103209 -3~4/ -17~20 이면 몇점 [4] 토린이 231 2021.02.21
103208 이번에 rc -10인데 [3] ㅂㅁ 284 2021.02.21
103207 이벤트 참여해서 스벅 깊티 받고싶은데 [4] ㅇㅇ 60 2021.02.21
103206 ★집단지성★ 파트 5 whose / their / its [28] 도와주세요 5782 2021.02.21
103205 점수 예측 [5] ㅎㅅㅎ 189 2021.02.21
103204 이번 21일 시험 알씨 엘씨 모두 대박달 되러!! [4] 289 2021.02.21
103203 RC PART5 마지막 문제 기억 나시나요?? [6] 346 2021.02.21
103202 Rc에 답 in march [6] Ag 401 2021.02.21
103201 lc370->450이상 [3] 700점 제발 282 2021.02.21
103200 팥6 specifically? [4] dd 434 2021.02.21
103199 역시 남들만 따라해도 중간 이상은 가네 [4] 너냐 544 2021.02.21
103198 총 -54개는 700 안되려나요??????? [4] 476 2021.02.21
103197 Rc 172-175문제 기억 [3] ㅇㅇㅇㅇ 225 2021.02.21
103196 한번만 조언 부탁드립니다 [3] myjju0808 70 2021.02.21
103195 -15 / -19 800 가능? [4] ㅇㅇ 351 2021.02.21
103194 독학하다가 오늘 토익 처음쳐본 토린이인데 [5] ㅠㅠㅠㅠ 242 2021.02.21
103193 189번 b가 정답이라는데 선지가 뭔가요?? [4] 506 2021.02.21
103192 점수예측 부탁드려요!!!! [5] ㅌㄹㅇ 161 2021.02.21
103191 점수 예측 부탁드려요..! [4] ㅎㅇㅇ 122 2021.02.21
103190 파트 7만 따로 연습하고 싶은데 [3] 책뭐사야해요 169 2021.02.21
103189 고수님들 냉철한 평가좀 [3] 775플리즈 217 2021.02.21
103188 시험날에는... [3] 153 2021.02.21
103187 아버지 포스터 문제! 오리지널 어쩌고 그거 기억나세요? [3] F 241 2021.02.21
103186 LC+RC 총 43개 틀리면 [2] 2312321 464 2021.02.21
103185 니고시에이트 그 문제 다른 선지 뭐있나요? [6] 255 2021.02.21
103184 보카 노랭이 하루에 1회독 했는데 [4] ㅇㅇ 230 2021.02.21
103183 158~160 기억하시는 분 있나요 [2] 00 244 2021.02.21
103182 틀린 거 정리 [4] shark 588 2021.02.21
108,536개(119/241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